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의리男 3인방 문란 변태행각, 텐프로 파트너 바꿔가며‥[연예가뒷담화]

가수 A 바람핀 여인들 리스트 쥔 처가 횡포에 이혼 꿈도 못꿔[연예가뒷담화]

A양, 새파란 후배 PPL 립스틱 따먹자 “양아치 짓” 윽박[연예가뒷담화]

미녀A 돈주는 광고주에 초갑질, 토달기 끝내줘 빈정 확~[연예가뒷담화]

미스터미스터 “평균신장 181cm, 그래도 깔창고민해요”(인터뷰)
조회수 : 551 2013-01-28 11:59:50

 

[뉴스엔 글 전원 기자/사진 장경호 기자]

"저희는 깔창없이도 181cm입니다!"

5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미스터미스터는 최근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하이웨이(Highway)’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들은 한층 발전된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데뷔곡 ‘후즈 댓 걸(Who’s that girl)’보다 더욱 강력해진 카리스마와 안정된 라이브는 미스터미스터의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진, 태이, 창재, 도연, 류 등 미스터미스터 다섯 멤버는 뛰어난 보컬 실력을 소유하고 있는 보컬리스트로 구성됐다. 래퍼가 있는 타 아이돌과 다르게 멤버 전원이 모두 보컬 파트를 맡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미스터미스터 평균신장은 181cm로 가요계 최장신 보이그룹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물론 깔창의 도움없이 세운 기록이다. 미스터미스터는 자신들의 키를 자랑하며 "이번엔 우리의 장점인 기럭지가 돋보이는 안무가 키포인트다. 멤버들 모두 키가 크다보니 모델 워킹 춤, 골반춤 등으로 우리 매력을 더 살릴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키에 대한 고민도 있다. 요즘 보이그룹 멤버들 대다수가 5cm이상의 깔창의 도움을 받으며 키를 늘리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미스터미스터 키가 커보이지 않는다는 것. 미스터미스터는 "우리는 정직하게 깔창도 안끼고 프로필상 스펙도 솔직하게 적는다. 그러나 요즘엔 깔창이 남자들에게 필수품이다 보니 우리의 기럭지가 부각이 안된다. 오히려 우리가 일부러 키가 크다고 거짓말하는 것 처럼 보일 때도 있다. 그래서 사실 우리도 다른 사람들처럼 깔창을 꺼야 하나 고민이다"고 털어놨다.

미스터미스터에게는 다양한 강점이 있다. 리더 진은 "우리 팀에는 중복되는 캐릭터가 없다. 아직은 보여드지리 못한 퍼포먼스가 많다. 현재까지는 댄스음악으로만 대중에게 어필했지만 아카펠라도 가능하고 다양한 매력이 있다. 우리가 못해서 안하는게 아니라 팀 특색을 살리고 조금 더 팀을 알리기 위해서 몸을 웅크리고 있는 것이다. 두개의 앨범에서 모두 안무를 위주의 무대를 보여주고 있지만 차차 기회가 된다면 보컬로서의 매력도 자랑하고 싶다"고 말했다.

미스터미스터의 롤모델은 비스트와 엠블랙이다. 그만큼 강렬하고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미스터미스터의 신곡 ‘하이웨이’는 레이디가가,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 월드스타와 작업한 세계적 프로듀싱팀 ‘Brian Kierulf & Joshua Michael Schwartz’ 가 데뷔곡에 이어 다시 한 번 미스터미스터와 손을 잡은 곡으로 멤버들의 남성미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전원 wonwon@ / 장경호 ja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할리우드여신 ...

골반댄스 달샤...

백만불미소 이...

8등신각선미 미...

장동민 “‘무한도전’에 누 끼칠까 식스맨 후보 사퇴” 공식입장(전문포함)

장윤주, 신체사이즈 솔직 공개 “70C컵, 여자로서 싫지 않아”

임채무 놀이공원 운영 불구 26년 적자, 수십억 빚더미(명단공개)

‘이홍기 열애설 그녀’ 시노자키 아이 누구? 그라비아 평정한 G컵 베이글녀

박윤재 녹취록 “어디서 쓰레기가 와 구질구질하게..”(한밤)

‘무한도전’ 식스맨 찌라시 내용 봤더니 “장동민이 식스맨 기획?” 황당

연예인 빌딩부자 순위 공개, 1위는 이수만(연예가중계)

‘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뒷심으로 강력 정승환 꺾었다

‘영재발굴단’ 19세된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박사학위 눈앞

‘택시’ 이지현 “혼전임신 탓 3개월만 결혼, 선택의 폭 없었다”

오현경 ‘쇄골 드러낸 과감한 ..

tvN 새 일일드라마‘울지 않는 새’(극본 여정미/연출 김평중) 제작발표회가 서울 ..

‘어벤져스2’ 수현 직접 밝힌 마블 신..

한선화 “연기 시작하며 오히려 이미지..

류현진, ‘부상 이후 첫 불펜 성공적..

임시완 ‘여심사로잡는 비주얼’

치어리더 박기량 ‘퍼펙트 개미허리’

황혜영 “쇼핑몰 초창기, 하루 평균 20..

장난꾸러기 박석민 ‘이승엽 향해 겁없..

‘완연한 봄날씨에 초미니 즐기는 골퍼..

슈&라둥이 ‘붕어빵 모녀의 백화점 나..

신분확인하는 정일우 ‘저 정일우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