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의리男 3인방 문란 변태행각, 텐프로 파트너 바꿔가며‥[연예가뒷담화]

가수 A 바람핀 여인들 리스트 쥔 처가 횡포에 이혼 꿈도 못꿔[연예가뒷담화]

A양, 새파란 후배 PPL 립스틱 따먹자 “양아치 짓” 윽박[연예가뒷담화]

미녀A 돈주는 광고주에 초갑질, 토달기 끝내줘 빈정 확~[연예가뒷담화]

‘런닝맨’ 예능의 진화, 이젠 만화 영역까지 침범
조회수 : 1,164 2012-10-22 09:05:26

 

[뉴스엔 권수빈 기자]

'런닝맨'이 만화적 설정을 예능에 도입해 웃음을 줬다.

10월2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서는 런닝맨 특유의 만화적 설정이 더해진 미래딱지 레이스가 펼쳐졌다.

기차역에서 오프닝을 한 런닝맨들은 개리가 눈에 보이지 않자 "조금만 안 보여도 걱정이다"며 장난과 진심이 섞인 발언을 했다. 최근 예능 하차 소동이 있었던 개리는 "이제 그럴 일 없다"며 안심시켰다.

SBS 수목드라마 '대풍수' 주인공 지성, 지진희, 송창의는 이날 게스트로 출연했다. 기차를 타고 가다가 한 명씩 탈락자가 나오는 기차 레이스가 시작됐고 첫 번째 미션에서 게스트인 송창의가 탈락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의외로 허당으로 꼽혔던 송창의는 오랜만에 출연한 예능에서 가장 먼저 탈락하자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지석진, 지진희, 이광수가 차례로 게임을 통해 탈락자로 선정됐다. 탈락자들이 따로 타고 오는 차안에서 지진희는 "개리 하차 소동 있을 때 개리에게는 미안하지만 내가 '런닝맨' 들어갈 수 있는 찬스라고 생각했다"며 고정 욕심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종국이 훌라후프 오래 돌리기에 실패하면서 탈락했고 눈치게임으로 탈락자를 가리는 마지막 게임이 진행됐다. 무승부로 끝나면서 모두 살아남는듯 했지만 제작진은 급하게 게임 하나를 더 만들어냈다. 짝짓기 게임 결과 눈치게임에서 모두를 낚았던 하하가 탈락하고 말았다.

기차 레이스에서 끝까지 남은 사람들에게는 미래딱지가 하나씩 주어졌고 탈락자들은 이름표 제거 레이스가 펼쳐지는 마을에서 딱지를 찾을 수 있었다. 미래딱지는 자신이 쓰고 싶을 때 쓸 수 있지만 미래를 보는 것에 따르는 업보를 치러야했다.

누군가 미래딱지를 쓰자 징이 울렸고 아주머니들이 대거 쏟아져 나왔다. 엄청난 숫자에 런닝맨들이 어디로 도망가도 따라왔고 런닝맨들은 혼을 쏙 뺐다. 다른 업보로는 생존자 두 명 이름표를 바꿔 붙이는 것도 있었다.

가장 먼저 미래딱지를 쓴 사람은 유재석이었다. 미래딱지를 쓰자 이름표를 뜯기기 전 상황으로 돌아갔다. 목숨을 한 번 더 얻는 셈이었다. 남은 런닝맨들은 미래딱지를 가진 사람을 먼저 제거하기 위해 연합했고 서로 서로 배신이 이어지면서 게스트 3인방과 월요커플만이 남았다.

혼잡한 상황에서 개리가 송창의를 제거하고 송지효, 지성도 아웃됐다. 개리와 지진희가 얽히면서 지진희가 먼저 이름표 제거에 성공했지만 반전이 있었다. 지진희에게는 미래딱지가 하나 더 있었던 것. 반전을 이뤄낸 지진희는 개리에게 끈질기게 달라붙었고 개리 제거에 성공했다. 이날 최후의 승리는 지진희에게 돌아갔다.

한편 다음주인 28일 방송에는 원더걸스 유빈과 미쓰에이 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한 수수께끼 레이스가 공개된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할리우드여신 ...

골반댄스 달샤...

백만불미소 이...

8등신각선미 미...

장동민 “‘무한도전’에 누 끼칠까 식스맨 후보 사퇴” 공식입장(전문포함)

장윤주, 신체사이즈 솔직 공개 “70C컵, 여자로서 싫지 않아”

임채무 놀이공원 운영 불구 26년 적자, 수십억 빚더미(명단공개)

‘이홍기 열애설 그녀’ 시노자키 아이 누구? 그라비아 평정한 G컵 베이글녀

박윤재 녹취록 “어디서 쓰레기가 와 구질구질하게..”(한밤)

‘무한도전’ 식스맨 찌라시 내용 봤더니 “장동민이 식스맨 기획?” 황당

연예인 빌딩부자 순위 공개, 1위는 이수만(연예가중계)

‘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뒷심으로 강력 정승환 꺾었다

‘영재발굴단’ 19세된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박사학위 눈앞

‘택시’ 이지현 “혼전임신 탓 3개월만 결혼, 선택의 폭 없었다”

오현경 ‘쇄골 드러낸 과감한 ..

tvN 새 일일드라마‘울지 않는 새’(극본 여정미/연출 김평중) 제작발표회가 서울 ..

‘어벤져스2’ 수현 직접 밝힌 마블 신..

한선화 “연기 시작하며 오히려 이미지..

류현진, ‘부상 이후 첫 불펜 성공적..

임시완 ‘여심사로잡는 비주얼’

치어리더 박기량 ‘퍼펙트 개미허리’

황혜영 “쇼핑몰 초창기, 하루 평균 20..

장난꾸러기 박석민 ‘이승엽 향해 겁없..

‘완연한 봄날씨에 초미니 즐기는 골퍼..

슈&라둥이 ‘붕어빵 모녀의 백화점 나..

신분확인하는 정일우 ‘저 정일우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