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TV와치]‘라스’ 하드캐리 이재진, 멤버들도 이해불가 4차원 끝판왕
2016-12-01 06:41:14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변함없이 독특했다. 그룹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4차원 끝판왕다운 입담으로 MBC '라디오스타'를 하드캐리했다.

이재진은 11월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멤버 강성훈, 은지원, 장수원, 김재덕과 함께 출연했다. 데뷔 초부터 평범한 사람은 쉽게 이해할 수 없는 독특한 정신 세계와 언행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었던 그는 6월 1일 방송 이후 다시 한 번 '라디오스타' 스튜디오를 찾아 지난 방송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바뀐 휴대전화 번호에 대한 것이었다. 최근 MBC '무한도전'을 통해 해체 16년 만에 재결합, 신곡을 발표하고 단독 콘서트를 여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들은 단체 채팅방을 통해 수시로 연락을 주고 받으며 여전히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고 있다. 그러나 이재진은 채팅에는 참여하면서도 최근 바꾼 전화번호는 멤버 그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리더 은지원은 "모른다. 물어봤는데 안 알려주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진 이재진의 대답은 MC들, 시청자들뿐 아니라 오래 알고 지낸 멤버들까지 황당하게 만들었다. 이재진은 "일은 해야하니까 단체방은 참여한다. 진짜 안 알려준다. 활동 끝나고 전화번호를 알려주려고 한다. 행여나 그럴 일 없겠지만 다른 지인들이 뭔가 부탁을 할까봐. 티켓 부탁 말고 더 심한 것들을 부탁할까봐. 멤버들을 통해 누군가가 나한테 부탁을 할까봐"라고 설명했다.

이에 MC 규현은 "대단하다"고 말했고, 김구라는 "우리 사회에 권력자 중에 이런 사람이 있어야한다고 본다"고 밝혔다. 이어 "김국진 형도 그렇다. 형에게 영화 보자고 했더니 '그걸 왜 봐?'라고 하더라. 형도 굉장히 폐쇄적이다. 이재진과 김국진이 그렇다. 이 형은 우리가 녹화 끝나고 '국진이 형'이라고 불러도 그냥 가는 사람이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재진은 자신도 김국진과 마찬가지로 골목에서 아는 사람과 마주쳐도 아는 척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내가 눈이 좋은 편이라 멀리서 보고 돌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곡 '세 단어'에 얽힌 비화도 독특했다. 이재진은 순위가 떨어질까봐 '세 단어'를 반복해 스트리밍을 했는데, 1시간에 한 번씩 틀다보니 질려 무음으로 해놨다고 말했다. 자신이 참여한 신곡에 대해 '질린다'고 표현하는 가수는 흔치 않은 게 사실. 또 이재진은 "우리 곡이 1위를 했을 때 차트 2위, 3위 곡이 나오면 잽싸게 다른 곡으로 바꿔야한다"며 두 손으로 귀를 막는 제스처를 취해 웃음을 더했다.

단독 콘서트에서는 초대권석에 앉아 있는 관객들을 노려봤다는 후문. MC 윤종신은 "지인들 누가 왔나 본 거냐"고 물었고, 이재진은 "지인들도 있긴 한데 누가 공짜로 들어왔나. 초대석 쪽이 반응이 완전 약하다"고 답했다.

