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포토엔화보]김준수 ‘시선 집중 시키는 최고급 슈퍼카 출국’

[포토엔]최고급 슈퍼카 타고 종방연 참석한 장근석 ‘주변 시선 쓸어담은 ...

[포토엔]이진욱 ‘최고급 스포츠카 타고 종방연 참석’

[포토엔]하지원, 최고급 스포츠카 직접 몰고 공항 도착

‘런닝맨’ 유준상 자상 국민남편과 딴판 야수본능 작렬
2012-07-16 08:42:53

 
국민남편 유준상이 드라마 속 자상한 남편 모습과는 전혀 다른 야수본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7월1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서는 신세경, 노사연, 송지효를 공주로 모시고 이들을 지켜야 하는 공주 레이스가 펼쳐졌다.

런닝맨 남자 멤버들은 2명씩 짝을 이뤄 각자가 모실 공주를 찾아나섰다. 하하, 개리 팀은 신세경, 유재석, 이광수 팀은 노사연, 지석진, 김종국 팀은 송지효와 팀을 이뤘다.

세 팀은 맛집 투어 미션을 받았고 이동 중에는 공주의 발이 땅에 닿으면 안 된다는 규정이 있었다. 이를 본 유재석은 "작년에 했잖아"라고 발끈하며 PD 멱살을 잡기에 이르렀다. 유재석이 들어 옮겨야 하는 공주는 노사연이었다.

세 팀은 맛집을 방문해 음식을 다 먹고 바닥에 적힌 숫자 만큼 따라 전진하거나 혹은 후퇴하는 게임을 했다. 맛집 중에는 매운 주꾸미 집이 있어 더운 날씨에 공주를 들고 옮기는 것도 모자라 저절로 춤을 추게 만들 정도로 매운 맛에 런닝맨들 정신을 쏙 빼놨다.

최종 장소에서는 야수로부터 공주를 지켜야 하는 게임이 시작됐다. 이날 야수로는 배우 유준상이 등장했다. 유준상은 런닝맨과 공주 모두를 아웃시켜야 한다는 미션을 받았고 사전 게임에서 패한 3명 이름표가 담긴 가방을 어드밴티지로 받았다. 가방 속 이름표를 떼면 직접 런닝맨 이름표를 떼지 않아도 아웃되는 원격 아웃 방식이었다. 그가 가진 이름표는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의 것이었고 다른 런닝맨들은 유준상의 존재를 모르고 있었다.

유준상은 원격 아웃시킬 수 있는 유재석을 만나 협박을 하기 시작했다. 유준상은 "나가서 5분 안에 한 명을 안 떼면 네 이름표 떼겠다. 아웃시간은 10분이고 복귀시간 15분이다. 15분 안에 복귀 안 해도 바로 아웃이다"고 명령했다. 목숨이 걸린 명령에 유재석은 "형님 '넝쿨당'과 너무 다르다"며 아웃당하지 않기 위해 다른 런닝맨 제거에 나섰다.

유재석이 "난 어차피 죽은 목숨이다"며 초조해하는 모습을 보이자 김종국은 뭔가 눈치를 챘다. 유준상이 준 시간이 임박하면서 유재석은 김종국에게 간절하게 부탁을 했고 김종국은 하하를 아웃시켰다.

에이스 송지효를 일찌감치 원격 아웃으로 제거한 유준상은 적진에 나타나 혼란 틈에 이광수와 지석진을 화장실로 데리고 들어갔다. 지석진에게 그의 이름표를 보여주자 곧바로 상황을 이해한 지석진은 이광수 이름표를 순식간에 뗐다. 지석진 역시 유준상 편으로 쉽게 포섭됐다.

김종국은 지석진이 유준상의 하수인이 됐다는 사실을 눈치챘다. 어차피 들통난 마당에 유준상은 김종국과 노사연 앞에 나타났고 지석진은 공주 노사연 이름표를 뗐다. 공주 중에는 신세경만이 홀로 남았다.

