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FM데이트’ 음주방송 오해받은 박하선, 이런 내숭없는 여배우일줄이야(종합)
2016-10-19 21:40:18

 
[뉴스엔 황혜진 기자]

이렇게 내숭없는 여배우가 또 있을까.

박하선은 10월 19일 방송된 MBC FM4U '정유미의 FM데이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촬영으로 인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MBC '동이'를 통해 인연을 맺은 DJ 정유미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한 걸음에 달려온 박하선은 방송 내내 특유의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혼술(혼자 술 마시는 것)'을 중심 소재로 삼아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혼술남녀'의 여주인공답게 이날 토크의 주요 소재도 단연 '혼술'과 '술'이었다.

정유미는 주량을 물었고, 박하선은 "예전에 2병 마셨는데 요즘엔 각 1병? 너무 솔직한가"라며 "주종 상관 없이 각 1병을 마신다. 와인 1병, 막걸리 1병, 소주 1병 마신다. 위스키까지는 좀 힘들다"고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정유미는 "무서운 여자다"고 농담한 뒤 "가장 좋아하는 주종은 뭐냐"고 물었다. 박하선은 "와인과 막걸리를 제일 좋아했는데 술 드라마를 찍으며 다 좋아졌다. 먹다 보니까 소주도 당기더라. 신기한 드라마다. 이제 주종을 가리지 않고 술의 매력에 빠지고 있다. 되게 좋은 게 공식적으로 술을 마셔도 되고, 술에 대해 이야기해도 된다는 거다. 술에 대해 쉬쉬하는 분위기가 있는 것 같은데 좋다. 여배우는 술이다"고 답했다.

첫 '혼술' 경험도 공개했다. 박하선은 "'하이킥'을 끝내고 후유증이 너무 심하게 왔다. 처음 인기를 얻어보고 관심을 받으며 굉장히 좋기도 했지만 외롭기도 했다. 뭔가 다한 기분이었고 할 게 남아 있지 않은 기분이라 그때부터 혼술을 했던 것 같다. 작품이 끝나면 오는 공허함이었는데 그때는 처음이라 되게 심했다"고 밝혔다.

연기에 대한 고민으로 힘들었던 시기도 언급했다. 박하선은 "'동이'로 사극 울렁증 생겼다. 나 NG 50번 냈다"고 말했다. 정유미는 "피곤해 집에 가면 그렇게 술이 당기더라"고 당시를 회상했고, 박하선은 "술을 마시고 자괴감에 빠지고 그랬다. NG 50번 냈다며"라고 설명했다.

이날 시종일관 가식없는 입담을 과시한 박하선의 모습에 정유미는 "너무 솔직하다"고 말했다. 박하선은 "라디오는 이런 맛에 하는 거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한 청취자가 "한 잔 하시고 온 거냐"고 묻자, 정유미는 "박하선의 이미지가 단아하고 조용할 것 같지만 오늘 좀 아시게 될 거다. 재밌는 사람이다"고 답했다. 박하선은 "나 재밌는 사람이다"며 웃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박관천 단독 인터뷰 “세월호 7시간 남은 진실 밝혀져야...돕겠다”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
설리, 핫팬츠 입고 매혹적 표정+포즈 ‘관능미 넘치는 일상’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
‘16kg 감량’ 심진화,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 아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K팝스타6’ 석지수-김윤희 탈락, 김소희X크리샤츄X김혜림 1위(종합)

박관천 단독 인터뷰 “세월호 7시간 남은 진실 밝혀져야...돕겠다”(스포트라이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김재원, 이승준 사업 망하게 했다 ‘복수’ (종합)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종합)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김창완, 김재원에 “이태환 데리고 떠나”

‘차이나는 클라스’ 이용주 “애국심 왜 느껴야 하나” 불만가득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어제TV]‘그알’ 故이내창 의문사, 또 안기부 간첩조작 사건인가

설리, 핫팬츠 입고 매혹적 표정+포즈 ‘관능미 넘치는 일상’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TV와치]‘무한도전’ 폭소 더한 김태호PD 권력남용 자막

[어제TV]‘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구혜선 대신 첫등장부터 삼각로맨스 폭발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어제TV]‘그알’ 故이내창 의문사, 또 안기부 간첩조작 사건인가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이제 우리 적이야’ 농담, 항상 응원해”(인터뷰②)

美 진출 2주차 박성현 “샷 만족, 퍼트 안 따라줘 답답”(현장인터뷰)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박보영에 “좋아해” 고백 (종합)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120야드 샷이글 박인비 “럭키..

[칼즈배드(미국)=뉴스엔 이재환 기자] 박인비가 120야드 샷이글을 기록하며, 중간합..

전인지 “갤러리들 응원이 큰힘, 기운..

임시완 “입대? 숙제 못한 기분..미루..

美 진출 2주차 박성현 “샷 만족, 퍼트..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이제 우리..

‘기아클래식’ 1R 공동선두 전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