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의리男 3인방 문란 변태행각, 텐프로 파트너 바꿔가며‥[연예가뒷담화]

가수 A 바람핀 여인들 리스트 쥔 처가 횡포에 이혼 꿈도 못꿔[연예가뒷담화]

A양, 새파란 후배 PPL 립스틱 따먹자 “양아치 짓” 윽박[연예가뒷담화]

미녀A 돈주는 광고주에 초갑질, 토달기 끝내줘 빈정 확~[연예가뒷담화]

‘런닝맨’ 이젠 가위바위보 하나로 시청자 쥐락펴락하네요
조회수 : 510 2012-10-29 17:03:10

 

[뉴스엔 김수정 기자]

'런닝맨'이 가위바위보 하나로 시청자를 쥐락펴락했다.

10월 2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수수께끼 레이스가 펼쳐졌다. 지진희 지성 송창의 SBS 수목드라마 '대풍수' 팀과 원더걸스 유빈, 미쓰세이 수지가 레이스에 동참했다.

이들은 이날 수지팀 유빈팀 지효팀으로 나뉘어 레이스를 펼쳤다. 이들은 단 하나 절대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힌트를 얻기 위해 광주 곳곳에서 미션을 수행했다.

힌트를 주면 줄수록 수수께끼는 더욱 아리송해졌다. 힌트는 '2' '5>0' '2>5' '2<0' 등 이런 식이었다. 런닝맨들은 황당하리만치 어려운 수수께끼 힌트에 넋을 놓았다. 유재석 김종국 지석진 등 런닝맨들은 황당 수수께끼 힌트를 눈앞에 둔 채 "2가 어떻게 5보다 클 수 있을까. 분명 보통 도식은 아니다. 2와 5가 숫자가 아닌 다른 것을 뜻하는 것 아니냐"라며 고민했다.

런닝맨들은 광주 곳곳을 돌아다니며 뜀틀 미션, 만보기 미션 등을 수행했으나 힌트를 하나씩 얻을수록 수수께끼는 더욱 미궁 속으로 빠졌다. 이때 지석진은 "이거 혹시 먹이사슬 아니냐. 0이 2를 먹고 2가 5를 먹는 것 같다"며 수수께끼에 대한 실마리를 던졌다. 이 말을 들은 김종국은 "알았다. 수수께끼 정답은 가위바위보다"고 외쳤다.

능력자 김종국이 "먹이사슬 같다"는 지석진 한 마디에 힌트를 얻어 재치를 발휘한 순간이었다. 하루종일 런닝맨을 광주 이곳저곳으로 움직이게 한 수수께끼 정답은 바로 가위바위보였다. 0은 바위, 2는 가위, 5는 보를 뜻했다. 런닝맨과 함께 TV 앞에서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머리를 굴리던 시청자 궁금증도 동시에 풀렸다. 의외로 간단한 수수께끼 정답이 허를 찔렀다.

수수께끼만 맞히면 끝인 줄 알았지만 최종 레이스가 기다리고 있었다. 3팀으로 나뉜 런닝맨들은 최종 레이스로 '가위바위보' 대결을 펼쳐야 했다. 어찌 보면 황당할 수 있는 레이스였다.

유빈, 수지, 지효 3팀은 무대 중앙에서 가위바위보를 펼쳤다. 유빈 팀 유재석은 홀로 4연승을 하며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다. 유재석은 가위바위보 하나로 우승한 후 환호성을 질렀다. 그리고 이 과정은 그 어떤 레이스보다 긴박감 넘치게 그려졌다. 가위바위보라는 승패가 뚜렷하면서도 단순한 게임 덕분에 시청자 몰입도도 동시에 높아졌다.

이날 '런닝맨'은 가위바위보라는 소재 하나로 무려 90분간을 시청자 손에서 진땀 나게 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아는 소재인 가위바위보 하나만으로 시청자를 갖고 노는 경지에 이르른 것.

'런닝맨'은 화려한 액션, 복잡한 게임 룰, 말장난이나 몸개그 없이도 통한다는 것을 90분 내내 여실히 증명했다. '런닝맨'은 간단하면서도 시청자와 함께 호흡하는 것이야말로 예능의 정석이라는 것을 몸소 보여줬다.(사진=SBS '런닝맨' 캡처)


김수정 mustse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8등신각선미 미...

독보적섹시미 ...

레이싱모델 남...

시선싹쓸이 민...

장동민 “‘무한도전’에 누 끼칠까 식스맨 후보 사퇴” 공식입장(전문포함)

장윤주, 신체사이즈 솔직 공개 “70C컵, 여자로서 싫지 않아”

임채무 놀이공원 운영 불구 26년 적자, 수십억 빚더미(명단공개)

‘이홍기 열애설 그녀’ 시노자키 아이 누구? 그라비아 평정한 G컵 베이글녀

박윤재 녹취록 “어디서 쓰레기가 와 구질구질하게..”(한밤)

‘무한도전’ 식스맨 찌라시 내용 봤더니 “장동민이 식스맨 기획?” 황당

연예인 빌딩부자 순위 공개, 1위는 이수만(연예가중계)

‘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뒷심으로 강력 정승환 꺾었다

‘영재발굴단’ 19세된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박사학위 눈앞

‘택시’ 이지현 “혼전임신 탓 3개월만 결혼, 선택의 폭 없었다”

이본 눈물 ‘엄마 생각에 말 ..

JTBC 예능 프로그램‘엄마가 보고 있다’제작발표회가 4월 21일 오후 2시 서울 마포..

신지수 “슈스케 끝나고 정신적 방황, ..

신사동호랭이 “EXID ‘아예’ 호불호 ..

김혜수 “죽도록 살 뺐을때가 ‘타짜’..

‘힙합밀당녀’ 육지담, 욕먹어도 랩 ..

차승원, 무릎앉아 장애아동 손 잡아주..

김준수 ‘여성 댄스와 과감한 공연’

‘앵그리맘’ 지수 “17살연상 김희선 ..

‘장수상회’ 윤여정 “강제규 감독 성..

칸 두작품 초청 박성웅 “전혀 예상못..

크리스 에반스-마크 러팔로 ‘어벤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