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폭탄 테러 충격’ 아리아나 그란데 위로하는 남친 맥밀러, 애틋한 재회[...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파파라치컷]

‘부부→이웃사촌’ 졸리, 피트 동네로 이사..호화저택 들여다보니[파파라...

머라이어 캐리, 13세 연하 前남친과 재결합..레스토랑서 입맞춤 포착[파파...

[TV와치]‘라스’ 하드캐리 이재진, 멤버들도 이해불가 4차원 끝판왕
2016-12-01 06:41:14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변함없이 독특했다. 그룹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4차원 끝판왕다운 입담으로 MBC '라디오스타'를 하드캐리했다.

이재진은 11월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멤버 강성훈, 은지원, 장수원, 김재덕과 함께 출연했다. 데뷔 초부터 평범한 사람은 쉽게 이해할 수 없는 독특한 정신 세계와 언행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었던 그는 6월 1일 방송 이후 다시 한 번 '라디오스타' 스튜디오를 찾아 지난 방송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바뀐 휴대전화 번호에 대한 것이었다. 최근 MBC '무한도전'을 통해 해체 16년 만에 재결합, 신곡을 발표하고 단독 콘서트를 여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들은 단체 채팅방을 통해 수시로 연락을 주고 받으며 여전히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고 있다. 그러나 이재진은 채팅에는 참여하면서도 최근 바꾼 전화번호는 멤버 그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리더 은지원은 "모른다. 물어봤는데 안 알려주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진 이재진의 대답은 MC들, 시청자들뿐 아니라 오래 알고 지낸 멤버들까지 황당하게 만들었다. 이재진은 "일은 해야하니까 단체방은 참여한다. 진짜 안 알려준다. 활동 끝나고 전화번호를 알려주려고 한다. 행여나 그럴 일 없겠지만 다른 지인들이 뭔가 부탁을 할까봐. 티켓 부탁 말고 더 심한 것들을 부탁할까봐. 멤버들을 통해 누군가가 나한테 부탁을 할까봐"라고 설명했다.

이에 MC 규현은 "대단하다"고 말했고, 김구라는 "우리 사회에 권력자 중에 이런 사람이 있어야한다고 본다"고 밝혔다. 이어 "김국진 형도 그렇다. 형에게 영화 보자고 했더니 '그걸 왜 봐?'라고 하더라. 형도 굉장히 폐쇄적이다. 이재진과 김국진이 그렇다. 이 형은 우리가 녹화 끝나고 '국진이 형'이라고 불러도 그냥 가는 사람이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재진은 자신도 김국진과 마찬가지로 골목에서 아는 사람과 마주쳐도 아는 척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내가 눈이 좋은 편이라 멀리서 보고 돌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곡 '세 단어'에 얽힌 비화도 독특했다. 이재진은 순위가 떨어질까봐 '세 단어'를 반복해 스트리밍을 했는데, 1시간에 한 번씩 틀다보니 질려 무음으로 해놨다고 말했다. 자신이 참여한 신곡에 대해 '질린다'고 표현하는 가수는 흔치 않은 게 사실. 또 이재진은 "우리 곡이 1위를 했을 때 차트 2위, 3위 곡이 나오면 잽싸게 다른 곡으로 바꿔야한다"며 두 손으로 귀를 막는 제스처를 취해 웃음을 더했다.

단독 콘서트에서는 초대권석에 앉아 있는 관객들을 노려봤다는 후문. MC 윤종신은 "지인들 누가 왔나 본 거냐"고 물었고, 이재진은 "지인들도 있긴 한데 누가 공짜로 들어왔나. 초대석 쪽이 반응이 완전 약하다"고 답했다.

