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포토엔화보]김준수 ‘시선 집중 시키는 최고급 슈퍼카 출국’

[포토엔]최고급 슈퍼카 타고 종방연 참석한 장근석 ‘주변 시선 쓸어담은 ...

[포토엔]이진욱 ‘최고급 스포츠카 타고 종방연 참석’

[포토엔]하지원, 최고급 스포츠카 직접 몰고 공항 도착

‘추적자’ 패러디 ‘런닝맨’, 김상중 배신한 장신영 최종우승
2012-08-20 08:54:01

 
[뉴스엔 권수빈 기자]

장신영이 '추적자'에서처럼 김상중을 배신하며 최종우승을 거머쥐었다.

8월1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서는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 김상중과 장신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추적자 외전'을 벌였다.

이날 '런닝맨'은 교도소에서 8년을 보낸 김상중이 출소하는 장면이 드라마처럼 꾸며지면서 시작됐다. 보좌관 장신영은 김상중을 마중나왔고 그 시간 법원에서는 '유혁' 유재석 여동생의 등판을 떼 아웃시킨 PK스컬 재판이 벌어지고 있었다. 용식이 조재윤까지 출연해 '추적자'를 패러디한 콩트는 '추적자'에서처럼 법정 총격 사건이 총 대신 물총으로 그려지면서 웃음을 줬다.

김상중과 장신영은 코믹한 상황에서 진지한 연기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에게는 금배지를 찾아야하는 미션이 주어졌고 런닝맨들은 이들이 게스트라는 것을 모른 채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기 시작했다. 런닝맨들이 중고차 매매 단지에서 흩어져 블랙박스를 찾는 동안 김상중은 뒤에서 이광수를 습격했다. 김상중은 이광수를 이름표로, 장신영이 물총으로 위협하면서 이광수를 제 편으로 끌어 들였고 다음 장소에서는 지석진까지 포섭했다.

이광수와 지석진이 없어져 어리둥절해 하는 런닝맨 앞에 실시간 영상이 갑자기 TV에서 나오기 시작했다. 이광수와 지석진을 인질로 잡은 김상중은 두 명 중 한 명만 풀어줄 것이며 한 명은 스파이, 한 명은 런닝맨에게 유리한 정보를 알려주겠다고 밝혔다. 런닝맨들은 지석진을 택했고 이광수는 제대로 활동해보지도 못하고 그대로 아웃됐다.

지석진이 들은 정보는 금배지는 런닝맨 멤버 중 한 명에게 있다는 것이었다. 이날 레이스 초반 각자 택배를 받았던 런닝맨 중 한 명에게 금배지가 배달됐고 그 주인공은 유재석이었다. 자신이 받은 물건이 중요한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유재석은 마이크 벨트 안에 금배지를 몰래 숨겼다.

김상중과 장신영은 런닝맨들을 한 명씩 아웃시키며 몸을 수색했다. 김상중은 유재석도 수색했지만 마이크 벨트 안에 잘 숨겨놓은 덕에 금배지를 발견하지 못했다. 한편 이날 '추적자' 팀을 도와주는 스파이가 한 명 있었는데 그 사람은 바로 하하였다. 하하는 개리를 대신해 출연한 개코를 유인해 아웃당하도록 일을 꾸미며 '추적자' 팀을 지원했다.

하하는 감쪽 같이 정체를 숨기고 김종국과 함께 유재석을 몰아갔다. 하하가 유재석 몸수색에 정신을 빼놓은 사이 유재석이 먼저 선수를 쳐 하하 이름표를 뗐다. 김종국은 지석진에게 우승을 넘겨주겠다면서 유재석을 함께 제거할 것을 제안했고 결국 유재석은 제거당했다. 금배지는 그를 아웃시킨 지석진에게 넘어갔다.

지석진은 딱 한 번만 쏠 수 있는 물총도 유재석에게 넘겨 받아 김종국을 제거했다. 생존자는 김상중, 장신영, 지석진 뿐이었다. 지석진은 장신영이 우승하도록 도와주겠다며 김상중을 아웃시키자고 설득했다. 마침 김상중이 자신이 갖고 있던 물총을 빼앗아가 이상하게 생각하던 장신영은 지석진 계획에 동참했다.

