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고우리 레인보우 몸매 원톱? 터질듯한 볼륨..
이채영 파격의상 뚫고나온 터질듯한 볼륨감
’일반인은 절대안돼’ 박소유, 상위 1% 비..
미란다커 한달 매출 1억 달성시킨 속옷화보

 

중화권 女스타 A, 韓 꽃남에 꽂혀 비밀입국 굴욕[연예가뒷담화]

아이돌 맞아? 멤버도 경악한 냄새폭격기 J 악취 민폐 [연예가뒷담화]

“내가 나머지 배우야?” 톱스타 J 대기실 쌍욕 난동[연예가 뒷담화]

청순미녀 A 알고보니 입걸레? 매니저에 씨X 욕설[연예가 뒷담화]

블락비 공식입장 “소속사, 신뢰할 수 없는 사건 많았다” 반박(입장전문)
  2013-01-04 18:52:00

 

블락비 측이 공식입장을 전했다.

블락비 법무법인 신원 측은 1월 4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블락비 측 입장을 밝혔다.

신원 측은 "당 법무법인은 아이돌 그룹 블락비(Block B) 멤버 7인을 대리해 2013년 1월 3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스타덤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덤')를 상대로 전속계약효력정지가처분을 신청했다"며 "이에 대해 스타덤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1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적시하고 있는 바, 이에 블락비 멤버 7인의 공식 입장을 담은 보도자료를 배포한다"고 설명했다.



신원 측은 "스타덤의 2013년 1월 4일자 보도자료에 대한 블락비 멤버 7인 공식 입장이다. 우선 블락비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새해부터 심려를 끼쳐드리는 점에 대하여 매우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블락비 멤버들은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가처분신청을 하기까지 오랜 시간 동안 정말 많은 고민을 했었다. 그러나 스타덤과 전속계약 체결 이후부터 최근에 이르기까지 스타덤을 더 이상 신뢰할 수 없게 만든 수많은 사건들이 있었기에 불가피하게 이러한 선택을 하게 됐다는 점을 알려드린다"고 했다.

이어 "스타덤은 수익금을 모두 정산했다거나 정산 주기에 대해서 상호간에 합의가 있었던 것처럼 주장하나 이는 사실과 다르며 실체적 진실은 법원에서 모두 밝혀질 것"이라며 "전 대표이사 이모 씨와 관련한 스타덤 해명도 스타덤이 이모 씨로 하여금 대표이사라는 직함을 사용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명시적, 묵시적으로 승인한 것이 발단이 됐으므로 사실과 다르며 단지 책임회피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

신원 측은 "그 밖에도 사실상 적은 방송회수에 대한 불만 또는 배후인물의 존재 때문에 전속계약을 해지한 것이라는 스타덤의 주장도 전혀 사실과 다르며 멤버들의 심사숙고에 따른 불가피한 선택을 폄하하려는 것에 지나지 않다"며 "이에 스타덤에 대해서는 더 이상 언론과 여론을 호도하는 발언을 삼가하여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신원 측은 "다시 한 번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블락비 멤버들은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했다.

한편 블락비 소속사 스타덤 엔터테인먼트는 1월 4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일부 보도된 내용에 사실이 아닌 부분이 있어 이를 설명해드리고자 한다"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스타덤 측은 수익금 미정산의 점, 소속사 대표이사 이모씨가 멤버 부모님으로부터 홍보비 등 명목으로 금품 편취, 사실상 적은 방송회수에 대한 불만, 배후인물의 존재, 향후 대책과 관련된 입장을 전했다.

다음은 블락비 멤버 7인의 법률 대리인 법무법인 신원 공식입장 전문이다.

당 법무법인은 아이돌 그룹 블락비(Block B) 멤버 7인을 대리하여 2013. 1. 3.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스타덤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효력정지가처분을 신청하였습니다. 이에 대하여 스타덤엔터테인먼트는 2013. 1. 4. 보도자료를 통하여 사실과 다른 내용을 적시하고 있는 바, 이에 블락비 멤버 7인의 공식 입장을 담은 보도자료를 배포하오니, 사실과 다른 내용이 여과 없이 보도되지 않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스타덤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덤”이라고만 합니다)의 2013. 1. 4.자 보도자료에 대한 블락비 멤버 7인의 공식 입장입니다.

