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님과함께2’ 허경환♥오나미, 이별 앞두고 손 잡았다.. 달달 극치(종합)
2016-10-18 22:52:58

 
[뉴스엔 김예은 기자]

허경환과 오나미가 행복한 한때를 보냈다.

10월 18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허경환 오나미 부부가 오나미의 모교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오나미의 생활기록부를 보고, 후배를 만나는 등 추억이 될만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오나미는 자신의 출신 초등학교에 들어서며 “어렸을 때부터 살던 곳이다. 내가 나온 학교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허경환은 “대스타가 나온 곳이네”라며 재치 만점 답변을 했다.

두 사람은 곧장 교무실로 향했다. 허경환은 “오나미 본인이 어렸을 때 예뻤다고 하더라. 자기 말로는 얼굴로 전교회장을 했다는 얘기도 있다”며 선생님들에게 오나미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여달라고 요구했다. 선생님들은 “얼굴도 예쁘고 공부도 잘했다”며 오나미를 칭찬했지만, 허경환은 오나미의 어린시절 사진을 본 뒤 “오나미 오빠 사진 아닌가요?”라고 반응했다.

또한 오나미의 어린시절 취미, 장래희망과 성적 등도 공개됐다. 오나미의 초등학생 시절 특기는 달리기, 흥미는 대중가요 부르기였다. 장래희망은 가수였지만 부모님은 판사를 희망한다고 적혀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오나미의 성적표에는 ‘우’와 ‘수’가 가득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이후 허경환과 오나미는 학교 후배들을 만났다. 오나미는 개그맨이 꿈이라는 친구와 소소한 대화를 나눴고, 허경환은 “작은 학교에서 유명한 사람이 나왔듯 우리도 할 수 있다”며 오나미에 힘을 실어줬다.

그러나 반전이 있었다. 한 학생이 “둘이 결혼 할 거예요?”라고 질문을 한 것. 이에 허경환은 좀처럼 말문을 열지 못했고, 선생님과 학생들은 입을 모아 “결혼해”를 외쳤다. 결국 허경환은 “좀 더 예쁘게 봐주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답했다.

학교에서 조금 더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밤 산책에 나섰다. 오나미는 일부러 연신 춥다는 말을 내뱉었다. 하지만 허경환은 “같이 춥자”며 자신의 겉옷을 벗었고, 오나미는 “제가 생각한 스토리는 이게 아닌데”라며 볼멘소리를 했다. 그러나 허경환은 곧장 오나미에게 겉옷을 입혀줘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오나미는 자신의 소원을 밝히기도. 두 사람이 활쏘기 대결을 펼쳤고, 오나미가 승리한 상황. 오나미는 손잡고 걷는 것이 소원이라 밝혔다. 허경환은 고민 없이 오나미의 손을 잡았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걸으며 “사람들의 응원이 감사하면서도 허봉이 걱정됐다. 부담스러울까봐”, “이젠 익숙해졌지 뭐"라는 대화를 나누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허경환과 오나미의 마지막 이야기 예고편이 공개됐다.(사진=JTBC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
‘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마이웨이’ 김세레나 “재벌들의 노리개 되는 느낌 싫었다”
김진태 의원, 세월호 인양 속 과거 발언 재주목 “인양 반대했던 이유는.....
‘16kg 감량’ 심진화,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 아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故정다빈 자살? 타살? 유가족-소속사 재수사 요청한 이유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여의도 휴지통]

‘부상병동’ 아일랜드, 주전 공백에도 웨일스 베일 막아낼까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TV와치]자숙 이세영-사과 정이랑 손잡고 ‘SNL9’ 복귀 , 용서받나

[결정적장면]‘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포토엔]구하라 ‘온몸에 액세서리가 주렁주렁’

‘기아클래식’ 1R 공동선두 전인지 “스윙감 4년만에 찾아”(단독 인터뷰)

‘마이웨이’ 김세레나 “재벌들의 노리개 되는 느낌 싫었다”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TV와치]‘당신은’ 6회만에 막장논란+주인공 구혜선 하차까지, 전화위복될까

구혜선 측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로 드라마 하차, 걱정끼쳐 죄송”(공식입장 전문)

[포토엔화보]김희애-한효주-고준희-수현-정유미 ‘스타들의 패션 열전, 화사한 청담동 나들이’

임시완 “‘무한도전’ 광팬, 황광희 후임은 NO”(인터뷰)

[뮤직와치]하이라이트, 처음 가보는 그 길은 어떻게 꽃길이 됐나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세계 1위 위협받는 리디아 고 vs 1.5점차로 쫓는 주타누간

[포토엔화보]‘우아한 품격은 기본’ 김희애 ‘동안 미모 비결이 너무 궁금해’

[어제TV]‘김과장’ 준호, 남궁민 덕 개과천선.. 꿀 브로맨스 기대

‘K팝스타3’ 피터한 “버나드박 샘김, 처음 활동 시작할 땐 부러웠죠”(인터뷰①)

‘기아클래식’ 1R 공동선두 ..

[칼즈배드(미국)=뉴스엔 이재환 기자] 전인지가 LPGA 투어 'KIA 클래식' 1..

‘보이스’ 이하나, 장혁 뒷모습에 울..

‘복면’ 강남제비 봉구 “긴 무명시절..

임시완 “입대? 숙제 못한 기분..미루..

‘보이스’ 백성현 “연관검색어에 #빨..

‘미씽나인’ 최태준 “발견된 적도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