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배우 A, 볼륨녀 B양 촬영장 불러내 대놓고 민폐 스킨십 [연예가뒷담화]

뇌섹남 A, 인기 좀 얻더니 쿡방서도 재수없어 “추락은 시간문제”[연예가...

男배우 A 게이였어? 남친 집에 불러들여 몰래연애 부모 냉가슴[연예가뒷담...

가수 A 실체는 남자 마담뚜, 재벌-女연예인 연결고리[연예가뒷담화]

다코타패닝 지드래곤 “사실무근 vs 만나자했다” 엇갈린주장 진실은?
조회수 : 3,318 2013-01-05 19:00:09

 

다코타패닝 지드래곤 측 전화통화와 만남에 대해 엇갈린 주장이 펼쳐지고 있다.

다코타패닝이 동생 엘르 패닝과 함께 1월 5일 오전 5시 50분께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에 입국했다. 패닝 자매의 이번 방한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광고 촬영을 하기 위해서다.

이같은 패닝 자매의 방한은 걸음마다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입국과 동시에 선보인 공항패션부터 홍대 쇼핑까지 국내 패셔니스타들 및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그중 지드래곤과의 만남과 관련된 내용에 모든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5일 오후 몇몇 매체에서는 지드래곤 지인의 말을 빌어 다코타패닝 측에서 지드래곤의 평소 팬이라며 먼저 전화가 온 데다 한국에서 꼭 만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고 했다.

또 지드래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역시 해당 내용을 사실로 인정하며 덧붙여 두 사람의 일정이 맞지 않아 다음을 기약하는 것으로 정리됐다고 구체적인 내용까지 설명했다.

하지만 이같은 내용에 대해 다코타패닝 측 관계자의 말은 달랐다. 관계자는 5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일단 다코타패닝이 직접 전화를 건 것은 아니며, 다코타패닝 측에서도 지드래곤 측에 전화를 걸지 않았다. 만남과 관련돼 연락을 취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즉 다코타패닝 측 관계자가 지드래곤 측 관계자에게 "다코타패닝이 지드래곤을 만나고 싶어한다"는 내용의 전화를 하지 않았다는 것이 그 요약점이다. 한마디로 그런 일 자체가 없었다는 '사실무근'을 강조했다.

지드래곤의 경우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패셔니스타다. 다코타패닝 역시 할리우드 패셔니스타 중 한 명이다. 패션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두 사람이 어떤 주장을 하든 만나지 않는다는
것만은 사실이다.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지연 인형미모

돋보이는 강소...

급이 다른 섹시...

화려한 몸매 류...

정은우 박한별 양측 결별 공식인정, 7개월 열애 종지부(종합)

이동건 지연 곳곳서 포착된 열애징후, 네티즌 알고있었다

이미연 과거 수영복 자태, 군살없는 완벽 몸매(해피타임)

‘청춘의덫’ 심은하 딸 하승리 근황 공개 “21살인데 고교생 역할만..”(명단공개 2015)

김가연 붕어빵 외모 딸 공개, 임요환과 결혼에 딸 반응은?(명단공개)

제시카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 계획” 깜짝고백(출발드림팀)

이경애 “나이트클럽 사업으로 3억 날려 빚더미, 자살시도 해봤지만..”(좋은아침)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전 어색했던 첫만남 포착 난감한 스킨십(명단공개)

[포토엔]소녀시대 윤아, 바람불면 날아갈듯한 가녀린 몸매(채널 소녀시대)

‘택시’ 신주아 남편, 결혼결심 이유 “신주아 잃을수도 있다 생각”

조인성, 판교 뒤 흔든 귀요미 ..

[성남(경기)=뉴스엔 안성후 기자] ‘슬립앤슬립’ 전속 모델 조인성 팬사인회가 8월 ..

조정석 “열심히 하면 언젠가 ‘납득이..

유선 “일없을땐 오로지 엄마의 삶..부..

여행가는 이수-린 부부, 인천공항에서 ..

소녀시대 윤아, 미모로 완성한 출근길 ..

소녀시대 태연, 기분 좋아지는 비타민 ..

현아 ‘명불허전 패왕색’

에이프릴 ‘카라 여동생 그룹다운 귀여..

‘오피스’ 박성웅 “고아성 배성우, ..

티파니, 부러질듯한 가녀린 각선미

유아인 “‘베테랑’ 호평 감개무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