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니콜 키드먼, 50대 믿기 힘든 비키니 몸매..복근+각선미까지[파파라치컷]

멜 깁슨, 35세연하 여자친구와 손잡고 거리 데이트[파파라치컷]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 피부암 이기고 건강한 모습 포착[파파라치컷]

‘마초’ 제이슨 스타뎀, 만삭의 20세 연하 여친과 해변산책[파파라치컷]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에 “나랑 자자” 유혹.. 동거 끝내나 (종합)
2016-10-19 23:08:16

 
조정석 고경표 공효진 세 사람이 동거를 시작했다. 조정석이 공효진에게 “나랑 자자”며 유혹했다.

10월 1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17회(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에서 표나리(공효진 분)는 이화신(조정석 분) 고정원(고경표 분)과 동거를 시작했다.

표나리는 이화신 고정원과의 삼각관계를 빨리 끝낼 작정으로 셋이 함께 동거하자고 청했고, 이화신과 고정원이 망설이는 기색을 보이자 고정원 이화신에게 차례로 볼키스 하며 “스킨십은 나만 할 수 있다. 그게 우리 동거의 유일한 룰이다”고 말해 두 사람을 자극했다.

이화신은 표나리가 삼각관계를 빨리 정리하려 한다는 사실을 알고 동거하지 않으려 했지만 고정원이 “우리 집에서 하자. 한 달 안에 결혼한다”고 자신 있게 동거에 동의하자 마지못해 동거하기로 했다. 그런 이화신과 고정원에게 과거 두 사람에게 양다리를 걸쳤던 홍수영(고성희 분)이 청첩장을 보내왔다.

과거 홍수영은 미팅에서 고정원과 짝이 됐지만 고정원 몰래 이화신에게 접근해 “너인 줄 알고 모자 고른 거였다”고 고백하며 1년 동안 양다리를 걸쳤다. 이화신과 고정원은 표나리에게도 과거 미팅 때처럼 모자와 안경을 내놨고, 표나리가 또 모자를 고르며 표나리와 고정원이 2층을, 이화신이 1층을 쓰게 됐다.

이어 이화신은 표나리와 함께 뉴스를 진행하는 박기자가 표나리를 괴롭힌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빌미로 표나리에게 접근하려 했다. 이화신은 표나리에게 “박기자가 너 괴롭히냐. 술 먹자고 해도 나가지 마라”며 위로하는 척 표나리의 침대 안으로 들어가 “너랑 같이 있고 싶다. 나랑 자자”고 집적대다가 쫓겨났다.

그렇게 세 사람의 동거가 진행되던 중 금수정(박환희 분)이 만취해 늦은 밤 고정원을 찾아왔다. 금수정은 “표나리가 이화신 기자님을 얼마나 좋아했냐면. 너도 미국에서 공부할 때 놀았던 거 내가 다 알거든?”이라고 괴롭혔고, 고정원은 이화신과 표나리가 잠에서 깰까봐 긴장했다.

뒤이어 이화신은 “밥이나 먹자”며 표나리를 홍수영의 결혼식장에 데려가 “정원이가 더 좋았냐, 내가 더 좋았냐”고 물었다. 홍수영은 “축의금 많이 줄 거냐”며 “정원씨가 더 좋았다. 당연히. 나 속물이잖아”라고 답했다. 또 홍수영은 이화신의 단점을 줄줄이 말해 이화신의 의도를 수포로 돌아가게 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표나리가 아침 뉴스팀과 함께 회식을 가자 이화신은 걱정했고, 최동기(정상훈 분)가 회식이 아니라고 말하자 박기자가 표나리만 데리고 회식을 갔다고 오해했다. 이화신은 최동기가 팀에서 따돌림 당한 사실을 모르고 표나리를 찾아갔다가 박기자와 마주치자 “표나리 계약직이라고 무시하지 마라”고 주먹을 날렸다.

이화신은 만취한 표나리를 데려왔고, 표나리가 “잠깐만 있어봐라”고 유혹하자 “나 술 취한 여자는 안 건드린다”며 표나리 옆에 누웠다. 표나리는 이화신의 가슴 세로마를 걱정하며 “잘못되면 확 죽어버릴 거다”고 협박했고, 이화신은 “네가 날 말려죽일 작정이구나. 나랑 자자”며 표나리에게 키스하려 다가갔다. (사진=SBS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
“위너 탈퇴 후회 NO” 남태현 직접밝힌 YG 계약해지 이유
‘뮤직뱅크’ 솔비, 페인트 뒤집어쓰고 바닥 기며..이토록 파격적인 퍼포먼...
투병중 김우빈X유아인 더 아프게 한 병역기피 의혹
‘썰전’ 유시민, 문재인 정부 지지율 꽃길에 “불안하다” 이유, 왜?
과거 탤런트킬러 중견 K, 요즘 딸뻘 걸그룹에 마수 “밥 한번”
이 연애중독 아이돌 H 어찌할꼬, 연상녀와 밀월 스캔들 임박
작가 이지성, 차유람에 3번 차인 끝에 혼인신고→임신→결혼식

칸의 여신들

칸-악녀 주역들

칸의 여인 김민...

카리스마 넘치...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파파라치컷]

‘슈퍼SON’ 손흥민, 英언론 선정 EPL 최고 공격수 9위

[뮤직와치]“위너 탈퇴 후회 NO” 남태현 직접밝힌 YG 계약해지 이유

‘뮤직뱅크’ 솔비, 페인트 뒤집어쓰고 바닥 기며..이토록 파격적인 퍼포먼스

[이슈와치]투병중 김우빈X유아인 더 아프게 한 병역기피 의혹

[어제TV]‘썰전’ 유시민, 문재인 정부 지지율 꽃길에 “불안하다” 이유, 왜?

‘방한’ 손흥민, 여고생 얘기에 함박 웃음

‘무궁화’ KBS 일일극이 막장 대신 파출소를 선택한 이유(종합)

김성령, 나이 믿기지 않는 비주얼+몸매 ‘진정한 동안 여신’

류현진 첫 세이브, 분석도 예측도 어렵고 복잡했다

[포토엔화보] 김서형-김옥빈-전혜진 ‘칸의 밤 뜨겁게 수놓은 韓여우들’

‘불한당’ 임시완 “칸 찬사, 민망할 정도로 뜨거웠다”(칸 인터뷰)

[스타와치]‘뉴스룸’ 송강호, 국민이 지켜줘야 할 진짜 배우

[무비와치]감당할 수 있겠어? ‘박열’ 속 불량한 이제훈

[어제TV]‘썰전’ 유시민, 문재인 정부 지지율 꽃길에 “불안하다” 이유, 왜?

[무비와치]감당할 수 있겠어? ‘박열’ 속 불량한 이제훈

[포토엔화보]새신부 차예련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

[포토엔화보]‘하차가 영화’ 권상우 ‘초고가 차 직접 운전해 등장’(추리의 여왕)

[어제TV]‘빛나라 은수’ 개과천선 박하나, 자수로 징역형받나

문희준, 논란에 입열었다 “사실관계 떠나 내 불찰, 팬들께 죄송”(입장 전문)

‘불한당’ 설경구 “박찬욱감..

[칸(프랑스)=뉴스엔 글 이재환/사진 정유진 기자] “시사회장 입구에 박찬욱 감독님..

‘컴백’ 아이콘 “욕심이 화를 부른듯..

‘터널’ 김민상 “순수함 그 자체인 ..

‘불한당’ 임시완 “칸 찬사, 민망할 ..

김민상 “‘럭키→김과장→터널’, 제..

‘대립군’ 여진구 “이정재 뺨 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