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송중기 ‘태후’ 출연료만 9억6천만원, 中광고료 40억원”(명단공개)

‘명단공개’ 장근석, 소유 부동산만 950억원대 ‘부동산 재벌’

‘명단공개’ 권상우♥손태영 소유 부동산만 300억원대, 재테크 제왕 1위

[결정적장면]장범준 ‘벚꽃엔딩’ 저작권료 3년간 46억원, 30억원대 대치동...

‘추적자’ 패러디 ‘런닝맨’, 김상중 배신한 장신영 최종우승
2012-08-20 08:54:01

 
[뉴스엔 권수빈 기자]

장신영이 '추적자'에서처럼 김상중을 배신하며 최종우승을 거머쥐었다.

8월1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서는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 김상중과 장신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추적자 외전'을 벌였다.

이날 '런닝맨'은 교도소에서 8년을 보낸 김상중이 출소하는 장면이 드라마처럼 꾸며지면서 시작됐다. 보좌관 장신영은 김상중을 마중나왔고 그 시간 법원에서는 '유혁' 유재석 여동생의 등판을 떼 아웃시킨 PK스컬 재판이 벌어지고 있었다. 용식이 조재윤까지 출연해 '추적자'를 패러디한 콩트는 '추적자'에서처럼 법정 총격 사건이 총 대신 물총으로 그려지면서 웃음을 줬다.

김상중과 장신영은 코믹한 상황에서 진지한 연기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에게는 금배지를 찾아야하는 미션이 주어졌고 런닝맨들은 이들이 게스트라는 것을 모른 채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기 시작했다. 런닝맨들이 중고차 매매 단지에서 흩어져 블랙박스를 찾는 동안 김상중은 뒤에서 이광수를 습격했다. 김상중은 이광수를 이름표로, 장신영이 물총으로 위협하면서 이광수를 제 편으로 끌어 들였고 다음 장소에서는 지석진까지 포섭했다.

이광수와 지석진이 없어져 어리둥절해 하는 런닝맨 앞에 실시간 영상이 갑자기 TV에서 나오기 시작했다. 이광수와 지석진을 인질로 잡은 김상중은 두 명 중 한 명만 풀어줄 것이며 한 명은 스파이, 한 명은 런닝맨에게 유리한 정보를 알려주겠다고 밝혔다. 런닝맨들은 지석진을 택했고 이광수는 제대로 활동해보지도 못하고 그대로 아웃됐다.

지석진이 들은 정보는 금배지는 런닝맨 멤버 중 한 명에게 있다는 것이었다. 이날 레이스 초반 각자 택배를 받았던 런닝맨 중 한 명에게 금배지가 배달됐고 그 주인공은 유재석이었다. 자신이 받은 물건이 중요한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유재석은 마이크 벨트 안에 금배지를 몰래 숨겼다.

김상중과 장신영은 런닝맨들을 한 명씩 아웃시키며 몸을 수색했다. 김상중은 유재석도 수색했지만 마이크 벨트 안에 잘 숨겨놓은 덕에 금배지를 발견하지 못했다. 한편 이날 '추적자' 팀을 도와주는 스파이가 한 명 있었는데 그 사람은 바로 하하였다. 하하는 개리를 대신해 출연한 개코를 유인해 아웃당하도록 일을 꾸미며 '추적자' 팀을 지원했다.

하하는 감쪽 같이 정체를 숨기고 김종국과 함께 유재석을 몰아갔다. 하하가 유재석 몸수색에 정신을 빼놓은 사이 유재석이 먼저 선수를 쳐 하하 이름표를 뗐다. 김종국은 지석진에게 우승을 넘겨주겠다면서 유재석을 함께 제거할 것을 제안했고 결국 유재석은 제거당했다. 금배지는 그를 아웃시킨 지석진에게 넘어갔다.

