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연기파 A 실감 100% 베드신 “침대만큼은 오스카 감”[연예가뒷담화]

다중인격 A, 신입 여자PD 얼굴에 담배연기 내뿜고 막말 [연예가뒷담화]

열댓살 어린 걸그룹 미련없이 찬 중년남 B “감당 힘들어”[연예가뒷담화]

글래머 섹시녀 실체는 물살女 “뱃살 우겨넣느라 진땀”[연예가뒷담화]

공효진 보통 아니라더니..‘런닝맨’ 휘어잡은 액션여전사
조회수 : 949 2012-08-27 08:49:07

 

[뉴스엔 권수빈 기자]

보통이 아니라던 공효진, 정말 그랬다.

공효진은 8월2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 로맨틱 코미디 특집에서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우승까지 거머쥐는 활약을 펼쳤다.

이날 '런닝맨'은 런닝드라마 제작발표회로 시작했다. 여주인공으로 공효진이 등장하자 모두들 놀랐고 남자주인공이 이광수라는 말에 런닝맨들은 또 한 번 놀랐다. 특히 이광수는 이름표를 7개나 받아 어떤 식으로 이름표 제거 레이스가 진행될지 관심을 모았다.

예능 출연이 드문 공효진은 "주변 사람들이 런닝맨 가서 믿지 말아야 할 사람 1위로 이광수를 꼽더라. 손예진한테 말했더니 나는 승부욕 없어서 힘들거라고 했다"며 "그런 콘셉트로 가면 되지 않냐 그럼 재미없다고 했다"고 절친한 손예진이 해준 조언을 밝혔다.

공효진 심박수를 올리기 위한 미션 때는 유재석과 이광수의 활약에 눈에 띄었다. 유재석은 바닥에 떨어진 물건을 줍는 동작을 하며 뒤태를 자랑해 공효진 심박수를 상승시켰고 이광수는 의도치 않게 대형 이름표에 머리카락이 붙어 쩔쩔매면서 예능신이 내린듯한 몸개그로 모두를 폭소케했다.

본격적인 이름표 제거 레이스가 시작되면서 이광수 7개 목숨이 모두 아웃돼야 공효진 이름표를 제거할 수 있다는 룰이 공개됐다. 다른 런닝맨들은 데스 노트를 찾아 대본이 나와있는대로 연기를 하면 이광수 이름표를 하나씩 뗄 수 있었다. 또 고자매 작가를 찾아 자신 마음대로 대본을 쓸 수 있는 찬스도 있었다.

자신의 이름표를 아무도 떼지 못한다는 사실에 공효진은 펄펄 날고 뛰었다. 유재석과 지석진, 하하에게 저돌적으로 달려드는 모습에 런닝맨들은 "정말 맹수다", "액션이 최민수 급이다", "공표의 암표범이다"며 혀를 내둘렀다.

공효진은 파트너 이광수에게도 거침이 없었다. 제대로 된 활약이 없는 이광수에게 "네가 뭘 했다고 물을 마시냐. 보호해 달랬더니 도망다니기만 했다", "같은 편인데 도움이 안 된다. 내 어깨에 매달려 있지 않냐. 할 수 있는 게 도망치는 것밖에 없다"고 핀잔을 줘 이광수를 주눅들게 했다.

공효진의 이런 말에 독이 올랐는지 이광수는 김종국이 일부러 NG를 내며 자신을 여러차례 때리자 먼저 달려들어 이름표를 뗐다. 예상보다 공효진 팀이 선전하자 다른 런닝맨들은 서둘러 고자매 작가를 찾아나섰고 찬스를 제대로 사용해 이광수 이름표 제거와 함께 이광수, 공효진을 떨어뜨려 놓는 데 성공했다.

런닝맨들은 20분간 공효진과 이광수가 만나지 못한다는 점을 이용해 이광수 이름표를 연이어 제거했다. 이광수 이름표가 단 하나 남았을 사이 공효진은 고자매 작가를 찾아내 자신에게 유리한대로 대본을 쓰게 했다.

결국 공효진, 이광수, 지석진만이 남았고 공효진은 이광수를 배신하는듯한 연기로 지석진을 교란시키면서 이광수와 합심해 지석진을 제거했다. 여배우 공효진의 적극성이 제대로 발휘되면서 런닝맨 중 약체로 꼽혔던 이광수에게도 우승이 돌아갔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심쿵미모 설현

싹쓸이 인형미...

란제리룩 서인...

청순글래머 김...

‘한밤’ 이혼 오윤아 측 “불화-별거설 100% 루머, 성격차이”

씨스타 티저, 실루엣 몸매마저 아찔..궁금증 증폭

“전지현, 86억 건물→170억 됐다.. 과감한 투자 즐겨”(호박씨)

탕웨이 슬림뒤태, 그린듯 선명한 등근육[포토엔]

“원빈 건물두채 1년새 20억 수익, 제2의 양현석 안목”(한밤)

‘프로듀사’ 누가 김수현 드라마라 했나? 차태현 반격을 기대해

하지원 세수도 안한 민낯공개 “완전 못생겼다” 망언(언니랑고고)

정아 정창영 열애 조짐, 팬들이 먼저 눈치챘다 ‘럽스타그램’

조민아, 베이커리 고가 논란 의식했나 “가격 대폭 낮췄다”

YTN “메르스 의사 사망 오보, 거듭 사과드린다” 공식사과

소녀시대 수영 ‘아찔한 앞트..

[김포공항=뉴스엔 이한형 기자] 소녀시대가 7월 4일 'SMTOWN LIVE WORLD TOUR I..

‘마돈나’ 서영희 “늘 불쌍한 역? 나..

‘프로듀사’ 김선아 “갑작스러운 인..

소녀시대 서현 ‘몸매 강조한 원피스룩..

김연아 ‘보이그룹 90도 인사가 쑥스러..

신민아 ‘멀리서도 시선 강탈하는 미모..

에밀리아 클라크, 할리우드 베이글녀의..

아직도 화가 안풀린 오재원

소년공화국 ‘화보같은 출국길’ (공항..

손담비 ‘톡톡튀는 원피스, 계단 내려..

박보영 굴욕없는 360도 몸매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