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배우 A, 볼륨녀 B양 촬영장 불러내 대놓고 민폐 스킨십 [연예가뒷담화]

뇌섹남 A, 인기 좀 얻더니 쿡방서도 재수없어 “추락은 시간문제”[연예가...

男배우 A 게이였어? 남친 집에 불러들여 몰래연애 부모 냉가슴[연예가뒷담...

가수 A 실체는 남자 마담뚜, 재벌-女연예인 연결고리[연예가뒷담화]

‘런닝맨’ 김종국 사심 덕분? 문근영 우승 이끌었다
조회수 : 1,872 2012-10-15 08:55:54

 

[뉴스엔 권수빈 기자]

김종국이 문근영을 끝까지 지켰다.

10월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서는 문근영에 이어 동방신기가 게스트로 합류해 방울 레이스를 펼쳤다.

문근영과 함께하는 둘째날 런닝맨들이 자고 있는 때 갑자기 음악소리가 들렸다. 집앞 잔디밭에는 동방신기가 이번 신곡 '캐치미' 공연을 하고 있었고 음악 소리에 런닝맨들은 하나 둘 잠에서 깼다.

이날 레이스는 두 명씩 짝을 지어 시작됐다. 문근영에게 마음이 있었던 김종국이 문근영과 커플이 됐고 유재석 유노윤호, 하하 최강창민, 지석진 이광수, 개리 송지효가 한 팀이 됐다.

첫 번째 게임은 갯벌 포토존 게임이었다. 갯벌 위 마련된 포토존 위에 올라가 팀원 두 명 모두의 얼굴이 찍혀야 하는 게임이었고 하하 최강창민 팀이 제일 처음으로 성공했다. 갯벌 위 육탄전이 벌어진 가운데 개리 송지효 팀이 꼴등을 하면서 신발 위에 달았던 방울이 제거됐다.

1, 2등 팀은 헬기로, 3, 4등 팀은 수륙양용보트를 타고 두 번째 게임장소로 이동했다. 선박 위에서 하는 피구게임에서 유재석 유노윤호 팀이 꼴등을 하면서 이들이 달고 있던 방울이 제거됐다. 3번째 닭싸움까지 치러진 후에는 방울 레이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공격팀은 수비팀 이름표를 뗄 수 있었고 수비팀은 공격팀 이름이 적힌 방울을 찾아내 아웃할 수 있었다.

레이스 시작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지석진이 김종국 눈에 띄면서 그의 파트너 문근영 손에 아웃 당했다. 이광수는 '배신기린'이라는 별명답게 함께 숨어있던 유노윤호를 배신했고 하하와 최강창민에게 포위된 유노윤호는 이름표를 뜯겼다.

경찰 제복을 입고 변장한 이광수는 방울이 담겨 있는 상자를 드디어 발견했고 방울 안에는 최강창민 이름이 적혀 있었다. 동방신기 두 명 모두를 아웃시키는데 앞장선 이광수는 동방신기 팬클럽에게 공식사과까지 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종국은 밖에서 안이 보이지 않는 조사실에 숨어있는 개리, 송지효 커플을 귀신 같이 찾아냈다. 김종국과 문근영은 가차 없이 이름표를 제거했고 유재석, 이광수도 곧 이들에게 발각되면서 손쉽게 김종국, 문근영 팀의 승리로 끝났다.

한편 다음주인 21일에는 SBS 드라마 '대풍수' 주인공 지성, 지진희, 송창의가 출연한 '미래를 보는 자' 편이
방송된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지연 인형미모

돋보이는 강소...

급이 다른 섹시...

화려한 몸매 류...

정은우 박한별 양측 결별 공식인정, 7개월 열애 종지부(종합)

이동건 지연 곳곳서 포착된 열애징후, 네티즌 알고있었다

이미연 과거 수영복 자태, 군살없는 완벽 몸매(해피타임)

‘청춘의덫’ 심은하 딸 하승리 근황 공개 “21살인데 고교생 역할만..”(명단공개 2015)

김가연 붕어빵 외모 딸 공개, 임요환과 결혼에 딸 반응은?(명단공개)

제시카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 계획” 깜짝고백(출발드림팀)

이경애 “나이트클럽 사업으로 3억 날려 빚더미, 자살시도 해봤지만..”(좋은아침)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전 어색했던 첫만남 포착 난감한 스킨십(명단공개)

[포토엔]소녀시대 윤아, 바람불면 날아갈듯한 가녀린 몸매(채널 소녀시대)

‘택시’ 신주아 남편, 결혼결심 이유 “신주아 잃을수도 있다 생각”

다이아 채연, ‘데일리 다이아..

다이아의 아프리카TV ‘Daily DIA’가 9월 2일 서울 논현동 스타빌딩에서 열렸다. ..

김민경 “‘착한얼굴에 악역이 돼?’ ..

김정은 “여군특집? 5년만 젊었어도 출..

이을용.안정환 ‘승리를 갈망하는 눈동..

손흥민 ‘훈련장 점령한 엄청난 인기’

하하 ‘골 허용한 광수 응징’

조인성, 판교 뒤 흔든 귀요미 매력~

유선 “일없을땐 오로지 엄마의 삶..부..

조정석 “열심히 하면 언젠가 ‘납득이..

여행가는 이수-린 부부, 인천공항에서 ..

소녀시대 윤아, 미모로 완성한 출근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