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TV와치]‘아빠본색’ 주영훈씨, 제발 첫딸 아라도 챙겨주세요
2016-12-01 06:43:34

 
가수 겸 프로듀서 주영훈이 세상에 둘도 없는 딸바보의 면모를 보여줬다. 그러나 첫째보다 막내를 더 챙기는 모습으로 아쉬움을 자아냈다.

11월 30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 주영훈 가족이 오랜만에 함께 장을 보고, 주영훈이 직접 만든 요리를 먹으며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23일 방송에 첫 출연, 극강의 아내바보, 딸바보의 면모를 보여줘 화제를 모았던 주영훈은 이날 방송에서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다른 점이 있었다면 유독 막내 딸 주라엘 양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것.

주라엘 양을 품에 안고 아내인 배우 이윤미, 첫째 딸 주아라 양과 함께 마트를 찾은 주영훈은 쇼핑을 잊은 채 마주치는 마트 직원, 손님들에게 "예쁘지 않냐 우리 인형", "내 인형이다"고 말하며 딸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 이 같은 모습은 아내가 보기에도 민망한 모양새. 이윤미는 "창피해죽겠어"라고 말했다. 이어 주아라 양에게 "우리 먼저 가자"며 카트를 끌고 멀리 떠나버렸다.

주영훈은 "난 시식 코너 되게 좋았다. 맛있었다. 마지막에 음료수랑 커피를 먹어야 깔끔한 마무리인데"라고 밝혔고, 이윤미는 "정말 창피했다. 아무 것도 못 살 것 같아 나라도 정신차리고 필요한 것들을 사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똑 부러진 아내의 면모를 드러냈다.

만나는 사람에게 딸 자랑을 늘어놨던 이유도 공개했다. 주영훈은 "내가 못 들은 칭찬을 라엘이를 통해 듣는 기분이다. 하루하루 시간이 가는 게 아깝다. 계속 내 품에만 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주영훈은 춤추는 주라엘 양을 가까이 보기 위해 다가간 주아라 양을 무심코 살짝 밀쳐내 주아라 양을 서운케 했다.

이에 주아라 양은 "아빠가 인상쓰면 슬프다. 라엘이랑 나랑 둘이 같이 놀아줬으면 좋겠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윤미는 "난 살짝 아라한테 좀 더 잘했으면 좋겠다 싶다. 같이 있으면 라엘이한테만 살갑게 할 때가 있는데 본인은 잘 못 느끼는 것 같다"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온 이후에도 주영훈의 차별 아닌 차별은 계속됐다. 주아라 양은 귀여운 동생 주라엘 양과 함께 놀아주기 위해 노래를 불러주기 시작했는데, 주영훈은 "그게 뭐야"라고 핀잔을 줬다. 주아라 양은 "아빠 우리 놀자"라고 말했지만, 주영훈은 대꾸도 하지 않았다. 그의 시선은 오직 라엘이에게만 쏠려 있었다. 주아라 양의 표정은 몰라보게 시무룩해져 안타까움을 더했다.(사진=채널A 아빠본색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
‘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마이웨이’ 김세레나 “재벌들의 노리개 되는 느낌 싫었다”
김진태 의원, 세월호 인양 속 과거 발언 재주목 “인양 반대했던 이유는.....
‘16kg 감량’ 심진화,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 아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故정다빈 자살? 타살? 유가족-소속사 재수사 요청한 이유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고등래퍼’ 최하민, 양홍원 꺾고 파이널행..김동현 최종탈락(종합)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여의도 휴지통]

‘마이웨이’ 김세레나 “재벌들의 노리개 되는 느낌 싫었다”

‘부상병동’ 아일랜드, 주전 공백에도 웨일스 베일 막아낼까

[결정적장면]‘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김진태 의원, 세월호 인양 속 과거 발언 재주목 “인양 반대했던 이유는..”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아궁이’ 최순실 독일 재산 은닉 미스터리-박근혜 최순실 일화 폭로

[포토엔]구하라 ‘그녀만 소화 가능한 과감한 패션’

[TV와치]‘당신은’ 6회만에 막장논란+주인공 구혜선 하차까지, 전화위복될까

구혜선 측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로 드라마 하차, 걱정끼쳐 죄송”(공식입장 전문)

[포토엔화보]김희애-한효주-고준희-수현-정유미 ‘스타들의 패션 열전, 화사한 청담동 나들이’

임시완 “‘무한도전’ 광팬, 황광희 후임은 NO”(인터뷰)

[뮤직와치]하이라이트, 처음 가보는 그 길은 어떻게 꽃길이 됐나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세계 1위 위협받는 리디아 고 vs 1.5점차로 쫓는 주타누간

[포토엔화보]‘우아한 품격은 기본’ 김희애 ‘동안 미모 비결이 너무 궁금해’

[어제TV]‘김과장’ 준호, 남궁민 덕 개과천선.. 꿀 브로맨스 기대

‘K팝스타3’ 피터한 “버나드박 샘김, 처음 활동 시작할 땐 부러웠죠”(인터뷰①)

‘기아클래식’ 1R 공동선두 ..

[칼즈배드(미국)=뉴스엔 이재환 기자] 전인지가 LPGA 투어 'KIA 클래식' 1..

‘보이스’ 이하나, 장혁 뒷모습에 울..

‘복면’ 강남제비 봉구 “긴 무명시절..

임시완 “입대? 숙제 못한 기분..미루..

‘보이스’ 백성현 “연관검색어에 #빨..

‘미씽나인’ 최태준 “발견된 적도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