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신비한 동물사전’ 개봉에 힘입어 ‘해리포터’ 4DX로 다시본다
2016-10-18 16:21:51

 
[뉴스엔 배효주 기자]

‘해리 포터’ 시리즈 J.K. 롤링의 새로운 마법의 시작 '신비한 동물사전'의 11월 16일 개봉을 기념해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과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를 사상 최초 4DX 개봉한다. 벌써부터 두 편의 예매율이 급상승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이에 4DX 관전 포인트를 공개한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2는 호그와트의 운명이 걸린 해리 포터와 볼드모트의 마지막 전투를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사상 최고의 스케일과 스펙터클, 마법과 캐릭터들이 동원되는 작품이다. 2010년에 개봉하여 대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CGV 영화관에서, 그것도 오감체험이 가능한 4DX로 볼 수 있다는 이유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덕분에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2편이 동시에 실시간 예매율 상위권에 올랐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들이 펼치는 다채로운 마법세계를 4DX로 관람하면 어떤 느낌일지 관람포인트와 함께 살펴보자.

먼저, 죽음을 먹는 자들과의 공중 추격전 장면은 4DX 효과로 절대 놓쳐서는 안될 명장면 중 하나다. 화면 속 공중 추격전을 눈으로 보기만 해도 스릴 넘치고 아슬아슬한데, 공중 부양의 느낌을 살리는 4DX 모션과 함께 시원한 바람효과가 가미되는 4DX관에서 이 장면을 보는 순간 200% 몰입감이 상승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해그리드와 오토바이를 타고 빠르게 쫓아오는 자들을 피해 터널 벽을 옆으로 달리는 장면에서는 의자가 중력의 법칙을 거스르듯 역동적으로 움직인다.

그리고 눈 앞에 죽음을 먹는 자들이 갑자기 등장하며 주인공들을 위협할 때 절묘한 타이밍에 얼굴을 향해 페이스 에어샷이 나와 관객들에게 몇 배나 커진 스릴을 제공한다. 정신 없이 마법 지팡이를 휘두르며 마법을 쓸 때에는 양쪽에서 등장하는 사이드 에어샷 효과는 물론 번쩍이는 번개 효과가 등장하며 한층 입체감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신규효과가 도입된 4DX관에서는 눈 효과가 쓰이는 부분도 경험이 가능하다. 눈 효과는 영화 속에 실제 눈이 등장하는 장면에서뿐만 아니라, 미세 먼지나 재가 흩날리는 장면에서도 탁월하게 사용될 수 있는데 해리포터 영화에서도 역시 4DX가 그 순간을 순간 포착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4DX는 이번 단독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개봉일부터 1편과 2편을 모두 관람한 4DX 관객 중 추첨을 통해 해리 포터 오리지널 경품을 증정하고, 이와는 별도 이벤트로 댓글 게재를 통한 4DX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4DX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CGV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상영은 '신비한 동물사전'의 개봉을 기념하여 전 세계적으로 펼치는 이벤트이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마법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생물학자 뉴트 스캐맨더가 신비한 동물을 찾아 떠난 뉴욕에서의 모험이 그려진다. 거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영상, 신비한 동물들의 등장과 더불어 배우들의 열연이 조화를 이뤄 ‘해리 포터’ 시리즈를 이어 새로운 역사를 시작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세대교체를 알린다. 기존 팬 층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객층에게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 세대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영국 아카데미, 미국 배우조합상을 휩쓴 에디 레드메인과 전설의 명배우 존 보이트와 콜린 파렐, ‘플래시’ 에즈라 밀러, '스티브 잡스' 캐서린 워터스턴, '본 투 비 블루' 카르멘 에조고 등 신뢰감을 주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했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작가 J.K. 롤링이 직접 각본을 담당해 이 영화로 처음 시나리오 작가로 데뷔했다. '해리 포터와 불사조기사단' '해리 포터와 혼혈왕자'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1, 2편을 지휘한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다시 한 번 판타지의 세계로 관객들을 이끈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해리 포터’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교과서로 30~40가지의 마법생물에 대해 A부터 Z까지를 설명한 백과사전이다. 영화는 영국이 아닌 미국이라는 새로운 무대에서 ‘해리 포터’ 그 이전의 이야기와 통해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새 역사를 그린다. 돌아온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대장정 '신비한 동물사전'은 11월 16일, 2D와 3D, 아이맥스 3D 등의 다양한 버전으로 개봉 예정이다.(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방탄소년단 진X지민 ‘안녕하세요’ 출격, 글로벌대세 고민상담 어떨까
‘김과장’측 “남궁민 남상미, 동료애 or 관심 미묘한 경계선”
조지 클루니, 임신한 17세 연하 아내 애지중지 ‘눈에 띄는 D라인’
조윤희, 이동건과 열애 심경 밝혀 “찬란하게 빛나는 불빛 돼 쑥스럽다”
‘이동건♥조윤희’ 일하다 눈맞은 또 다른 스타 커플들은?
멜깁슨, 60세에 얻은 아들과 병원行 ‘35세 연하 여친과 애정행각도’
“남편 빚보증에 200억 날렸다” 혜은이♥김동현 굴곡진 27년 결혼사 공개
‘동물농장’ 제주도 스위스마을의 스토커 견공 두 마리, 그들의 비밀