지석진은 딱 한 번만 쏠 수 있는 물총도 유재석에게 넘겨 받아 김종국을 제거했다. 생존자는 김상중, 장신영, 지석진 뿐이었다. 지석진은 장신영이 우승하도록 도와주겠다며 김상중을 아웃시키자고 설득했다. 마침 김상중이 자신이 갖고 있던 물총을 빼앗아가 이상하게 생각하던 장신영은 지석진 계획에 동참했다.

김상중이 지석진과 대치를 벌이는 사이 장신영이 기습적으로 김상중 이름표를 뗐다. '추적자'에서처럼 장신영에게 당한 김상중은 당황했고 감옥에서 나머지 상황을 지켜보며 "드라마에서도 그렇고 여기서도 그렇고 (배신했다)"고 말했다.

지석진은 장신영과 둘만 남게 되자 돌변해 달려들었다. 하지만 장신영의 반항 또한 만만치 않았고 물총으로 지석진을 정신없게 만든 데 이어 이름표를 뜯는 데 성공하면서 장신영이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스폰서제안 논...

설현, 몸매도 ...

2016 칸영화제 ...

보검-연아 순수...

많이 본 기사

야노시호, 스스로 역대 최고라 인정한 란제리 화보[포토엔]

‘엄마가뭐길래’ 조혜련, 딸 자퇴 결정에 눈물 “마음이 복잡하다”

[결정적장면]이혜원, 12년전 만삭 사진 ‘안정환 백허그

‘복면가왕’ 음악대장, MC김성주 당황케한 말실수 “램프의요정 형..”

AOA, 트와이스 꺾고 ‘뮤직뱅크’ 1위..맨발 댄스

유명 여배우A, 성매매 혐의 소환 “만난 적 있지만 성관계 맺지 않았다”

‘연애의발동’ 지진희-혜림, 21살차 ‘부녀케미’ 어떨까(종합)

아이콘 바비 솔로 출격하나, 양현석 “녹음 중”

트와이스, 오늘도 1위? 롱런 비결은 사랑스러움(뮤직뱅크)

AOA, 바다를 지키는 일곱명의 여신들 ‘굿 럭’(뮤직뱅크)

또 지겨운 로코? ‘운빨로맨스’ 밝힌 관전포인트 셋

김준수 ‘ROCK THE WORLD’ MV 티저 공개, 본적없는 파격 콘셉트

[TV와치]사고치는 연예인들, 늘어가는 제작진 편집신공

만일 ‘옥중화’에 고수가 없었더라면[윤가이의 별볼일]

임지연 죽음 반전이 ‘대박’에 불러올 파장

‘디마프’ 할매들과 ‘응팔’ 쌍문동 엄마 3인방의 연결고리

미나 “17세 연하남친, 돈보고 접근했단 시선 힘들어해”(호박씨)

아이오아이 강미나 “틴탑 콘서트 가려고 전교 1등”(님과함께2)

‘무서운이야기3’ 홍은희 “아역배우들 열연에 투정 못 부리겠더라”

박해진, 유정선배 한번 더 “‘치즈인더트랩’ 영화판 출연 확정”(공식입장)

“죽을것 같아도 좋아” 나홍..

나홍진이 집요하지 않다는 거짓말은 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 집요함이 '좋다&#..

강은탁 “문희경, 드라마 현장서도 랩 ..

“병풍처럼 보이길” 새내기 주연 곽도..

‘아가씨’ 김민희 “생애 첫 베드신, ..

MAP6 “소속사선배 걸스데이 후배들 잘..

‘굿미블’ 유인영 “이진욱보다 김강..

“나도 어색하고 낯설어” 잔망떠는 이..

‘라스’ PD “젝스키스 센 질문도 잘 ..

‘아가씨’ 폭력적 에로틱? 금기 깬 박..

‘곡성’ 나홍진 감독, 폭스와 싸우며 ..

“부럽고 질투나” 조진웅 칸서 BIF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