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포토엔]김래원 ‘최고급 스포츠카에서 하차, 시민들도 시선 집중’ (닥터...

[포토엔]이민정 출국 ‘최고급 차량에서 하차’(공항패션)

[포토엔]전지현 ‘공항가는길, 최고급 세단과 함께’

‘명단공개’ 연세대 김용건부터 유학파 마동석까지, 반전 학벌 스타 9人(...

2년 내공 쌓은 ‘런닝맨’ 이젠 누가 와도 쉽게 안당한다
2012-07-23 08:26:21

 
[뉴스엔 권수빈 기자]

'런닝맨'이 아이돌 군단을 맞아 결코 뒤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7월2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서는 런닝맨 대 아이돌 연합팀 간 런닝 올림픽이 열렸다.

2012 런던 올림픽을 앞두고 치러진 이날 런닝 올림픽에서는 런닝맨 팀과 슈퍼주니어 은혁, 2PM 닉쿤, 씨엔블루 정용화, 엠블랙 이준, 비스트 윤두준,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티아라 은정으로 구성된 아이돌 팀이 맞붙었다. 이날 최종 미션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진짜 금메달이 수여됐다.

최종 미션에 앞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기 위해 게임 3가지가 진행됐다. 첫 번째는 한강 서래섬에 마련된 계주 경기장에서 치러진 이어달리기였다. 바통 대신 다음 주자에게 이름표를 붙이는 방식이었고 예상대로 아이돌 팀이 첫 주자부터 앞서 나갔다. 그러나 두 번째 주자 능력자 김종국이 격차를 벌리며 아이돌 팀을 앞섰고 다음 주자 개리가 격차를 유지했다. 에이스 송지효는 티아라 은정을 따돌리며 거리를 벌렸다. 하지만 축구선수 츨신 윤두준이 지석진을 따라붙었고 정용화가 이광수를 앞섰다. 날쌘돌이 은혁이 유재석을 완벽하게 따돌리면서 첫 번째 경기는 아이돌 팀이 승리했다.

두 번째는 왕십리역사 앞에 마련된 특설 배구장에서 진행된 트램펄린 배구 경기였다. 아이돌 팀원들은 엄청난 탄력을 보여주며 기선을 제압했고 일방적으로 경기를 이끌어 갔다. 하지만 이대로 질 리 없는 런닝맨은 꾸준히 따라잡으면서 동점까지 이뤄냈다. 15점을 먼저 따내야 하는 경기에서 14대14 듀스가 됐고 몸이 풀린 이광수가 활약하고 아이돌 팀원들이 실수를 하면서 결국은 런닝맨이 역전승했다.

3번째 경기는 수중 허들로, 준비된 3개 바를 멤버 한 명이 뛰어 넘어 다시 돌아가 깃발을 뽑아야 하는 경기였다. 여성 멤버가 첫 주자가 된 경기에서는 송지효가 이겼다. 3판2선승제에서 두 번째 주자 이광수의 큰 키를 감당하지 못한 런닝맨이 헤맬 동안 아이돌 팀은 손쉽게 허들을 넘으면서 1승을 따냈다. 마지막 3번째 경기는 막상막하였다. 주자로 나선 유재석과 은혁이 비슷한 속도로 바를 넘었고 마지막 3번째 바에서 은혁이 2번 실패할동안 유재석은 한 번에 성공하면서 런닝맨 팀이 이겼다.

3번 경기에서 2:1로 승리한 런닝맨은 최종 미션인 방울 레이스에서 공수 선택권을 가졌다. 15분마다 공격과 수비를 교대하는 방식으로 치러지는 상황에서 먼저 공격을 시작한 런닝맨은 임시완과 정용화를 아웃시켰다. 윤두준도 위기에 몰렸지만 김종국에겐 속수무책이었다. 김종국에게 잡혀 아웃될 뻔했던 윤두준은 때마침 공수교대 타임이 되면서 전세를 역전시켰다.

이준이 유재석 이름표를 떼고 이광수 역시 아이돌 팀에게 잡히면서 아웃 당했지만 다음 런닝맨 공격 타임 때 김종국에게 잡힌 이준 역시 아웃 당했다. 지친 상태에서 막다른 길에 몰린 윤두준도 이어 아웃 당했고 아이돌 팀 2명, 런닝맨 4명이 남았다. 아이돌 공격 상황에서 닉쿤은 김종국에 정면으로 도전했다. 막상막하 상황에서 은혁이 합류하면서 두 사람은 김종국 이름표를 떼는 데 성공했다. 곧이어 지석진도 아웃 당했다.

