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명단공개’ 조정석♥거미, 기타치고 노래부르며 영화같은 데이트

[포토엔]이민정 출국 ‘최고급 차량에서 하차’(공항패션)

[포토엔]전지현 ‘공항가는길, 최고급 세단과 함께’

‘명단공개’ 연세대 김용건부터 유학파 마동석까지, 반전 학벌 스타 9人(...

‘런닝맨’ 유준상 자상 국민남편과 딴판 야수본능 작렬
2012-07-16 08:42:53

 
국민남편 유준상이 드라마 속 자상한 남편 모습과는 전혀 다른 야수본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7월1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런닝맨'에서는 신세경, 노사연, 송지효를 공주로 모시고 이들을 지켜야 하는 공주 레이스가 펼쳐졌다.

런닝맨 남자 멤버들은 2명씩 짝을 이뤄 각자가 모실 공주를 찾아나섰다. 하하, 개리 팀은 신세경, 유재석, 이광수 팀은 노사연, 지석진, 김종국 팀은 송지효와 팀을 이뤘다.

세 팀은 맛집 투어 미션을 받았고 이동 중에는 공주의 발이 땅에 닿으면 안 된다는 규정이 있었다. 이를 본 유재석은 "작년에 했잖아"라고 발끈하며 PD 멱살을 잡기에 이르렀다. 유재석이 들어 옮겨야 하는 공주는 노사연이었다.

세 팀은 맛집을 방문해 음식을 다 먹고 바닥에 적힌 숫자 만큼 따라 전진하거나 혹은 후퇴하는 게임을 했다. 맛집 중에는 매운 주꾸미 집이 있어 더운 날씨에 공주를 들고 옮기는 것도 모자라 저절로 춤을 추게 만들 정도로 매운 맛에 런닝맨들 정신을 쏙 빼놨다.

최종 장소에서는 야수로부터 공주를 지켜야 하는 게임이 시작됐다. 이날 야수로는 배우 유준상이 등장했다. 유준상은 런닝맨과 공주 모두를 아웃시켜야 한다는 미션을 받았고 사전 게임에서 패한 3명 이름표가 담긴 가방을 어드밴티지로 받았다. 가방 속 이름표를 떼면 직접 런닝맨 이름표를 떼지 않아도 아웃되는 원격 아웃 방식이었다. 그가 가진 이름표는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의 것이었고 다른 런닝맨들은 유준상의 존재를 모르고 있었다.

유준상은 원격 아웃시킬 수 있는 유재석을 만나 협박을 하기 시작했다. 유준상은 "나가서 5분 안에 한 명을 안 떼면 네 이름표 떼겠다. 아웃시간은 10분이고 복귀시간 15분이다. 15분 안에 복귀 안 해도 바로 아웃이다"고 명령했다. 목숨이 걸린 명령에 유재석은 "형님 '넝쿨당'과 너무 다르다"며 아웃당하지 않기 위해 다른 런닝맨 제거에 나섰다.

유재석이 "난 어차피 죽은 목숨이다"며 초조해하는 모습을 보이자 김종국은 뭔가 눈치를 챘다. 유준상이 준 시간이 임박하면서 유재석은 김종국에게 간절하게 부탁을 했고 김종국은 하하를 아웃시켰다.

에이스 송지효를 일찌감치 원격 아웃으로 제거한 유준상은 적진에 나타나 혼란 틈에 이광수와 지석진을 화장실로 데리고 들어갔다. 지석진에게 그의 이름표를 보여주자 곧바로 상황을 이해한 지석진은 이광수 이름표를 순식간에 뗐다. 지석진 역시 유준상 편으로 쉽게 포섭됐다.

김종국은 지석진이 유준상의 하수인이 됐다는 사실을 눈치챘다. 어차피 들통난 마당에 유준상은 김종국과 노사연 앞에 나타났고 지석진은 공주 노사연 이름표를 뗐다. 공주 중에는 신세경만이 홀로 남았다.

