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배우 A, 볼륨녀 B양 촬영장 불러내 대놓고 민폐 스킨십 [연예가뒷담화]

뇌섹남 A, 인기 좀 얻더니 쿡방서도 재수없어 “추락은 시간문제”[연예가...

男배우 A 게이였어? 남친 집에 불러들여 몰래연애 부모 냉가슴[연예가뒷담...

가수 A 실체는 남자 마담뚜, 재벌-女연예인 연결고리[연예가뒷담화]

‘런닝맨’ 예능의 진화, 이젠 만화 영역까지 침범
조회수 : 1,165 2012-10-22 09:05:26

 

[뉴스엔 권수빈 기자]

'런닝맨'이 만화적 설정을 예능에 도입해 웃음을 줬다.

10월2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서는 런닝맨 특유의 만화적 설정이 더해진 미래딱지 레이스가 펼쳐졌다.

기차역에서 오프닝을 한 런닝맨들은 개리가 눈에 보이지 않자 "조금만 안 보여도 걱정이다"며 장난과 진심이 섞인 발언을 했다. 최근 예능 하차 소동이 있었던 개리는 "이제 그럴 일 없다"며 안심시켰다.

SBS 수목드라마 '대풍수' 주인공 지성, 지진희, 송창의는 이날 게스트로 출연했다. 기차를 타고 가다가 한 명씩 탈락자가 나오는 기차 레이스가 시작됐고 첫 번째 미션에서 게스트인 송창의가 탈락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의외로 허당으로 꼽혔던 송창의는 오랜만에 출연한 예능에서 가장 먼저 탈락하자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지석진, 지진희, 이광수가 차례로 게임을 통해 탈락자로 선정됐다. 탈락자들이 따로 타고 오는 차안에서 지진희는 "개리 하차 소동 있을 때 개리에게는 미안하지만 내가 '런닝맨' 들어갈 수 있는 찬스라고 생각했다"며 고정 욕심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종국이 훌라후프 오래 돌리기에 실패하면서 탈락했고 눈치게임으로 탈락자를 가리는 마지막 게임이 진행됐다. 무승부로 끝나면서 모두 살아남는듯 했지만 제작진은 급하게 게임 하나를 더 만들어냈다. 짝짓기 게임 결과 눈치게임에서 모두를 낚았던 하하가 탈락하고 말았다.

기차 레이스에서 끝까지 남은 사람들에게는 미래딱지가 하나씩 주어졌고 탈락자들은 이름표 제거 레이스가 펼쳐지는 마을에서 딱지를 찾을 수 있었다. 미래딱지는 자신이 쓰고 싶을 때 쓸 수 있지만 미래를 보는 것에 따르는 업보를 치러야했다.

누군가 미래딱지를 쓰자 징이 울렸고 아주머니들이 대거 쏟아져 나왔다. 엄청난 숫자에 런닝맨들이 어디로 도망가도 따라왔고 런닝맨들은 혼을 쏙 뺐다. 다른 업보로는 생존자 두 명 이름표를 바꿔 붙이는 것도 있었다.

가장 먼저 미래딱지를 쓴 사람은 유재석이었다. 미래딱지를 쓰자 이름표를 뜯기기 전 상황으로 돌아갔다. 목숨을 한 번 더 얻는 셈이었다. 남은 런닝맨들은 미래딱지를 가진 사람을 먼저 제거하기 위해 연합했고 서로 서로 배신이 이어지면서 게스트 3인방과 월요커플만이 남았다.

혼잡한 상황에서 개리가 송창의를 제거하고 송지효, 지성도 아웃됐다. 개리와 지진희가 얽히면서 지진희가 먼저 이름표 제거에 성공했지만 반전이 있었다. 지진희에게는 미래딱지가 하나 더 있었던 것. 반전을 이뤄낸 지진희는 개리에게 끈질기게 달라붙었고 개리 제거에 성공했다. 이날 최후의 승리는 지진희에게 돌아갔다.

한편 다음주인 28일 방송에는 원더걸스 유빈과 미쓰에이 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한 수수께끼 레이스가
공개된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지연 인형미모

돋보이는 강소...

급이 다른 섹시...

화려한 몸매 류...

정은우 박한별 양측 결별 공식인정, 7개월 열애 종지부(종합)

이동건 지연 곳곳서 포착된 열애징후, 네티즌 알고있었다

이미연 과거 수영복 자태, 군살없는 완벽 몸매(해피타임)

‘청춘의덫’ 심은하 딸 하승리 근황 공개 “21살인데 고교생 역할만..”(명단공개 2015)

김가연 붕어빵 외모 딸 공개, 임요환과 결혼에 딸 반응은?(명단공개)

제시카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 계획” 깜짝고백(출발드림팀)

이경애 “나이트클럽 사업으로 3억 날려 빚더미, 자살시도 해봤지만..”(좋은아침)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전 어색했던 첫만남 포착 난감한 스킨십(명단공개)

[포토엔]소녀시대 윤아, 바람불면 날아갈듯한 가녀린 몸매(채널 소녀시대)

‘택시’ 신주아 남편, 결혼결심 이유 “신주아 잃을수도 있다 생각”

에이핑크 손나은 ‘시선강탈! ..

[인천공항(영종도)=뉴스엔 정유진 기자] 에이핑크가 아시아투어을 위해 9월 2일 오후..

김민경 “‘착한얼굴에 악역이 돼?’ ..

김정은 “여군특집? 5년만 젊었어도 출..

다이아 채연, ‘데일리 다이아’ 조회..

이을용.안정환 ‘승리를 갈망하는 눈동..

손흥민 ‘훈련장 점령한 엄청난 인기’

하하 ‘골 허용한 광수 응징’

조인성, 판교 뒤 흔든 귀요미 매력~

유선 “일없을땐 오로지 엄마의 삶..부..

조정석 “열심히 하면 언젠가 ‘납득이..

여행가는 이수-린 부부, 인천공항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