지석진이 상황을 모르고 있던 신세경에게 접근했지만 김종국은 때마침 나타나 지석진을 제거했다. 남은 사람은 김종국, 신세경, 유준상이었다. 유준상을 신세경을 이용해 김종국을 유인했고 바닥에 넘어뜨리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노련한 김종국은 금세 전세를 역전시켰다. 신세경과 김종국 둘에게 협공을 당한 유준상은 결국 김종국에게 이름표를 뜯겼고 야수의 이름표를 뜯은 김종국에게 우승이 돌아갔다. 김종국은 자신의 팀 공주였던 송지효에게 우승을 양보했다.

한편 7월22일 방송에서는 런닝맨 대 아이돌 팀 간 올림픽 경기가 벌어진다. 이번 레이스에는 슈퍼주니어 은혁, 2PM 닉쿤, 씨엔블루 정용화, 비스트 윤두준, 엠블랙 이준, 제국의아이들 시완, 티아라 은정이 등장해 노련한 런닝맨들과 게임 대결을 벌인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권수빈 기자]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NS 계정으로 로그인       

청정미모 정채...

센터미모 전소...

아가씨 김민희

화보인생 박해...

많이 본 기사

“두려움보다 사랑 중요해” 홍상수-김민희 문제의 GV 다시보니

곽현화 “성범죄는 가해자 잘못, 난 피해자” 노출신 소송 심경

[단독인터뷰]고지용 “8월 엔터社 설립, 젝키 늘 응원하겠다”

‘닥터스’ 박신혜, 김영애 죽음 억울해 의사됐다 (종합)

“너무 착해서 그렇게 갔다” 故김성민, 김봉창을 애도하며[윤가이의 별볼일]

‘래퍼들의 회동’ 제시, 비와이-마이크로닷과 강렬한 쓰리샷

‘준우승만 4번’ 메시, 국가대표 은퇴 선언

박유천 사건 수사 장기화 국면 “예상보다 복잡”

[결정적장면]‘닥터스’ 유다인, 김래원에 백허그 “내꺼하자”

‘연중’ 조충현 아나운서 “김민정과 5년 열애, 좋은 결실 맺도록 노력”

[포토엔]故 김성민 ‘밝게 웃는 영정사진’

흉흉한 연예가, 보기도 쓰기도 힘들다 진짜[윤가이의 별볼일]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달달하거나 짠내나거나

‘슬램덩크’ 측 “박진영 제안으로 음원수익 기부, 역대급 저예산 MV”

‘아가씨’ 김민희♥김태리 로맨스 어떻게 320만명을 홀렸나

손예진X김주혁 ‘비밀은없다’ 결국 청소년관람불가 등급 확정

박유천 당혹스러운 스캔들, 여론의 향방은?[이슈와치]

주상욱♥차예련 뉴욕 데이트 “예쁘게 만나는 중”

송강호X공유 일제강점기 타임워프 ‘밀정’ 압도적 스틸 대방출

‘비정상회담’ 영원한 이별은 없다..가족이 된 ‘비정상’들(종합)

“내 매력? 귀여운 것” 딴따..

극중 매니저 지성(신석호 역)이 딴따라 밴드를 발굴했듯 드라마 '딴따라'..

고지용 “8월 엔터社 설립, 젝키 늘 응..

‘사냥’ 안성기 “연기만 59년, 국민..

“공과사 무조건 구분” 친절한 김혜수..

김상호 “꽃같은 배우들 피지 못하고 ..

김혜수 “미성숙한 연예인도 많아..나..

키썸 “데뷔 후에도 옥탑방 생활, 방세..

‘아이가 다섯’ 성훈 “재수 없어 보..

‘딴따라’ 채정안 “지성은 가시고기,..

샤이니 키, 파리지엔느 시선 싹쓸이할 ..

마동석 “예의없는 배우? 70편째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