또 자신에게 사랑한다고 말하는 어린 팬들은 이해하기 어렵다고 했다. 이재진은 "현실적으로 이뤄질 수 없는 사이"라며 "내가 60살이 되면 팬들은 20살이 될텐데 결혼을 할 수가 없다. '오빠 응원해요',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이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방송 말미 공개된 팬들이 보낸 목격담도 이재진스러웠다. 팬의 휴대전화에는 이재진이 아닌 다른 멤버 사진이 배경화면으로 설정돼 있었는데, 팬이 "어 배경이 왜 이러지?"라고 말하자 이재진이 "괜찮아요. 부수면 돼요"라고 말했다는 것. 또 다른 팬은 이재진에게 "오빠가 해주는 샤샤샤 보려고 16년 기다렸어요"라며 트와이스의 히트곡 춤을 부탁했지만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마세요. 재덕이 시키면 잘할 거예요"라는 말만 듣게 됐다.(사진=MBC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진모의 중국인 여친 장리, 미소가 아름답네
김영애 ‘월계수’ 최종회 왜 안보였나 “병원 오가며 투혼”
“남편 빚보증에 200억 날렸다” 혜은이♥김동현 굴곡진 27년 결혼사 공개
‘동물농장’ 제주도 스위스마을의 스토커 견공 두 마리, 그들의 비밀
김진표 “오늘 새벽 뺑소니 사고 차량 수배령, 경찰서에서 보자”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단짝 박보미 누구? ‘개콘’ 출신 신인배우
공유 팬사인회 ‘타임스퀘어 도깨비 소굴로 만든 엄청난 인기’
임채무 “부인과 사별 후 좋은 여자 첫 눈에 ‘함께 하자’ 고백” 열애 인...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상큼발랄 레드...

행복한 신혼부...

김진표 “오늘(26일) 새벽 뺑소니 사고 차량 수배령, 경찰서에서 보자”

“남편 빚보증에 200억 날렸다” 혜은이♥김동현 굴곡진 27년 결혼사 공개

주진모의 중국인 여친 장리, 미소가 아름답네

김영애 ‘월계수’ 최종회 왜 안보였나 “병원 오가며 투혼”

‘동물농장’ 제주도 스위스마을의 스토커 견공 두 마리, 그들의 비밀(종합)

임채무 “부인과 사별 후 좋은 여자 첫 눈에 ‘함께 하자’ 고백” 열애 인정

[무비와치]“예술엔 경계 없다” 트럼프 비판 쏟아진 ‘흑색’ 오스카(아카데미 시상식)

‘월계수’ 출생비밀-막장 복수 없어 더 빛난 꽃길[종영기획①]

‘2연속 멀티골’ 가비아디니, 나폴리 구멍이던 걔 맞니?

수영 효연 태연 티파니, 막내 서현 응원하러 온 예쁜 언니들

‘2년만의 LPGA 우승’ 양희영 “경험+집중력이 도움됐다”(인터뷰)

[스타와치]‘힘쎈여자 도봉순’ 메타몽 같은 박보영, B급 코미디도 해냅니다

[TV와치]폐지 번복한 ‘런닝맨’ 꽃길 달릴 일만 남았다

[포토엔화보]박명수 ‘모두가 빵터진 백설공주 변신’

[스타와치]진정한 ‘워킹대디’ 차태현, 이 시대 모범 가장(미운우리새끼)

김영애 ‘월계수’ 최종회 왜 안보였나 “병원 오가며 투혼”

‘월계수’ 현우♥이세영, 주목하지 않았던 이들의 로코반란[종영기획②]

‘K팝스타6’ 포텐 터진 샤넌 vs 혹평 크리샤츄X전민주..막 오른 TOP10(종합)

후지이 미나 “‘우결’ 이홍기와 진짜 정들어, 이상형 신동엽 불변”(인터뷰②)

‘더할나위 없는 왕의 귀환’ 김재중, 日투어 10만 관객 돌파

‘해빙’ 조진웅 “내가 꽃중..

조진웅이 꽃중년 수식어에 부담스러워하는 눈치다. 조진웅은 2월 27일 오전 서울 ..

‘루시드 드림’ 고수 “제 뱃살이 그..

‘화랑’ 도지한 “‘빠스껫볼’ 잘 안..

‘싱글라이더’ 안소희 “‘부산행’과..

‘싱글라이더’ 안소희 “나홀로 여행..

후지이 미나 “드라마 보며 한국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