지석진이 상황을 모르고 있던 신세경에게 접근했지만 김종국은 때마침 나타나 지석진을 제거했다. 남은 사람은 김종국, 신세경, 유준상이었다. 유준상을 신세경을 이용해 김종국을 유인했고 바닥에 넘어뜨리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노련한 김종국은 금세 전세를 역전시켰다. 신세경과 김종국 둘에게 협공을 당한 유준상은 결국 김종국에게 이름표를 뜯겼고 야수의 이름표를 뜯은 김종국에게 우승이 돌아갔다. 김종국은 자신의 팀 공주였던 송지효에게 우승을 양보했다.

한편 7월22일 방송에서는 런닝맨 대 아이돌 팀 간 올림픽 경기가 벌어진다. 이번 레이스에는 슈퍼주니어 은혁, 2PM 닉쿤, 씨엔블루 정용화, 비스트 윤두준, 엠블랙 이준, 제국의아이들 시완, 티아라 은정이 등장해 노련한 런닝맨들과 게임 대결을 벌인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권수빈 기자]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정현 “장 지진다” 발언 어디서 나왔나 봤더니 ‘국민적 관심’
박근혜 대통령 탄핵 가결, BBC-CNN 외신도 ‘주목’..SNS에 올리기까지
안민석 의원 “황교안 국무총리 탄핵 사유 마땅치 않아 고민”
JTBC ‘뉴스룸’ 손석희, 최순실 태블릿PC 루머에 A to Z 팩트체크
박영선, 김기춘 무너뜨린 한방..주식갤러리의 결정적 제보
남보라 “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
‘서프라이즈’ 쥬세리노, 마이클잭슨 사망-도널드트럼프 당선도 예언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함박미소 진세...

언제나 청순미...

반짝반짝 청순...

유쾌 혼술종방...

이정현 “장 지진다” 발언 어디서 나왔나 봤더니 ‘국민적 관심’

안민석 의원 “황교안 국무총리 탄핵 사유 마땅치 않아 고민”

[어제TV]‘뉴스룸’ 손석희, 탄핵 후 새 시대 첫마디는 ‘노무현’ 이었다

‘뉴스룸’ 손석희X유시민, 탄핵정국에 시청률도 폭발

박영선, 김기춘 무너뜨린 한방..주식갤러리의 결정적 제보

[어제TV]‘뉴스룸’ 촌철살인 유시민, 끝나지 않은 대통령 화법 분석

김보성 로드FC 데뷔전 상대는 콘도 테츠오 ‘MBC스포츠플러스 생중계’

박근혜 대통령 탄핵 가결, BBC-CNN 외신도 ‘주목’..SNS에 올리기까지

JTBC ‘뉴스룸’ 손석희, 최순실 태블릿PC 루머에 A to Z 팩트체크(종합)

[어제TV]‘도깨비’ 공유 심장의 검 본 김고은, 비극적 운명? ‘사이다 전개’

이정현 “장 지진다” 발언 어디서 나왔나 봤더니 ‘국민적 관심’

[TV와치]‘뉴스룸’ 루머에 분노한 손석희의 ‘송곳 AS’

[스타와치]정우성 “권력으로 사익 추구, 추악해” 소신발언은 계속된다

[이슈와치]‘라디오스타’ 태도 논란 아이린, 꽃병풍으로 만들어야 했나

애매한 신혜선, 이러려고 ‘푸른 바다’에 뛰어들었나[윤가이의 별볼일]

김윤석 발언 논란, 거성(巨星)은 왜 고개를 숙였나[윤가이의 별볼일]

박신혜, 대구 서문시장 화재 상인 위해 5천만원 기부

빅뱅X무한도전 녹화현장 포착, 5년만 재회 어땠나

‘공조’ 현빈 “北 형사 역할, 꼭 도전해보고 싶었다”

[TV와치]‘화랑’ 방탄 뷔 아닌 배우 김태형 신고식, 미친 싱크로율에 거는 기대

변요한 사단을 변요한 사단이..

(인터뷰①에 이어) 변요한은 '의리의리한' 사람인 거 같다. 어릴 적 동..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변요한 “..

‘막영애’ 정지순-스잘이 밝힌 사랑스..

‘우결’ 김진경 “조타 바보같이 착한..

‘이아바’ 이상엽 “이선균 부부 부러..

변요한이 이렇게 떨면서 말을 더듬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