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연기파 A 실감 100% 베드신 “침대만큼은 오스카 감”[연예가뒷담화]

다중인격 A, 신입 여자PD 얼굴에 담배연기 내뿜고 막말 [연예가뒷담화]

열댓살 어린 걸그룹 미련없이 찬 중년남 B “감당 힘들어”[연예가뒷담화]

글래머 섹시녀 실체는 물살女 “뱃살 우겨넣느라 진땀”[연예가뒷담화]

‘추적자’ 패러디 ‘런닝맨’, 김상중 배신한 장신영 최종우승
조회수 : 4,152 2012-08-20 08:54:01

 

[뉴스엔 권수빈 기자]

장신영이 '추적자'에서처럼 김상중을 배신하며 최종우승을 거머쥐었다.

8월1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서는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 김상중과 장신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추적자 외전'을 벌였다.

이날 '런닝맨'은 교도소에서 8년을 보낸 김상중이 출소하는 장면이 드라마처럼 꾸며지면서 시작됐다. 보좌관 장신영은 김상중을 마중나왔고 그 시간 법원에서는 '유혁' 유재석 여동생의 등판을 떼 아웃시킨 PK스컬 재판이 벌어지고 있었다. 용식이 조재윤까지 출연해 '추적자'를 패러디한 콩트는 '추적자'에서처럼 법정 총격 사건이 총 대신 물총으로 그려지면서 웃음을 줬다.

김상중과 장신영은 코믹한 상황에서 진지한 연기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에게는 금배지를 찾아야하는 미션이 주어졌고 런닝맨들은 이들이 게스트라는 것을 모른 채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기 시작했다. 런닝맨들이 중고차 매매 단지에서 흩어져 블랙박스를 찾는 동안 김상중은 뒤에서 이광수를 습격했다. 김상중은 이광수를 이름표로, 장신영이 물총으로 위협하면서 이광수를 제 편으로 끌어 들였고 다음 장소에서는 지석진까지 포섭했다.

이광수와 지석진이 없어져 어리둥절해 하는 런닝맨 앞에 실시간 영상이 갑자기 TV에서 나오기 시작했다. 이광수와 지석진을 인질로 잡은 김상중은 두 명 중 한 명만 풀어줄 것이며 한 명은 스파이, 한 명은 런닝맨에게 유리한 정보를 알려주겠다고 밝혔다. 런닝맨들은 지석진을 택했고 이광수는 제대로 활동해보지도 못하고 그대로 아웃됐다.

지석진이 들은 정보는 금배지는 런닝맨 멤버 중 한 명에게 있다는 것이었다. 이날 레이스 초반 각자 택배를 받았던 런닝맨 중 한 명에게 금배지가 배달됐고 그 주인공은 유재석이었다. 자신이 받은 물건이 중요한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유재석은 마이크 벨트 안에 금배지를 몰래 숨겼다.

김상중과 장신영은 런닝맨들을 한 명씩 아웃시키며 몸을 수색했다. 김상중은 유재석도 수색했지만 마이크 벨트 안에 잘 숨겨놓은 덕에 금배지를 발견하지 못했다. 한편 이날 '추적자' 팀을 도와주는 스파이가 한 명 있었는데 그 사람은 바로 하하였다. 하하는 개리를 대신해 출연한 개코를 유인해 아웃당하도록 일을 꾸미며 '추적자' 팀을 지원했다.

하하는 감쪽 같이 정체를 숨기고 김종국과 함께 유재석을 몰아갔다. 하하가 유재석 몸수색에 정신을 빼놓은 사이 유재석이 먼저 선수를 쳐 하하 이름표를 뗐다. 김종국은 지석진에게 우승을 넘겨주겠다면서 유재석을 함께 제거할 것을 제안했고 결국 유재석은 제거당했다. 금배지는 그를 아웃시킨 지석진에게 넘어갔다.

지석진은 딱 한 번만 쏠 수 있는 물총도 유재석에게 넘겨 받아 김종국을 제거했다. 생존자는 김상중, 장신영, 지석진 뿐이었다. 지석진은 장신영이 우승하도록 도와주겠다며 김상중을 아웃시키자고 설득했다. 마침 김상중이 자신이 갖고 있던 물총을 빼앗아가 이상하게 생각하던 장신영은 지석진 계획에 동참했다.

김상중이 지석진과 대치를 벌이는 사이 장신영이 기습적으로 김상중 이름표를 뗐다. '추적자'에서처럼 장신영에게 당한 김상중은 당황했고 감옥에서 나머지 상황을 지켜보며 "드라마에서도 그렇고 여기서도 그렇고 (배신했다)"고 말했다.

지석진은 장신영과 둘만 남게 되자 돌변해 달려들었다. 하지만 장신영의 반항 또한 만만치 않았고 물총으로 지석진을 정신없게 만든 데 이어 이름표를 뜯는 데 성공하면서 장신영이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심쿵미모 설현

싹쓸이 인형미...

란제리룩 서인...

청순글래머 김...

‘한밤’ 이혼 오윤아 측 “불화-별거설 100% 루머, 성격차이”

씨스타 티저, 실루엣 몸매마저 아찔..궁금증 증폭

“전지현, 86억 건물→170억 됐다.. 과감한 투자 즐겨”(호박씨)

탕웨이 슬림뒤태, 그린듯 선명한 등근육[포토엔]

“원빈 건물두채 1년새 20억 수익, 제2의 양현석 안목”(한밤)

‘프로듀사’ 누가 김수현 드라마라 했나? 차태현 반격을 기대해

하지원 세수도 안한 민낯공개 “완전 못생겼다” 망언(언니랑고고)

정아 정창영 열애 조짐, 팬들이 먼저 눈치챘다 ‘럽스타그램’

조민아, 베이커리 고가 논란 의식했나 “가격 대폭 낮췄다”

YTN “메르스 의사 사망 오보, 거듭 사과드린다” 공식사과

다리부상 엑소 디오, 착잡한 ..

[김포공항=뉴스엔 이한형 기자] 엑소가 7월 7일 오전 'SMTOWN LIVE WORLD TOUR ..

이다윗 “‘후아유’ 출연 후 10대 팬 ..

‘극비수사’ 김윤석 “사투리 쓰면 무..

엑소 디오 ‘다리 부상, 휠체어 타고 ..

감독과 코치로 만난 안정환-이운재

마지막 배웅 나서는 김주혁 ‘어머니~ ..

울어버린 왕기춘 ‘아쉬운 절반패’

다이빙 고은지 ‘날씬 몸매 보여주는 ..

소녀시대 수영 ‘아찔한 앞트임 스커트..

소녀시대 서현 ‘몸매 강조한 원피스룩..

김연아 ‘보이그룹 90도 인사가 쑥스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