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명단공개’ 조정석♥거미, 기타치고 노래부르며 영화같은 데이트

[포토엔]이민정 출국 ‘최고급 차량에서 하차’(공항패션)

[포토엔]전지현 ‘공항가는길, 최고급 세단과 함께’

‘명단공개’ 연세대 김용건부터 유학파 마동석까지, 반전 학벌 스타 9人(...

‘불야성’ 이요원X진구X유이, 첫 만남부터 불타오르네..대본리딩 공개
2016-10-19 07:38:36

 
[뉴스엔 배효주 기자]

‘불야성’이 첫 대본 리딩부터 빈틈없는 완벽한 연기 시너지로 기대감을 높였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가제)’(연출 이재동, 극본 한지훈, 제작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이 10월 19일 첫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불야성’은 끝이 보이지 않은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권력과 금력의 용광로 속에 뛰어든 세 남녀의 이야! 기를 그린다. 냉정과 열정의 화신이자 욕망의 결정체 서이경(이요원 분)과 그녀를 사랑한 박건우(진구 분), 흙수저의 굴레를 벗어 던지고 서이경이 되고픈 욕망덩어리 이세진(유이 분) 두 여자와 한 남자가 운명처럼 얽혀 드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 더 높은 자리, 더 강한 힘을 움켜쥐려는 욕망의 민낯을 고스란히 그려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달 27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불야성’ 첫 대본 리딩에는 이재동PD와 한지훈 작가를 비롯해 배우 이요원, 진구, 유이, 정해인, 전국환, 정한용, 이재용, 윤복인, 이호정 등 연기력과 개성까지 겸비한 쟁쟁한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열띤 연기 열전을 펼쳤다.

이날 배우들은 첫 대본 리딩임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캐릭터 분석과 놀라운 몰입도로 기대감을 높였다. 대본 속 차진 대사들이 오고가는 가운데 개성 뚜렷한 캐릭터가 시너지를 높이며 더할 나위 없는 명연기의 향연이 펼쳐진 것. 초반부터 긴장감 넘치는 쫄깃한 대사에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가 어우러져 현장 분위기는 어느새 후끈 달아올랐다.

6개월 만에 하드캐리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이요원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자신의 왕국을 세우려는 거대한 야망을 품은 황금의 여왕 서이경 역할을 맡았다. 진구는 우월한 비주얼과 명석한 두뇌, 여유 만만 화술에 냉철한 판단력까지 모두 갖춘 무진 그룹의 황태자 박건우 역을 맡아 연기변신을 꾀한다. 유이 역시 역대급 연기변신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더한다. 유이가 맡은 이세진은 흙수저의 굴레를 벗어던지고픈 욕망덩어리로, 서이경을 만나 욕망의 불구덩이 속으로 뛰어들어 세상의 탐욕을 직시하게 되는 인물이다.

