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포토엔]김래원 ‘최고급 스포츠카에서 하차, 시민들도 시선 집중’ (닥터...

[포토엔]이민정 출국 ‘최고급 차량에서 하차’(공항패션)

[포토엔]전지현 ‘공항가는길, 최고급 세단과 함께’

‘명단공개’ 연세대 김용건부터 유학파 마동석까지, 반전 학벌 스타 9人(...

유재석 ‘런닝맨’ 하기위해 운동한다더니..11명 물리치고 우승
2012-09-24 08:30:46

 
[뉴스엔 권수빈 기자]

유르스 윌리스가 부활했다.

9월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서는 짝을 이뤄 한 명이라도 생존해야 하는 CCTV 커플 생존 게임이 펼쳐졌다.

이날 '런닝맨'은 지난주에 이어 고창석, 이종원, 손병호, 신정근 출연분 두 번째 편을 방송했다. 같은 색깔 옷을 입은 런닝맨 형님을 찾아야 하는 게임을 시작으로 다른 런닝맨 모두 자신의 짝꿍을 찾았으나 이광수 홀로 임하룡을 발견하지 못했다. 이광수가 당황한 그때 멀리 바다 저편에서 태티서 '트윙클'이 들려왔다. 이날 깜짝 게스트는 소녀시대 태연이었다. 태연 등장에 이광수 뿐만 아니라 중년 배우들 모두 삼촌팬으로 돌변했다.

주민들과 함께 한 게임에 이어 황금알을 걸고 벌이는 CCTV 커플 생존게임이 시작됐다. 미리 뽑은 번호표 순서에 따라 5분마다 한 명씩 입장해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사람이 속한 팀이 우승하는 방식이었다. 대기실에는 대형 모니터 16대가 설치돼 있어 레이스 장소인 울산 공장 곳곳 상황을 확인할 수 있었다.

1번은 하하였다. 가장 불리한 번호인 하하는 숨어있다가 누군가 다가오면 이름표를 떼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2번 지석진에 이어 3번으로 입장한 손병호는 전날 이름표 제거 레이스를 해보지도 못하고 아웃당한 아쉬움을 토로하며 "첫 번째 탈락은 없다. 딸들이 지켜보고 있다. 정말 살아남을 거다"고 단단히 각오했다.

태연, 고창석까지 입장한 상황에서 하하와 지석진은 고창석과 한 편인 유재석이 입장하기 전 고창석을 아웃시키자는 계획을 세웠다. 두 사람이 고창석을 포위하는 사이 유재석이 입장했고 대치 상태를 노려 하하가 지석진을 배신했다. 하하와 손병호가 고창석을 노리고 공격하는 상황이 벌어지면서 고창석이 하하를, 손병호가 고창석을 각각 아웃시켰다.

최강자 김종국 입장이 방송되자 모두 꼭꼭 숨었다. 숨어 다니던 태연은 손병호에게 한 번 위협을 당한 후 반대로 뒤에서 기습을 노렸다. 하지만 힘이 부족해 오히려 제거당하고 말았다. 아직 입장 전이었던 같은 팀 이광수는 "오빠가 1등은 못 하더라도 네 복수는 해줄게"라고 다짐했다.

유재석이 개리를 아웃시켰고 태연의 복수를 할 새도 없이 이광수가 아웃됐다. 배신자 이광수, 하하, 지석진 등이 사라지자 김종국과 유재석은 잠시 연합하기로 했다. 하지만 서로의 뒤를 계속해 노리면서 이 연합도 오래 가지 못할 것이 뻔했다.

마지막 번호 이종원까지 입장이 끝났고 보라팀 손병호, 송지효를 제외하면 다른 색깔 팀은 모두 한 명씩만 남았다. 유재석, 김종국, 신정근, 이종원이 대치하는 상황에서 김종국, 유재석이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듯 했으나 유재석이 김종국의 등을 노리면서 연합이 깨졌다.

아빠 연합에도 내분이 일어나 서로 뒤엉켰고 유재석이 신정근을 아웃시켰다. 배신이 난무하는 상황에서 오로지 손병호, 유재석만이 남았다. 딸을 위해 살아남겠다던 손병호는 마지막 대결만 남겨두고 있었다.

