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유부남스타 A, 여배우 허락없이 가슴에 나쁜손 슬금슬금[연예가뒷담화]

A, 소속사 대표 엿먹이려 음주운전 딱 걸려봐? 시한폭탄 돌아이[연예가 뒷담화]

“쥐꼬리 출연료로 감히” 톱 여배우 출연번복에 빈정 확~[연예가뒷담화]

신데렐라 A양, 男스타들 대시에 정신줄놓고 기고만장[연예계뒷담화]

김구라 봉태규 합류 ‘화신’ 4MC가 탄생하기까지
조회수 : 109 2013-05-09 11:48:33

 

[뉴스엔 허설희 기자]

'화신'이 새로운 4MC 조합을 탄생시켰다.

지난 2월 19일 첫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자'는 신동엽 김희선 윤종신 3MC로 색다른 조합을 선보였다. 신동엽 윤종신은 예능 고수임에 틀림 없었지만 김희선 투입은 다소 의외였던 것이 사실. 때문에 신동엽 윤종신 두 예능 고수와 예능 신인 김희선 조합에 기대가 모아졌다.

김희선은 이미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해 예능감을 입증 시켰다. '화신' 제작진 역시 '힐링캠프'를 통해 김희선 가능성을 알아봤고 그 결과, 김희선은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으며 새로운 스타일의 MC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화신'은 호평과 혹평을 함께 받았다. 김희선을 비롯 MC들의 토크가 호평을 얻기는 했지만 기존 포맷 자체에 지적이 뒤따른 것. 시청자 설문조사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려고 했지만 앞서 방송됐던 SBS '야심만만'과의 비교를 피할 수 없었다.

이에 제작진은 새로운 카드를 빼들었다. 신설 코너를 추가해 포맷 자체를 신선하게 바꾼다는 것. 기존 설문조사를 주제로 한 토크에서 완전히 탈피해 사람 중심 토크를 강화하고 출연자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한 줄의 힘' 코너를 신설했다.

MC 역시 보강했다. 김구라가 새 MC로 투입 되면서 김구라 신동엽 윤종신 김희선 4MC 체제가 형성돼 지난 5월 2일 첫 녹화를 마쳤다. 하지만 9일 오전 윤종신은 '화신' MC 하차 의사를 전했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건강상 문제를 느낀 것. 이에 '화신' 제작진은 2일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봉태규 예능감을 염두해 9일 녹화부터 새 MC로 확정했다.

이와 관련, '화신' 심성민PD는 김구라 봉태규를 비롯 '화신' 새 포맷과 새로운 MC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심성민PD는 김구라 첫 녹화 후 뉴스엔에 "김구라 첫 녹화는 정말 좋았다. 본인 인생에 굴곡이 있어 정확하고 심층적으로 끌어내는 진행 능력을 보였다"고 밝혔다.

심성민PD는 "신동엽 역시 본인이 농담처럼 얘기하듯 어려운 일을 겪어봤기 때문에 인생 굴곡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MC와 게스트, 시청자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 것"이라며 "단순한 웃음이 아니라 공감 가는 코드를 선보이려 한다. 감정의 공유인 것이다"고 설명했다.

또 "김구라는 의욕적으로 녹화에 임했다. '화신'의 색다른 매력을 좀 더 이끌어낼 수 있었다. 김희선도 솔직한 캐릭터기 때문에 김희선 김구라의 서로 다른 돌직구가 같은 듯 다른 듯 나타났다. 두 사람이 티격태격 하면서 처음 보는 투샷의 긴장감과 재미가 있다"고 말했다.

심성민PD는 "김희선은 이경규 때도 서로 지지 않고 솔직하게 신경전을 벌였다. MC들 각자가 갖고있는 장점이 다양한 게스트를 만나며 새로운 변화를 보여줄 것"이라고 털어놨다.

한편 심성민PD는 9일 오전 뉴스엔과 통화에서 봉태규 MC 확정 소식을 전하며 "윤종신 하차 결정 후 후임 MC를 물색하던 중 2일 녹화에 참여했던 봉태규에게 MC를 제안했다. 봉태규가 본격 예능 활동이 처음이라 긴장하고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 오랜만에 영화를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MC 결정을 망설였지만 합류하기로 했다"고 했다.

심성민PD는 "녹화 당시 봉태규는 감동적인 본인 이야기를 털어놓는 것은 물론 다른 출연자 이야기에 귀기울여주고 중간 중간 재치있는 멘트로 맛깔난 예능감을 선보였다"며 "봉태규가 정말 잘해서 다른 MC들도 좋아했다. 김구라 신동엽 윤종신 김희선 모두 봉태규를 칭찬했고 그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증언했다.

이어 심성민PD는 윤종신 하차에 대해 "윤종신에게 하차를 만류했지만 건강상으로 무리가 온다고 해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종신이 진행하는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는 14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며 봉태규가 첫 MC로 나서는 '화신'은 21일 첫방송 된다. (사진=뉴스엔DB)


허설희 husu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관능미 전효성

노출사고 소피...

작정한 베스티,...

할리우드여신 ...

장동민 “‘무한도전’에 누 끼칠까 식스맨 후보 사퇴” 공식입장(전문포함)

장윤주, 신체사이즈 솔직 공개 “70C컵, 여자로서 싫지 않아”

임채무 놀이공원 운영 불구 26년 적자, 수십억 빚더미(명단공개)

‘이홍기 열애설 그녀’ 시노자키 아이 누구? 그라비아 평정한 G컵 베이글녀

박윤재 녹취록 “어디서 쓰레기가 와 구질구질하게..”(한밤)

‘무한도전’ 식스맨 찌라시 내용 봤더니 “장동민이 식스맨 기획?” 황당

연예인 빌딩부자 순위 공개, 1위는 이수만(연예가중계)

‘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뒷심으로 강력 정승환 꺾었다

‘영재발굴단’ 19세된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박사학위 눈앞

‘택시’ 이지현 “혼전임신 탓 3개월만 결혼, 선택의 폭 없었다”

제시카 ‘모두가 깜짝 놀란 공..

인천공항(영종도)=뉴스엔 장경호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첫 ..

정진운 “‘2AM 못 뭉쳐’란 말 마음 ..

‘착않여’ 도지원 “벗어나고싶었던 ..

이자벨라 폰타나 ‘강렬한 눈빛과 눈부..

도트젠 크로스 ‘레드카펫 위 유혹의 ..

출산 앞둔 임요환-김가연 부부 ‘행복..

유승준 인터뷰 10만명 물으니..75% “..

칸 찾은 톱모델 수주 ‘감탄 자아내는 ..

전효성 ‘공중파에서는 볼 수없는 아찔..

폭행혐의 징맨 황철순 “물의 빚어 죄..

고아성 “주변서 반대한 ‘풍문으로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