특히 이날 이요원과 유이는 시작부터 한 치의 양보도 없이 대사를 주고받으며 휘몰아치는 긴장감을 연출, 보는 사람들까지 숨죽이게 만드는 열연으로 대본 리딩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절제된 카리스마의 이요원과 에너지 넘치는 카리스마를 뿜어낸 유이의 상반된 매력이 앞으로 그려질 아슬하고 치명적인 워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이재동 PD와 한지훈 작가는 “이렇게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게 돼 든든하다”는 말과 함께 “좋은 배우들과 제작진이 진정성을 담아 만들면 아주 뜻깊은 작품이 될 것 같다. 시청자분들께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요원은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보니 기대감이 앞선다. 시청자분들께 멋진 작품으로 다가가길 바라고, 나 또한 굉장히 의미있는 작품이 될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첫 대본 리딩 소감을 밝혔다. 진구는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멋진 드라마 한 편이 나올 것 같다는 좋은 예감이 든다. 오랜만에 하는 MBC 작품이라 개인적으로도 의미가 큰데, ‘불야성’을 함께 하는 모든 분들과 시청자 여러분께 인생 드라마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고 전했다. 유이 역시 “대본 리딩을 해보니 아직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 해보는 캐릭터라 정말 많이 긴장이 된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다시 한 번 든 계기가 됐다. 촬영 현장에서 느낀 세진이를 백퍼센트 표현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테니, 세진을 통해 변신하는 유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불야성’은 ‘고맙습니다’, ‘보고싶다’, ‘내생애 봄날’ 등의 작품을 통 감성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재동 PD와 ‘개와 늑대의 시간’, ‘닥터진’, ‘유혹’, ‘라스트’ 등 치열한 삶과 욕망을 녹여낸 작품을 집필한 한지훈 작가가 의기투합해 또 다른 명품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 된다.(사진=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썰전’ 전원책vs유시민 전혀 다른 탄핵정국 예측
JTBC ‘뉴스룸’ 손석희, 최순실 태블릿PC 루머에 A to Z 팩트체크
박영선, 김기춘 무너뜨린 한방..주식갤러리의 결정적 제보
남보라 “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
‘서프라이즈’ 쥬세리노, 마이클잭슨 사망-도널드트럼프 당선도 예언
‘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 엘시티 조사 카드 빼든 이유 ‘소름’
‘그것이 알고싶다’ 이번엔 박근혜 대통령 5촌 살인사건 파헤친다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함박미소 진세...

언제나 청순미...

반짝반짝 청순...

유쾌 혼술종방...

[TV와치]‘뉴스룸’ 루머에 분노한 손석희의 ‘송곳 AS’

남보라 “(전 남친)쇼핑센터 사진은 (남동생)상 치르기 전.. 스폰 아냐”(공식입장 전문)

케이티홈즈, 앞머리 자르고 몰라보게 어려진 미모[파파라치컷]

[결정적장면]‘썰전’ 전원책vs유시민 전혀 다른 탄핵정국 예측

박영선, 김기춘 무너뜨린 한방..주식갤러리의 결정적 제보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서프라이즈’ 쥬세리노, 마이클잭슨 사망-도널드트럼프 당선도 예언

JTBC ‘뉴스룸’ 손석희, 최순실 태블릿PC 루머에 A to Z 팩트체크(종합)

[TV와치]‘썰전’ 유시민X전원책 ‘정알못’도 사로잡은 두 남자

‘썰전’ 유시민X전원책이 말하는 #대의제 #탄핵가결 #표창원(종합)

장시호, 안민석 의원 “제가 미우시죠?”에 “뵙고 싶었다” 미소

[스타와치]이상아, 바닥 친 책받침 여신 하이틴스타의 혹독한 주홍글씨 삶

[스타와치]정우성 “권력으로 사익 추구, 추악해” 소신발언은 계속된다

김장훈 “차은택과 호형호제하지만 혜택無, 최순실 몰라”(공식입장 전문)

‘도깨비’ 김고은 잡는 최리, 이 얄미운 사촌언니 어디서 왔지?

김윤석 발언 논란, 거성(巨星)은 왜 고개를 숙였나[윤가이의 별볼일]

[TV와치]“박보검, 장현성, 커튼콜” 천생배우 박철민이 사랑하는 것들(식사)

샤이니 종현, 인도문화 희화 논란에 장문의 사과글(전문)

‘공조’ 현빈 “北 형사 역할, 꼭 도전해보고 싶었다”

[TV와치]‘불야성’ 야망녀만 잘하는 이요원? 순애보 연기로 울릴줄이야

‘이아바’ 이상엽 “이선균 ..

이상엽의 말처럼 '이아바'는 그에게 '신의 한 수'였다. 사랑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변요한 “..

‘막영애’ 정지순-스잘이 밝힌 사랑스..

변요한이 이렇게 떨면서 말을 더듬을 ..

‘판도라’ 김남길 “날고 기는 젊은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김윤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