이제 남은 사람은 개리, 송지효, 닉쿤, 은혁이었다. 닉쿤은 개리가 숨어 있던 상자를 모른 채 지나갔고 공격 시간을 다 쓰고 말았다. 공수 전환 타임을 앞두고 에이스 송지효는 무조건 한 명을 제거하리라는 생각으로 달려들었다.

결국 은혁이 아웃 당했고 닉쿤마저 아웃 당할 뻔한 상황에서 공수교대 사이렌이 발동했다. 곧바로 송지효가 닉쿤 손에 이름표를 뜯겼고 닉쿤은 마지막 남은 개리를 향해 달려갔다. 결국 잡힌 개리는 감옥으로 끌고 온 닉쿤 손에 이름표를 뜯겼다. 결국 최종 미션에서 아이돌 팀이 우승하면서 7명 모두 금메달을 받았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아놀드 슈워제네거, 28세 연하 여친과 독일 맥주축제 데이트
서인영 추가글 게재 “대선배 마인드 가인은 참았을까?”
‘명단공개’ 연세대 김용건부터 유학파 마동석까지, 반전 학벌 스타 9人
‘런닝맨’이 우결로, 이광수♥송지은 7년 사랑 결실 기대해
정준영 몰카 스캔들 점입가경, ‘1박2일’ 해도 될까
고마츠 나나, 스다 마사키 지드래곤 사이 양다리 의혹 논란
임창정 18세연하 요가 강사와 열애, 팬들도 축하 봇물
홍상수 김민희 반전 결별설까지, 사실일까 소설일까

      SNS 계정으로 로그인             

돋보이는 잘생...

열애설 후 설현

패왕색 현아

조신한 걸음걸...

서인영 추가글 게재 “대선배 마인드 가인은 참았을까?”

아놀드 슈워제네거, 28세 연하 여친과 독일 맥주축제 데이트[파파라치컷]

‘명단공개’ 연세대 김용건부터 유학파 마동석까지, 반전 학벌 스타 9人(종합)

[어제TV]‘런닝맨’이 우결로, 이광수♥송지은 7년 사랑 결실 기대해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윤정수 배기성과 실버타운 가고파”..母 ‘뒷목’

정준영 몰카 스캔들 점입가경, ‘1박2일’ 해도 될까[이슈와치]

[이슈와치]유승준, 눈물의 호소도 법정공방도 통하지 않았다

소녀시대 서현 “SM 입사,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이성에 대한 욕구無-의욕無” 무성애 고백

‘두시만세’ 조장혁, 이홍기 극찬 “‘중독된사랑’ 부르는데 큰일났다 싶었다”

한지민이 어마어마한 ‘밀정’서 살아남은 까닭[윤가이의 별볼일]

정준영 스캔들, ‘1박2일’은 어떤 선택을 해야할까[윤가이의 TV토달기]

[뮤직와치]‘퍼포먼스 끝판왕’ 방탄소년단에 안무팀장 제이홉이 없었다면

‘구르미’ 박보검, 삿갓 쓰고 코믹포즈 취해도 빛나는 비주얼

류준열의 ‘맥락있는’ 작품안목, 벌써 재밌다[무비와치]

[무비보고서]‘죽여주는여자’엔 박카스 할머니 윤여정만 있는게 아니다

지코 측 “설현과 결별, 사생활이라 구체적 연급 어렵다”(공식입장)

‘부산행’ 연상호 감독이 밝힌 좀비물-애니메이션 그리고 ‘서울역’(종합)

‘그날들’부터 ‘더케이투’까지, 믿고보는 지창욱의 이유있는 비상

[스타와치]“사생활 침해 아냐?” 지드래곤-고마츠 나나 열애설이 씁쓸한 이유

김기덕 감독 “‘그물’ 15세 ..

김기덕 감독이 '그물'이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받은 것에 대한 놀라운..

김지운이 밝힌다, 우리가 몰랐던 ‘밀..

B1A4 신우 “막막했던 ‘복면가왕’ 산..

‘아수라’ 주지훈 “형들과 연기? 세 ..

‘아수라’ 김성수 감독 “원없이 연출..

‘아수라’ 김성수 감독 “주지훈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