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육체파 A, PD도 홀린 팜므파탈 ‘공식 형수님’ 실체는?[연예가뒷담화]

노총각 A 여친 일반인 아닌 ‘광고퀸 그녀’ 세상이 놀랄 것[연예가뒷담화]

A양, 함께 출연하면 무조건 들이대 ‘차라리 텐프로‥’[연예가뒷담화]

방송인 A, 직원에 욕설 갈구다 뒤늦게 빵빵 집안 알고 가증[연예가뒷담화]

의리男 3인방 문란 변태행각, 텐프로 파트너 바꿔가며‥[연예가뒷담화]

추신수 류현진 ‘런닝맨’ 운동선수 궁합 정점 찍었다
조회수 : 1,311 2012-11-12 07:45:28

 

[뉴스엔 문지연 기자]

추신수와 류현진이 ‘런닝맨’과 환상 궁합을 보여줬다.

류현진과 추신수는 11월1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좋다-런닝맨’에 출연해 그동안 마운드와 그라운드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한 청년으로 돌아간 듯한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다.

메이저리거 추신수와 메이저리그 진출을 앞두고 있는 류현진은 겉보기엔 진지하고 진중한 모습의 소유자로 좀처럼 웃을 줄 모르는 모습을 보였지만 ‘런닝맨’에 출연하자마자 천진난만한 청년으로 돌변한 반전매력을 뽐냈다.

추신수와 함께 ‘런닝맨’을 찾아온 류현진은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 한 귀엽고도 순수한 눈빛으로 이름표 뜯기 미션에 돌입하더니 결국엔 능력자 김종국의 이름표를 힘으로 뜯어내고 1차 미션에 우승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줬다.

또 추신수는 시작하자마자 7초만에 하하를 제압하고 광수와 유재석의 이름표를 재빠르게 뜯어내는 등 힘이라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모습으로 승부욕을 활활 불태웠다. 하지만 첫 미션에서 김종국에 패배해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그동안 런닝맨과 운동선수 간 궁합이 대단했던 탓일까 시작 전부터 류현진과 추신수 출연에 거는 기대가 남달랐다. 특히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는 얼굴을 드러내지 않던 류현진과 추신수가 등장한다 했을 때 시청자들이 이들에게 거는 ‘반전매력’에 대한 기대도 있었다.

류현진과 추신수는 시청자들에 기대에 제대로 부합했다. 류현진은 이름표 떼기 미션을 진행할 때와는 전혀 다르게 차에 탑승하자마자 꽉 차는 푸짐한 몸매와 상대팀 유재석을 차에서 내리지 못하게 하는 장난까지 곁들이며 예상치 못한 귀여움 공격에 ‘런닝맨’ 멤버들을 전부 정신을 못 차리게 만들었다.

특히 류현진은 유재석과 손뼉을 마주치며 소녀같이 꺄르르 웃는다거나 ‘당연히 류현진이 이길 줄 알았던’ 허벅지 씨름에서 젖먹던 힘까지 다 했는데도 유재석에 패배하는 등 하나부터 열까지 귀여움이 폭발한 모습으로 자신의 매력을 선보였다.

딱지치기 게임에서도 전혀 뒤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던 류현진은 ‘초능력 야구’에 돌입하자 더 적극적인 모습으로 변했다. 초능력 약을 먹고는 한 순간 눈빛이 변하며 용트림을 하고 초능력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면서 기뻐하는 모습이 영락없는 어린아이였다.

결국 마지막 최종 승리를 차지하면서도 굳이 두 발로 베이스를 ‘콩’하고 밟아주는 디테일한 매력을 선보였고 순금배지가 달린 트로피를 받고 추신수를 살살 약올리는 등 시청자들에 자신의 매력을 제대로 알렸다.

게다가 추신수는 승부욕의 화신으로 류현진 팀에 역전 당하자 진심으로 화가 난 표정으로 씩씩 거리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류현진이 순금배지가 달려 있는 트로피를 들고 있자 끝까지 뒤끝 있는 한숨을 쉬며 “저건 탔어야 했는데”라며 아쉬워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끝까지 류현진이 들고 있는 트로피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 웃음을 안겼다.

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SNS와 각종 게시판에 “운동선수 특집 정점 찍었네요” “완전 재밌어” “추신수 류현진 운동선수출신 완벽 정점을 찍은 듯” “런닝맨과 운동선수 궁합은 안 봐도 비디오” “이제 런닝맨이 운동선수 섭외한다고 하면 누가됐든 기대가 먼저 되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문지연 annbeb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할리우드여신 ...

골반댄스 달샤...

백만불미소 이...

8등신각선미 미...

장동민 “‘무한도전’에 누 끼칠까 식스맨 후보 사퇴” 공식입장(전문포함)

장윤주, 신체사이즈 솔직 공개 “70C컵, 여자로서 싫지 않아”

임채무 놀이공원 운영 불구 26년 적자, 수십억 빚더미(명단공개)

‘이홍기 열애설 그녀’ 시노자키 아이 누구? 그라비아 평정한 G컵 베이글녀

박윤재 녹취록 “어디서 쓰레기가 와 구질구질하게..”(한밤)

‘무한도전’ 식스맨 찌라시 내용 봤더니 “장동민이 식스맨 기획?” 황당

연예인 빌딩부자 순위 공개, 1위는 이수만(연예가중계)

‘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뒷심으로 강력 정승환 꺾었다

‘영재발굴단’ 19세된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박사학위 눈앞

‘택시’ 이지현 “혼전임신 탓 3개월만 결혼, 선택의 폭 없었다”

강렬한 눈도장 강정호, ‘한..

[피츠버그(미국)=뉴스엔 조미예 특파원] 6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펜실베니아주 PNC..

“평생 최고 자리에 있는 김혜수..현실..

‘풍문’ 윤복인은 왜 광장시장을 뒤지..

EXID 하니-혜린 ‘수수해서 더 돋보이..

“비-김태희 닭살 애정...서로 예의까..

박인비, 공격적 골프+완벽함 ‘이보다 ..

JS컵 ‘모두가 우울한 시상식장 이승우..

폭풍미소 박지성 ‘정몽규 회장과 환하..

낸시랭 ‘머슬마니아 1위 발표에 믿기 ..

낸시랭 머슬마니아 1위 “모든 운동선..

‘머슬마니아 출전’ 낸시랭 ‘역시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