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명단공개’ 조정석♥거미, 기타치고 노래부르며 영화같은 데이트

[포토엔]이민정 출국 ‘최고급 차량에서 하차’(공항패션)

[포토엔]전지현 ‘공항가는길, 최고급 세단과 함께’

‘명단공개’ 연세대 김용건부터 유학파 마동석까지, 반전 학벌 스타 9人(...

[TV와치]‘라스’ 하드캐리 이재진, 멤버들도 이해불가 4차원 끝판왕
2016-12-01 06:41:14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변함없이 독특했다. 그룹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4차원 끝판왕다운 입담으로 MBC '라디오스타'를 하드캐리했다.

이재진은 11월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멤버 강성훈, 은지원, 장수원, 김재덕과 함께 출연했다. 데뷔 초부터 평범한 사람은 쉽게 이해할 수 없는 독특한 정신 세계와 언행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었던 그는 6월 1일 방송 이후 다시 한 번 '라디오스타' 스튜디오를 찾아 지난 방송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바뀐 휴대전화 번호에 대한 것이었다. 최근 MBC '무한도전'을 통해 해체 16년 만에 재결합, 신곡을 발표하고 단독 콘서트를 여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들은 단체 채팅방을 통해 수시로 연락을 주고 받으며 여전히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고 있다. 그러나 이재진은 채팅에는 참여하면서도 최근 바꾼 전화번호는 멤버 그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리더 은지원은 "모른다. 물어봤는데 안 알려주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진 이재진의 대답은 MC들, 시청자들뿐 아니라 오래 알고 지낸 멤버들까지 황당하게 만들었다. 이재진은 "일은 해야하니까 단체방은 참여한다. 진짜 안 알려준다. 활동 끝나고 전화번호를 알려주려고 한다. 행여나 그럴 일 없겠지만 다른 지인들이 뭔가 부탁을 할까봐. 티켓 부탁 말고 더 심한 것들을 부탁할까봐. 멤버들을 통해 누군가가 나한테 부탁을 할까봐"라고 설명했다.

이에 MC 규현은 "대단하다"고 말했고, 김구라는 "우리 사회에 권력자 중에 이런 사람이 있어야한다고 본다"고 밝혔다. 이어 "김국진 형도 그렇다. 형에게 영화 보자고 했더니 '그걸 왜 봐?'라고 하더라. 형도 굉장히 폐쇄적이다. 이재진과 김국진이 그렇다. 이 형은 우리가 녹화 끝나고 '국진이 형'이라고 불러도 그냥 가는 사람이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재진은 자신도 김국진과 마찬가지로 골목에서 아는 사람과 마주쳐도 아는 척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내가 눈이 좋은 편이라 멀리서 보고 돌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곡 '세 단어'에 얽힌 비화도 독특했다. 이재진은 순위가 떨어질까봐 '세 단어'를 반복해 스트리밍을 했는데, 1시간에 한 번씩 틀다보니 질려 무음으로 해놨다고 말했다. 자신이 참여한 신곡에 대해 '질린다'고 표현하는 가수는 흔치 않은 게 사실. 또 이재진은 "우리 곡이 1위를 했을 때 차트 2위, 3위 곡이 나오면 잽싸게 다른 곡으로 바꿔야한다"며 두 손으로 귀를 막는 제스처를 취해 웃음을 더했다.

단독 콘서트에서는 초대권석에 앉아 있는 관객들을 노려봤다는 후문. MC 윤종신은 "지인들 누가 왔나 본 거냐"고 물었고, 이재진은 "지인들도 있긴 한데 누가 공짜로 들어왔나. 초대석 쪽이 반응이 완전 약하다"고 답했다.