      SNS 계정으로 로그인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상큼발랄 레드...

‘라디오스타’ 강예원 “김구라 남자로서 좋다, 진심이야”

[단독]‘전속계약 분쟁’ 엘조, MBC ‘파수꾼’ 오디션 독자행동

‘이동건♥조윤희’ 일하다 눈맞은 또 다른 스타 커플들은?

메시 재계약 조건 ‘알카세르 팔고 고메스 쓰지마?’

포그바 몸싸움, 팬들 사인 요청 거절해 주먹 다툼 직전까지

조윤희, 이동건과 열애 심경 밝혀 “찬란하게 빛나는 불빛 돼 쑥스럽다”

양수경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남친이라 더 편해”(인터뷰)

[포토엔화보]유이 ‘현실에서 보기 힘든 여신 비주얼’

[TV와치]‘완벽한 아내’ 고소영 완벽한 연기 ‘진화는 계속된다’

‘월계수-화랑’ 최원영 “폭염에 가죽재킷-한복, 살이 절로 빠져”(인터뷰)

양수경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남친이라 더 편해”(인터뷰)

[단독]방탄소년단 진X지민 ‘안녕하세요’ 출격, 글로벌대세 고민상담 어떨까

[TV와치]‘완벽한 아내’ 고소영 완벽한 연기 ‘진화는 계속된다’

[포토엔화보]유이 ‘현실에서 보기 힘든 여신 비주얼’

‘결혼’ 류정한 “황인영, 선물 같은 소중한 사람”(전문)

[뮤직와치]차트개편도 막지못한 태연 ‘Voice’ 낮밤 안가리고 감동이구나

[어제TV]‘피고인’ 엄기준 악행 안 오창석-강성민 다른 반응 ‘새 변수’

이청아, 배종옥과 ‘인생술집’ 출연예정 “즐기는 주종은 위스키”(인터뷰)

[뮤직와치]‘한국대중음악상’ 소보다 열심히 일한 박재범, 2관왕의 의미

[포토엔]‘잘생겨도 너무 잘생겼네’ 이동욱 ‘저승사자의 이승나들이’

양수경 “‘불타는 청춘’ 김..

"무대가 아니잖아요. 그래서 사람 양수경, 인간 양수경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안소희 “원더걸스vs연기활동, 뭐가 더..

‘월계수-화랑’ 최원영 “폭염에 가죽..

‘해빙’ 이청아 “조진웅와 연기 호흡..

‘해빙’ 조진웅 “내가 꽃중년? 아휴,..

‘싱글라이더’ 안소희 “‘부산행’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