김상중이 지석진과 대치를 벌이는 사이 장신영이 기습적으로 김상중 이름표를 뗐다. '추적자'에서처럼 장신영에게 당한 김상중은 당황했고 감옥에서 나머지 상황을 지켜보며 "드라마에서도 그렇고 여기서도 그렇고 (배신했다)"고 말했다.

지석진은 장신영과 둘만 남게 되자 돌변해 달려들었다. 하지만 장신영의 반항 또한 만만치 않았고 물총으로 지석진을 정신없게 만든 데 이어 이름표를 뜯는 데 성공하면서 장신영이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민희 은밀히 귀국, 홍상수 불륜설 입장있나
미스 선 신아라 ‘비키니 자세도 남달라’
‘리얼스토리눈’ 홍상수 아내 밝힌 1200억 유산상속설-김민희 비밀결혼설
‘인천상륙작전’ 리암니슨 사과, 정태원 대표가 낱낱이 밝힌 전말
미나, 45살 맞아? 비키니로 겨우 가린 구릿빛 볼륨몸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파란색 수영복은 안녕 과감한 비키니’
‘굿와이프’ 레이양, 유지태 성상납 스캔들女로 ‘과감 베드신’
미스코리아 진 김진솔 ‘완벽한 비키니 앞 뒤 자태’

      SNS 계정으로 로그인           

예쁜 여자친구

상큼발랄 구구...

마네킹 각선미 ...

눈빛으로 올킬 ...

‘리얼스토리눈’ 홍상수 아내 밝힌 1200억 유산상속설-김민희 비밀결혼설(종합)

김민희 은밀히 귀국, 홍상수 불륜설 입장있나

[포토엔]미스 선 신아라 ‘비키니 자세도 남달라’(미스코리아)

미나, 45살 맞아? 비키니로 겨우 가린 구릿빛 볼륨몸매

‘인천상륙작전’ 리암니슨 사과, 정태원 대표가 낱낱이 밝힌 전말(인터뷰)

‘무한도전’ 김현철, 욕설논란 후 10년만 출연 “PD가...” 억울 호소

‘사람이좋다’ 김선경 “엄마는 곧 나였다”..눈물의 사모곡(종합)

김선경 뮤지컬 응원, ‘아들’ 유승호 커피차 깜짝 선물

‘그래그런거야’ 자체최고시청률, 오상진 서지혜 데이트 최고의 1분

‘굿와이프’ 레이양, 유지태 성상납 스캔들女로 ‘과감 베드신’

‘인천상륙작전’ 실화-첩보-액션, 관전포인트 셋

‘덕혜옹주’ 손예진, 애잔한 표정이 다했다

류준열의 호기심 ‘케미’에 날개를 달다[운빨스페셜①]

박해진, 허위보도 매체 명예훼손 아닌 업무방해 고소 이유(공식입장 전문)

‘닥터스’ 나쁜기집애, 빗속 입맞춤..김래원 박신혜 명장면4

[무비와치]‘부산행’ 국산좀비에 실망했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민기도 性스캔들, 전역후 활동 적신호

‘인천상륙작전’ 이정재 “첩보軍 역할..숭고한 희생 그릴것”

[포토엔]송중기 ‘경호원 보호 아래 신촌 맥주축제 참석’

‘잘 나가는’ 국카스텐 하현우 CF서도 폭풍 가창력

‘부산행’ 최우식 “오프닝 ..

"숟가락 하나 얹었죠." 최우식이 영화 흥행 소감을 재치 있게 밝혔다. 최우식은 7..

‘부산행’ 최우식 “오프닝 대박? 숟..

FT아일랜드, 아이돌 버리니 남성팬들이..

류준열 “난 아직도 신인, 초심 잃을 ..

‘운빨’ 류준열 “응팔의 저주? 노년..

민아는 왜 ‘미녀공심이’ 얘기하다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