팽팽하게 대치 상황이 이어졌고 두 사람 모두 서로의 이름표를 움켜쥐었다. 하지만 간발의 차로 유재석이 먼저 손병호 이름표를 떼면서 우승을 차지했다. 유재석은 "'다이하드' 찍었다. 유르스 윌리스 2였다"며 환호했다.

한편 다음주 '런닝맨' 추석특집에는 염정아, 유해진이 출연한 절대딱지 편이 방송된다. 딱지왕 유재석과 신성 김종국의 못다한 승부와 함께 전설의 딱지왕을 뽑는 레이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아놀드 슈워제네거, 28세 연하 여친과 독일 맥주축제 데이트
서인영 추가글 게재 “대선배 마인드 가인은 참았을까?”
‘명단공개’ 연세대 김용건부터 유학파 마동석까지, 반전 학벌 스타 9人
‘런닝맨’이 우결로, 이광수♥송지은 7년 사랑 결실 기대해
정준영 몰카 스캔들 점입가경, ‘1박2일’ 해도 될까
고마츠 나나, 스다 마사키 지드래곤 사이 양다리 의혹 논란
임창정 18세연하 요가 강사와 열애, 팬들도 축하 봇물
홍상수 김민희 반전 결별설까지, 사실일까 소설일까

      SNS 계정으로 로그인             

돋보이는 잘생...

열애설 후 설현

패왕색 현아

조신한 걸음걸...

서인영 추가글 게재 “대선배 마인드 가인은 참았을까?”

아놀드 슈워제네거, 28세 연하 여친과 독일 맥주축제 데이트[파파라치컷]

‘명단공개’ 연세대 김용건부터 유학파 마동석까지, 반전 학벌 스타 9人(종합)

[어제TV]‘런닝맨’이 우결로, 이광수♥송지은 7년 사랑 결실 기대해

[포토엔]하니 ‘비 맞으며 시스루 등장’

정준영 몰카 스캔들 점입가경, ‘1박2일’ 해도 될까[이슈와치]

‘패소’ 유승준 韓 입국 불가..法 “병역기피 인정, 공익 우선”(종합)

고성희, 뽀얀 피부 자랑하며 고혹미 발산 ‘캔디의 미모’

‘두시만세’ 조장혁, 이홍기 극찬 “‘중독된사랑’ 부르는데 큰일났다 싶었다”

[이슈와치]유승준, 눈물의 호소도 법정공방도 통하지 않았다

한지민이 어마어마한 ‘밀정’서 살아남은 까닭[윤가이의 별볼일]

정준영 스캔들, ‘1박2일’은 어떤 선택을 해야할까[윤가이의 TV토달기]

[뮤직와치]‘퍼포먼스 끝판왕’ 방탄소년단에 안무팀장 제이홉이 없었다면

‘구르미’ 박보검, 삿갓 쓰고 코믹포즈 취해도 빛나는 비주얼

류준열의 ‘맥락있는’ 작품안목, 벌써 재밌다[무비와치]

[무비보고서]‘죽여주는여자’엔 박카스 할머니 윤여정만 있는게 아니다

지코 측 “설현과 결별, 사생활이라 구체적 연급 어렵다”(공식입장)

‘부산행’ 연상호 감독이 밝힌 좀비물-애니메이션 그리고 ‘서울역’(종합)

‘그날들’부터 ‘더케이투’까지, 믿고보는 지창욱의 이유있는 비상

[스타와치]“사생활 침해 아냐?” 지드래곤-고마츠 나나 열애설이 씁쓸한 이유

김기덕 감독 “‘그물’ 15세 ..

김기덕 감독이 '그물'이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받은 것에 대한 놀라운..

김지운이 밝힌다, 우리가 몰랐던 ‘밀..

B1A4 신우 “막막했던 ‘복면가왕’ 산..

‘아수라’ 주지훈 “형들과 연기? 세 ..

‘아수라’ 김성수 감독 “원없이 연출..

‘아수라’ 김성수 감독 “주지훈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