또 자신에게 사랑한다고 말하는 어린 팬들은 이해하기 어렵다고 했다. 이재진은 "현실적으로 이뤄질 수 없는 사이"라며 "내가 60살이 되면 팬들은 20살이 될텐데 결혼을 할 수가 없다. '오빠 응원해요',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이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방송 말미 공개된 팬들이 보낸 목격담도 이재진스러웠다. 팬의 휴대전화에는 이재진이 아닌 다른 멤버 사진이 배경화면으로 설정돼 있었는데, 팬이 "어 배경이 왜 이러지?"라고 말하자 이재진이 "괜찮아요. 부수면 돼요"라고 말했다는 것. 또 다른 팬은 이재진에게 "오빠가 해주는 샤샤샤 보려고 16년 기다렸어요"라며 트와이스의 히트곡 춤을 부탁했지만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마세요. 재덕이 시키면 잘할 거예요
"라는 말만 듣게 됐다.(사진=MBC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룸’ 손석희, 탄핵 후 새 시대 첫마디는 ‘노무현’ 이었다
세월호 밀실 두개, 국정원의 비밀수행 작업은 뭘까
‘도깨비’ 삼신할매 이엘, 이 여자 정체 뭐지
이정현 “장 지진다” 발언 어디서 나왔나 봤더니 ‘국민적 관심’
JTBC ‘뉴스룸’ 손석희, 최순실 태블릿PC 루머에 A to Z 팩트체크
박영선, 김기춘 무너뜨린 한방..주식갤러리의 결정적 제보
남보라 “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함박미소 진세...

언제나 청순미...

반짝반짝 청순...

유쾌 혼술종방...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화물칸 미스터리, 국정원은 왜 그랬나(종합)

[어제TV]‘뉴스룸’ 손석희, 탄핵 후 새 시대 첫마디는 ‘노무현’ 이었다

[TV와치]‘도깨비’ 삼신할매 이엘, 이 여자 정체 뭐지

세월호 밀실 두개, 국정원의 비밀수행 작업은 뭘까(그것이 알고싶다)

이정현 “장 지진다” 발언 어디서 나왔나 봤더니 ‘국민적 관심’

김보성의 아쉬움 “내 육체로는 파이터 도전 무리였다”(로드FC)

‘우결’ 공명♥정혜성, 캔디에서 부부로 “신기한 인연”(종합)

이병헌 “쿨한 강동원, 소문보다 더 예의바른 김우빈”

JTBC ‘뉴스룸’ 손석희, 최순실 태블릿PC 루머에 A to Z 팩트체크(종합)

박영선, 김기춘 무너뜨린 한방..주식갤러리의 결정적 제보

이정현 “장 지진다” 발언 어디서 나왔나 봤더니 ‘국민적 관심’

[TV와치]‘뉴스룸’ 루머에 분노한 손석희의 ‘송곳 AS’

[스타와치]정우성 “권력으로 사익 추구, 추악해” 소신발언은 계속된다

[이슈와치]‘라디오스타’ 태도 논란 아이린, 꽃병풍으로 만들어야 했나

애매한 신혜선, 이러려고 ‘푸른 바다’에 뛰어들었나[윤가이의 별볼일]

김윤석 발언 논란, 거성(巨星)은 왜 고개를 숙였나[윤가이의 별볼일]

박신혜, 대구 서문시장 화재 상인 위해 5천만원 기부

빅뱅X무한도전 녹화현장 포착, 5년만 재회 어땠나

‘공조’ 현빈 “北 형사 역할, 꼭 도전해보고 싶었다”

[TV와치]‘화랑’ 방탄 뷔 아닌 배우 김태형 신고식, 미친 싱크로율에 거는 기대

‘이아바’ 김희원 “수많은 ..

김희원이 '이아바'에서 수많은 여성들과 키스신을 찍은 소감을 밝혔다. ..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변요한 “..

‘우결’ 김진경 “조타 바보같이 착한..

변요한 사단을 변요한 사단이라 부르지..

‘이아바’ 이상엽 “이선균 부부 부러..

변요한이 이렇게 떨면서 말을 더듬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