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글래머 꿈꾸던 여배우 A양, 가슴수술 거부당한 속앓이[연예가뒷담화]

노출로 뜬 여배우A 돌연 베드신 거부, 무슨 속사정 있길래[연예가뒷담화]

젊은 미녀와 강남 고급빌라 동거중인 한류스타 정체에 기겁 [연예가뒷담화]

톱배우A 아내 의부증에 여배우 벌벌 ‘일탈은 언감생심’[연예가뒷담화]

꽃중년 아저씨들의 은근한 매력 ‘런닝맨’ 초토화
조회수 : 2,243 2012-09-17 08:50:16

 

[뉴스엔 권수빈 기자]

꽃중년들이 '런닝맨'을 초토화시켰다.

9월1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는 이종원, 손병호, 고창석, 신정근, 임하룡 등 5명의 중년 배우들이 출연했다.

부산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오프닝 때 5개 꽃문이 설치돼 있자 남자 멤버들 기대감이 올라갔다. 커플레이스를 기대했지만 문 너머에서 나온 건 5명의 신사들이었다. 5명 배우 중 고창석이 막내이며 이병헌과 동갑이라는 사실에 모두들 경악했다.

이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미션은 텔레파시 미션이었다. 4명씩 초록팀, 보라팀, 빨간팀으로 나뉜 이들은 또 두 명씩 짝을 지어 한 튜브에 몸을 끼우고 미션 수행에 나섰다. 중년 특유의 느긋함에 답답해하기도 하고 미션 성공을 위해 롤러코스터를 몇 번이나 타면서 지친 배우들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수염이 잔뜩 난 외모와 달리 손에 핫도그와 구슬 아이스크림을 들고 행복해하는 고창석 모습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중년 배우들 포스는 남달랐다. 손병호는 최근 경매에 관심이 있다며 경매 얘기를 시작했고 유재석은 손병호와 임하룡 두 형님들 얘기에 "유산, 상속, 유찰 등 방송에서 거의 안 쓰는 단어들이다. 수다 계 살아있는 전설들이다"며 혀를 내둘렀다.

야구장 미션과 계단에서 신발 던지기, 마을 주민들이 물총 스나이퍼로 참여한 마을 미션 등 여러가지 미션을 거쳐 런닝맨들은 최종 장소로 모였다. 각 팀에게는 열쇠가 하나씩 주어졌다. 최종 장소에 숨겨진 보물상자에는 자물쇠가 두 개 있었고 다른 팀 열쇠를 빼앗아 상자를 열어야 상품을 탈 수 있었다.

앞선 미션에서 이미 아웃된 손병호, 신정근, 지석진 없이 이름표 제거 레이스가 시작됐다. 레이스가 시작을 알리며 임하룡과 하하가 기념 포옹을 하자 유재석이 꾀를 써 하하 이름표를 재빨리 뗐다. 초록팀과 빨간팀이 정면 대결하면서 개리가 고창석과 이광수를, 김종국이 이종원을, 유재석과 임하룡이 힘을 합쳐 개리 이름표를 떼면서 순식간에 여러명이 아웃됐다.

남은 사람은 김종국, 유재석, 임하룡, 송지효였다. 김종국이 송지효를 제거하려는 움직임을 보인 것을 시작으로 격전이 벌어지면서 송지효와 유재석이 아웃됐다. 임하룡은 중년의 힘을 발휘해 김종국에게 달려들었지만 젊은피 김종국을 당할 수는 없었다. 최종 우승은 김종국이었지만 그는 임하룡에게 부산 4인가족 여행권을 양도하는 훈훈함 모습을 보였다.

한편 다음주 '런닝맨'에는 꽃중년 편 두 번째에 이어 소녀시대 태연이 게스트로 합류해 트루 런닝쇼 '아빠와 황금알'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모았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8등신각선미 미...

독보적섹시미 ...

레이싱모델 남...

시선싹쓸이 민...

장동민 “‘무한도전’에 누 끼칠까 식스맨 후보 사퇴” 공식입장(전문포함)

장윤주, 신체사이즈 솔직 공개 “70C컵, 여자로서 싫지 않아”

임채무 놀이공원 운영 불구 26년 적자, 수십억 빚더미(명단공개)

‘이홍기 열애설 그녀’ 시노자키 아이 누구? 그라비아 평정한 G컵 베이글녀

박윤재 녹취록 “어디서 쓰레기가 와 구질구질하게..”(한밤)

‘무한도전’ 식스맨 찌라시 내용 봤더니 “장동민이 식스맨 기획?” 황당

연예인 빌딩부자 순위 공개, 1위는 이수만(연예가중계)

‘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뒷심으로 강력 정승환 꺾었다

‘영재발굴단’ 19세된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박사학위 눈앞

‘택시’ 이지현 “혼전임신 탓 3개월만 결혼, 선택의 폭 없었다”

‘앵그리맘’ 지수 “17살연상..

배우 지수가 17살 연상 여배우 김희선과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밝혔다. 지수는 ..

신지수 “슈스케 끝나고 정신적 방황, ..

신사동호랭이 “EXID ‘아예’ 호불호 ..

‘장수상회’ 윤여정 “강제규 감독 성..

칸 두작품 초청 박성웅 “전혀 예상못..

크리스 에반스-마크 러팔로 ‘어벤져스..

‘은퇴해도 또 선수’ 신수지 “운동의..

이혁재 “이웃주민 돕는 것 당연한 일,..

유병재 “식스맨 욕심낸적 없어, 좋은 ..

EXID 하니 ‘과감한 몸매 노출’

이태란 ‘목이탄다 목이 타~’(여자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