우선, 블락비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새해부터 심려를 끼쳐드리는 점에 대하여 매우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블락비 멤버들은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가처분신청을 하기까지 오랜 시간 동안 정말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스타덤과 전속계약 체결 이후부터 최근에 이르기까지 스타덤을 더 이상 신뢰할 수 없게 만든 수많은 사건들이 있었기에 불가피하게 이러한 선택을 하게 되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스타덤은 수익금을 모두 정산하였다거나, 정산 주기에 대해서 상호간에 합의가 있었던 것처럼 주장하나, 이는 사실과 다르며, 실체적 진실은 법원에서 모두 밝혀질 것입니다.

전 대표이사 이모씨와 관련한 스타덤의 해명도 스타덤이 이모씨로 하여금 대표이사라는 직함을 사용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명시적, 묵시적으로 승인한 것이 발단이 되었으므로, 사실과 다르며 단지 책임회피에 불과합니다.

그 밖에도 사실상 적은 방송회수에 대한 불만 또는 배후인물의 존재 때문에 전속계약을 해지한 것이라는 스타덤의 주장도 전혀 사실과 다르며, 멤버들의 심사숙고에 따른 불가피한 선택을 폄하하려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에 스타덤에 대하여는 더 이상 언론과 여론을 호도하는 발언을 삼가하여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다시 한 번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블락비 멤버들은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3년 1월 4일
블락비 멤버 7인의 법률 대리인 법무법인 신원

(사진=뉴스엔DB)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husu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혜리 애교, 셀카서도 입술 쭉..애교내공 ‘보통 아니네’

윤보미 시구, 스키니진 속 드러난 S라인 ‘클라라 뺨치네’

LJ “정신병자 아닌이상 왜 외국서 웨딩사진을” 첫 이혼심경

‘렛미인4’ 반쪽가슴 미혼모 “난 여자 아닌 흉측 괴물” 눈물펑펑

한규리, 개미허리로는..

미란다커 차원다른 노..

여배우 K양, 옷 안입..

구재이 속옷화보, 감..

한규리, 글래머몸매 ..

이효리, 감출수 없는 ..

리지 하의 입은거야 ..

전효성, 각선미 다 드..

류현진 자극하는 푸이그의 최후!

9월 2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리..

갓세븐 뱀뱀 ‘팬들과 밀착 대화하며 출국..

이날 갓세븐 뱀뱀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한편 ..

백지영 여진구 섭외 신의한수, 노안 넘어선 노인연기 ‘파격’

이은미 “故노무현 헌정싱글 발표 파격행보? 양심의문제”[포토엔]

전도연 칸 마지막 레드카펫서 육감몸매 과시[포토엔]

[포토엔]소피 마르소 ‘춤추는 레드카펫~’

맹승지 복근 파격노출, 미모에 몸매까지 다 갖췄네

무도에 나온 미녀 정체찾기, 네티즌 수사대 정답일까

‘우는남자’ 장동건 “파트너 김민희라 다행..안심했다”(인터뷰)

손연재 우월 각선미 뽐낸 경기 모습 다시보니 ‘완벽몸매의 정석’

정유미 누구? ‘연애의발견’ 에릭과 재회하는 ‘사랑스러운 여배우’

’정도전’PD “정몽주 빙의한 임호, 감동받으며 지켜봤다”

한효주-고수 등 ★ 총출동한 ..

영화배우 진구의 비공개 결혼식이 9월 21일 오후 3시 서울 대치동 컨벤션 벨라지움..

‘제보자’ 박해일 “10년전 실제사건 ..

이하늬 “학창시절 방황..집안의 이단..

걸스데이 혜리 ‘남다른 각선미 잔근육..

애프터스쿨 유이 ‘단화를 신어도 8등..

김수현.장동건 ‘한류 스타의 뜨거운 ..

장동건 ‘굴렁쇠 소녀와 뜻깊은 만남’

유연석 직접 밝힌 ‘꽃청춘’ 뒷얘기 ..

경리 없는 네스티네스티, 케빈 소진과 ..

성화봉송 나선 김준호 ‘창던지기-높이..

B1A4 ‘멤버 모두 모이니 화보가 따로 ..

카라-베일벗다

스피카-시스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