또 자신에게 사랑한다고 말하는 어린 팬들은 이해하기 어렵다고 했다. 이재진은 "현실적으로 이뤄질 수 없는 사이"라며 "내가 60살이 되면 팬들은 20살이 될텐데 결혼을 할 수가 없다. '오빠 응원해요',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이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방송 말미 공개된 팬들이 보낸 목격담도 이재진스러웠다. 팬의 휴대전화에는 이재진이 아닌 다른 멤버 사진이 배경화면으로 설정돼 있었는데, 팬이 "어 배경이 왜 이러지?"라고 말하자 이재진이 "괜찮아요. 부수면 돼요"라고 말했다는 것. 또 다른 팬은 이재진에게 "오빠가 해주는 샤샤샤 보려고 16년 기다렸어요"라며 트와이스의 히트곡 춤을 부탁했지만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마세요. 재덕이 시키면 잘할 거예요"라는 말만 듣게 됐다.(사진=MBC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신성일, 아내 엄앵란 이어 암 투병 소식 ‘폐암 3기 진단’
‘한밤’ 소유 “집에서 옷 안입어..가장 맘에 드는 건 엉덩이”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넓은 마당에 문없는 화장실까지
정혜성, 무더위 이긴 래시가드 몸매 끝판왕
‘그알’ 김기동 목사 X파일 내용보니 “토막 시체 꺼낸 기분”
이 연애중독 아이돌 H 어찌할꼬, 연상녀와 밀월 스캔들 임박
과거 탤런트킬러 중견 K, 요즘 딸뻘 걸그룹에 마수 “밥 한번”

      SNS 계정으로 로그인             

톡톡 귀여움 다...

칸의 여신들

칸-악녀 주역들

칸의 여인 김민...

“요즘 너무 행복해” 윤상현, 두 딸 케어도 문제없는 육아 달인

정채연 “콤플렉스로 여겼던 각진 턱, 오히려 사람들이 좋아해줘”[포토엔]

‘한끼줍쇼’ 송일국, 삼둥이 육아 스트레스 고백[오늘TV]

추자현♥우효광 ‘동상이몽2’ 출연확정, 추자현 7년만 국내컴백(공식입장)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포토엔]

‘한밤’ 소유 “집에서 옷 안입어..가장 맘에 드는 건 엉덩이”

신성일, 아내 엄앵란 이어 암 투병 소식 ‘폐암 3기 진단’

[결정적장면]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넓은 마당에 문없는 화장실까지

‘쌈, 마이웨이’ 안재홍 눈물, 오열도 아닌데 마음 왜 흔들었나

[뮤직와치]위너로 ‘신인’ 원 띄우기 작전? 알고싶지않은 YG 내부사정

[TV와치]‘써클’ 여진구 복제인간이었다, 끝없는 반전드라마 묘미

[스타와치]‘옥자’ 스티븐 연, 송강호와 스크린 만남 기대해도 될까

[TV와치]‘냉장고’ 안정환 잡는 김용만, 유재석 강호동 뺨치는 예능神 강림

[무비와치]‘리얼’ 김수현X설리 19禁 노출·베드신 어땠나

[뮤직와치]‘7년차’ 에이핑크가 후배 걸그룹과의 비교에 임하는 자세

[포토엔화보]설리 ‘긴 생머리가 미모 포인트’(리얼)

[포토엔화보] ‘그렇게 좋아?’ 송중기 다정다감함에 다리 풀린 여성팬(군함도)

김어준 “안철수, 이유미와 사제지간..정치적 책임 미칠만한 사안”(뉴스공장)

[포토엔화보]군함도 ‘송중기 인기에 장충체육관은 난리법석’

[스타와치]김수현이 원톱물 ‘리얼’에 임한 자세

‘옥자’ 봉준호 감독 “대한..

봉준호 감독이 개봉관 논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영화 '옥자'를..

‘형 ♥’ 이우진 밝힌 ‘프로듀스101 ..

신현빈, 현빈에 권상우까지 복받은 여..

‘리얼’ 김수현 밝힌 설리 논란 “제..

이승우 “내 미래는 내가 결정한다”(..

이준익 감독 “‘박열’ 이제훈 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