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배우 A, 볼륨녀 B양 촬영장 불러내 대놓고 민폐 스킨십 [연예가뒷담화]

뇌섹남 A, 인기 좀 얻더니 쿡방서도 재수없어 “추락은 시간문제”[연예가...

男배우 A 게이였어? 남친 집에 불러들여 몰래연애 부모 냉가슴[연예가뒷담...

가수 A 실체는 남자 마담뚜, 재벌-女연예인 연결고리[연예가뒷담화]

김구라 봉태규 합류 ‘화신’ 4MC가 탄생하기까지
조회수 : 112 2013-05-09 11:48:33

 

[뉴스엔 허설희 기자]

'화신'이 새로운 4MC 조합을 탄생시켰다.

지난 2월 19일 첫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자'는 신동엽 김희선 윤종신 3MC로 색다른 조합을 선보였다. 신동엽 윤종신은 예능 고수임에 틀림 없었지만 김희선 투입은 다소 의외였던 것이 사실. 때문에 신동엽 윤종신 두 예능 고수와 예능 신인 김희선 조합에 기대가 모아졌다.

김희선은 이미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해 예능감을 입증 시켰다. '화신' 제작진 역시 '힐링캠프'를 통해 김희선 가능성을 알아봤고 그 결과, 김희선은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으며 새로운 스타일의 MC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화신'은 호평과 혹평을 함께 받았다. 김희선을 비롯 MC들의 토크가 호평을 얻기는 했지만 기존 포맷 자체에 지적이 뒤따른 것. 시청자 설문조사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려고 했지만 앞서 방송됐던 SBS '야심만만'과의 비교를 피할 수 없었다.

이에 제작진은 새로운 카드를 빼들었다. 신설 코너를 추가해 포맷 자체를 신선하게 바꾼다는 것. 기존 설문조사를 주제로 한 토크에서 완전히 탈피해 사람 중심 토크를 강화하고 출연자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한 줄의 힘' 코너를 신설했다.

MC 역시 보강했다. 김구라가 새 MC로 투입 되면서 김구라 신동엽 윤종신 김희선 4MC 체제가 형성돼 지난 5월 2일 첫 녹화를 마쳤다. 하지만 9일 오전 윤종신은 '화신' MC 하차 의사를 전했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건강상 문제를 느낀 것. 이에 '화신' 제작진은 2일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봉태규 예능감을 염두해 9일 녹화부터 새 MC로 확정했다.

이와 관련, '화신' 심성민PD는 김구라 봉태규를 비롯 '화신' 새 포맷과 새로운 MC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심성민PD는 김구라 첫 녹화 후 뉴스엔에 "김구라 첫 녹화는 정말 좋았다. 본인 인생에 굴곡이 있어 정확하고 심층적으로 끌어내는 진행 능력을 보였다"고 밝혔다.

심성민PD는 "신동엽 역시 본인이 농담처럼 얘기하듯 어려운 일을 겪어봤기 때문에 인생 굴곡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MC와 게스트, 시청자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 것"이라며 "단순한 웃음이 아니라 공감 가는 코드를 선보이려 한다. 감정의 공유인 것이다"고 설명했다.

또 "김구라는 의욕적으로 녹화에 임했다. '화신'의 색다른 매력을 좀 더 이끌어낼 수 있었다. 김희선도 솔직한 캐릭터기 때문에 김희선 김구라의 서로 다른 돌직구가 같은 듯 다른 듯 나타났다. 두 사람이 티격태격 하면서 처음 보는 투샷의 긴장감과 재미가 있다"고 말했다.

심성민PD는 "김희선은 이경규 때도 서로 지지 않고 솔직하게 신경전을 벌였다. MC들 각자가 갖고있는 장점이 다양한 게스트를 만나며 새로운 변화를 보여줄 것"이라고 털어놨다.

한편 심성민PD는 9일 오전 뉴스엔과 통화에서 봉태규 MC 확정 소식을 전하며 "윤종신 하차 결정 후 후임 MC를 물색하던 중 2일 녹화에 참여했던 봉태규에게 MC를 제안했다. 봉태규가 본격 예능 활동이 처음이라 긴장하고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 오랜만에 영화를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MC 결정을 망설였지만 합류하기로 했다"고 했다.

심성민PD는 "녹화 당시 봉태규는 감동적인 본인 이야기를 털어놓는 것은 물론 다른 출연자 이야기에 귀기울여주고 중간 중간 재치있는 멘트로 맛깔난 예능감을 선보였다"며 "봉태규가 정말 잘해서 다른 MC들도 좋아했다. 김구라 신동엽 윤종신 김희선 모두 봉태규를 칭찬했고 그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증언했다.

이어 심성민PD는 윤종신 하차에 대해 "윤종신에게 하차를 만류했지만 건강상으로 무리가 온다고 해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종신이 진행하는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는 14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며 봉태규가 첫 MC로 나서는 '화신
'은 21일 첫방송 된다. (사진=뉴스엔DB)

허설희 husu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지연 인형미모

돋보이는 강소...

급이 다른 섹시...

화려한 몸매 류...

정은우 박한별 양측 결별 공식인정, 7개월 열애 종지부(종합)

이동건 지연 곳곳서 포착된 열애징후, 네티즌 알고있었다

이미연 과거 수영복 자태, 군살없는 완벽 몸매(해피타임)

‘청춘의덫’ 심은하 딸 하승리 근황 공개 “21살인데 고교생 역할만..”(명단공개 2015)

김가연 붕어빵 외모 딸 공개, 임요환과 결혼에 딸 반응은?(명단공개)

제시카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 계획” 깜짝고백(출발드림팀)

이경애 “나이트클럽 사업으로 3억 날려 빚더미, 자살시도 해봤지만..”(좋은아침)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전 어색했던 첫만남 포착 난감한 스킨십(명단공개)

[포토엔]소녀시대 윤아, 바람불면 날아갈듯한 가녀린 몸매(채널 소녀시대)

‘택시’ 신주아 남편, 결혼결심 이유 “신주아 잃을수도 있다 생각”

소녀시대 윤아, 미모로 완성한..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이 8월 2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

고윤 “정치인父-교수母, 사춘기 시절 ..

‘오피스’ 박성웅 “고아성 배성우, ..

소녀시대 태연, 기분 좋아지는 비타민 ..

현아 ‘명불허전 패왕색’

에이프릴 ‘카라 여동생 그룹다운 귀여..

티파니, 부러질듯한 가녀린 각선미

유아인 “‘베테랑’ 호평 감개무량, ..

‘오피스’ 고아성 “실제 회사원 관찰..

현아 ‘시선 사로잡는 독특한 두 겹 핫..

소녀시대 윤아 ‘생머리 휘날리며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