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가요대전’ 프로젝트 아이돌그룹 무대 앞서 신곡 음원공개

조회수 : 780 2012-12-23 09:10:36
[뉴스엔 권수빈 기자]

2012 SBS 가요대전에서 선보일 프로젝트 그룹의 신곡 음원이 공개된다.

12월29일 열리는 2012 SBS 가요대전에서는 'The Color of K-POP'이라는 주제로 인기 아이돌 멤버들이 팀을 이룬 프로젝트 그룹이 무대를 선보인다. 가요대전 방송에 앞서 이들의 신곡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아이돌 멤버는 비스트 이기광 양요섭, 2AM 조권 정진운, 엠블랙 지오 이준, 인피니트 우현 호야, 틴탑 엘조 니엘, 카라 강지영 니콜, 씨스타 효린 보라, 시크릿 한선화 전효성, 포미닛 현아 허가윤, 애프터스쿨 리지 나나다.

지난 11월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SBS '인기가요'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 SBS SOTY를 통해 시청자 투표로 네 팀 멤버들이 결정됐다.

강렬하고 남성적인 남성그룹 다이나믹 블랙에는 이기광, 정진운, 이준, 호야, 엘조가, 세련되고 감성적인 남성그룹 드라마틱 블루에는 양요섭, 조권, 지오, 우현, 니엘이 선택됐다. 화려하고 매혹적인 여성그룹 대즐링 레드에는 니콜, 효린, 전효성, 현아, 나나가 합류했으며 신비롭고 로맨틱한 여성그룹 미스틱 화이트에는 강지영, 보라, 한선화, 가윤, 리지가 선정됐다.

히트곡 제조기인 용감한
형제, 신사동 호랭이, 김도훈, 스윗튠은 이번 프로젝트에 작곡가로 참여했다. 블루, 화이트 두 팀 신곡은 12월26일, 레드, 블랙팀 음원은 12월27일 공개된다. 음원 모든 수익금은 SBS 희망TV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드림오케스트라'에 기부된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권수빈 ppbn@

구글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