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배우 A, 볼륨녀 B양 촬영장 불러내 대놓고 민폐 스킨십 [연예가뒷담화]

뇌섹남 A, 인기 좀 얻더니 쿡방서도 재수없어 “추락은 시간문제”[연예가...

男배우 A 게이였어? 남친 집에 불러들여 몰래연애 부모 냉가슴[연예가뒷담...

가수 A 실체는 남자 마담뚜, 재벌-女연예인 연결고리[연예가뒷담화]

KBS 가요대축제 음향 덕에 아이돌 가창력 탄로 ‘강제 MR제거’
조회수 : 64,813 2012-12-29 10:08:07

 

[뉴스엔 전원 기자]

KBS 가요대축제의 솔직한 음향시스템 덕분에 아이돌들의 가창력이 모두 뽀록났다.

12월28일 방송된 KBS 2TV ‘가요대축제’에서는 2012년을 빛낸 많은 가수들이 각자 준비한 무대를 꾸몄다. 올해 히트친 자신들의 곡을 부르기도 했고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그러나 댄스 퍼포먼스를 제외하면 아이돌들의 무대는 기대이하였고 실망스러웠다. 라이브 무대로 진행되는 탓에 그들의 난감한 가창력이 모두 적나라하게 드러났기 때문. 숨을 헐떡거리는 소리가 마이크를 통해 그대로 전달됐고 심지어 숨이차 노래를 부르지 못하는 아이돌도 있었다. AR에 의존하며 입만 벙긋 거리는 멤버도 있었지만 어색하기 그지 없었다.

살아남은건 2AM, 케이윌, 효린, 에일리, 샤이니, 노을, 동방신기 정도다. 효린은 섹시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을 뽐냈고, 기타리스트 박주원과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도 단순한 아이돌이 아닌 뮤지션으로서의 면모까지 보여줬다. 또 샤이니와 동방신기는 최고난이도 안무를 보여주면서도 라이브인지 립싱크인지 조차 혼란케 하는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날 KBS 대축제를 시청하며 SNS나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반응을 보였다. 대다수 네티즌들이 KBS 음향과 가수들의 실력을 꼬집었다. 이들은 "KBS 가요대축제 음향에 자비란 없다. 강제 MR제거" "가수들 가창력 다 드러난다. 듣는 내가 민망할 지경" "여기서 실력 다 갈리겠네" "가수들 부끄럽겠다. 라이브 어떡해" "생목소리가 바로 들린다. 누가 못하는지 다 알 수 있다" "오늘 MR제거 특집인가요?" "강제 라이브인증
"등의 글을 남겼다. (사진제공=KBS)




전원 wonwo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지연 인형미모

돋보이는 강소...

급이 다른 섹시...

화려한 몸매 류...

정은우 박한별 양측 결별 공식인정, 7개월 열애 종지부(종합)

이동건 지연 곳곳서 포착된 열애징후, 네티즌 알고있었다

이미연 과거 수영복 자태, 군살없는 완벽 몸매(해피타임)

‘청춘의덫’ 심은하 딸 하승리 근황 공개 “21살인데 고교생 역할만..”(명단공개 2015)

김가연 붕어빵 외모 딸 공개, 임요환과 결혼에 딸 반응은?(명단공개)

제시카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 계획” 깜짝고백(출발드림팀)

이경애 “나이트클럽 사업으로 3억 날려 빚더미, 자살시도 해봤지만..”(좋은아침)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전 어색했던 첫만남 포착 난감한 스킨십(명단공개)

[포토엔]소녀시대 윤아, 바람불면 날아갈듯한 가녀린 몸매(채널 소녀시대)

‘택시’ 신주아 남편, 결혼결심 이유 “신주아 잃을수도 있다 생각”

문근영 ‘놀라는 표정도 깜찍..

영화 ‘사도’(감독 이준익/제작 타이거픽처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9월 3..

김민경 “‘착한얼굴에 악역이 돼?’ ..

김정은 “여군특집? 5년만 젊었어도 출..

‘사도’ 문근영 “과거 명성황후 시절..

전효성 ‘과감한 하의실종 패션에도 위..

에이핑크 손나은 ‘시선강탈! 밀착의상..

다이아 채연, ‘데일리 다이아’ 조회..

이을용.안정환 ‘승리를 갈망하는 눈동..

손흥민 ‘훈련장 점령한 엄청난 인기’

하하 ‘골 허용한 광수 응징’

조인성, 판교 뒤 흔든 귀요미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