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포토엔화보]김준수 ‘시선 집중 시키는 최고급 슈퍼카 출국’

[포토엔]최고급 슈퍼카 타고 종방연 참석한 장근석 ‘주변 시선 쓸어담은 ...

[포토엔]이진욱 ‘최고급 스포츠카 타고 종방연 참석’

[포토엔]하지원, 최고급 스포츠카 직접 몰고 공항 도착

김강우 “신비주의 사생활? 아내는 이해심 많은 여자”(인터뷰)
2012-05-29 12:37:24

 
[뉴스엔 글 하수정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김강우가 아내와 아들 모습을 직접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아내의 아름다운 미모에 한 번, 아빠와 빼닮은 늠름한 아들 모습에 또 한 번 놀랐다.

김강우는 영화 '돈의 맛'(감독 임상수) 개봉 전 뉴스엔과 가진 인터뷰에서 배우로서 사생활 노출에 관련된 생각과 아내,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살짝 털어놨다.

2002년 영화 '해안선'으로 데뷔해 10년차 배우가 됐지만 한혜진의 친언니 한무영 씨와 결혼했다는 사실을 제외하곤 김강우 사생활에 대해선 거의 노출된 게 없다. 이유가 있었다.

"제 장점인지 단점인지 모르겠는데 우선 성향 자체가 쇼 프로그램에 나와서 사생활과 관련된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는게 싫어요. 사생활 신비주의가 아니라 친한 친구에게도 굳이 제가 먼저 속속들이 이러쿵 저러쿵 말하지 않아요. 단순하게 귀찮은거죠.(웃음) 김강우란 사람의 삶이 많이 보여지면 작품 속 몰입도가 떨어질 것 같아요. 솔직하게 처음에는 연예계 환경이 낯설어서 의도적으로 숨긴것도 있지만 '사생활을 노출하는 게 연기하는데 도움될까?' 이런 생각이 강했죠. 제가 천재 배우도 아니고 연기에만 집중해도 아직 부족해요."

김강우는 5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누군가 나에게 물어봅니다. '당신에게 있어 돈의맛이란 과연 무엇인가요?' 뭔가 거창한 대답을 원하는 표정이었습니다. 나에게 있어 '돈의 맛'은 내가 열심히 밤을 새며 연기해 번 돈으로 사랑하는 내 참새같은 아이 입에 맛있는 음식을 넣어줄 때 그 달콤함입니다. 그렇습니다. 나에게 있어 그 이상은 없습니다. 나의 '돈의 맛'은 매일매일 항상 달콤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아내, 아들 사진을 게재했다.

김강우가 공개한 사진은 아내 한무영 씨가 아들에게 음식을 먹여주는 모습으로 사랑스런 기운이 가득하다. 김강우는 2010년 한무영 씨와 7년이 넘는 열애 끝에 결혼했고 지난해 4월 첫 아들을 얻었다. 한무영 씨는 한혜진의 친언니로 배우 동생 못지 않은 뛰어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떤 날은 촬영 때문에 피곤하고 정신적으로 힘든데 아내가 다 알고 이해해줘요. 동생 혜진이도 배우라서 저를 더 이해하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해심이 많은 여자죠. 촬영 스케줄로 집에 못 들어갈 때도 있는데 대신 시간날 때마다 집안일 도웁니다. 육아도 적극 도와요. 아내가 혼자 아이를 키우는 것도 아니고 아무리 바빠도 아빠 몫은 당연히 해줘야 된다고 생각해요. 지금 아들 하나 있는데 저랑 똑같이 생겼어요.(웃음) 둘째요? 원한다고 마음대로 되는게 아니잖아요."

지난해부터 '돈의 맛' 촬영으로 바빴던 김강우는 현재 김범과 함께 촬영중인 영화 '미라클'로 쉴 틈이 없다. '돈의 맛'이 제6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하면서 영화제에도 참석했다. 이로 인해 처제 한혜진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SBS '힐링캠프'를 자주 보지 못한다고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지만 같은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두 사람은 가족으로서 누구보다 서로를 응원한다. 보고만 있어도 부러워지는 흐뭇한 가족이다.

최근 100만명을 돌파한 '돈의 맛'은 돈으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백씨 집안의 안주인 백금옥(윤여정), 모욕적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돈의 맛에 중독돼 허우적거리는 윤회장(백윤식), 재벌 가의 핏줄을 타고 났지만 돈에 죽고 못사는 가족들이 한심해 보이는 윤나미(김효진), 그런 백씨 집안의 온갖 더러운 뒷 일들을 처리해주며 점점 돈의 맛을 알아가는 주영작(김강우) 등 돈의 맛에 중독된 대한민국 최상류층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다. (사진=김강우 트위터/김강우 아내, 아들 모습)


하수정 hsjssu@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NS 계정으로 로그인       

청정미모 정채...

센터미모 전소...

아가씨 김민희

화보인생 박해...

많이 본 기사

이금희 18년만 ‘아침마당’ 하차소감 “4천5백일의 아침, 의미있었다”(전문)

‘이혼’ 니콜라스 케이지, 기모노 입은 동양여성과 데이트..스킨십 포착[파파라치컷]

‘라스’ 이경규 “‘곡성’ 이상한 영화, 개연성 없다” 혹평

‘또 오해영’ 서현진의 고백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은적도”(인터뷰①)

[뮤직와치]‘엉덩이 걷어차이는 GD?’ 본적없는 빅뱅의 민낯, 이토록 매력적일줄이야

박한별 고혹적인 란제리 화보,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포토엔]

야노시호, 직접 선택한 란제리입고..매혹 우아 관능미 다 있다[포토엔]

[포토엔스토리]서현진 ‘오해영과는 180도 다른 차분한 분위기’(또 오해영 종방연)

‘불륜 낙인’ 김민희, 이렇게 바람과 함께 사라지나[윤가이의 별볼일]

송중기 측 “스태프와 해외휴가, 중국발 열애설 사실무근”(공식입장)

[포토엔]故 김성민 ‘밝게 웃는 영정사진’

흉흉한 연예가, 보기도 쓰기도 힘들다 진짜[윤가이의 별볼일]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달달하거나 짠내나거나

‘슬램덩크’ 측 “박진영 제안으로 음원수익 기부, 역대급 저예산 MV”

‘아가씨’ 김민희♥김태리 로맨스 어떻게 320만명을 홀렸나

손예진X김주혁 ‘비밀은없다’ 결국 청소년관람불가 등급 확정

박유천 당혹스러운 스캔들, 여론의 향방은?[이슈와치]

주상욱♥차예련 뉴욕 데이트 “예쁘게 만나는 중”

송강호X공유 일제강점기 타임워프 ‘밀정’ 압도적 스틸 대방출

‘비정상회담’ 영원한 이별은 없다..가족이 된 ‘비정상’들(종합)

“가족보다 친한 동지” 김혜..

현재의 김혜수가 있기까지는 김혜수가 믿고 따랐던, 그리고 김혜수를 믿고 기다려줬..

고지용 “8월 엔터社 설립, 젝키 늘 응..

김명민 “어린친구들 ‘선생님’ 호칭 ..

‘사냥’ 안성기 “‘런닝맨’ 출연소..

‘사냥’ 조진웅 “‘시그널’ 찍으며 ..

“내 매력? 귀여운 것” 딴따라 이태선..

“공과사 무조건 구분” 친절한 김혜수..

김상호 “꽃같은 배우들 피지 못하고 ..

‘사냥’ 안성기 “연기만 59년, 국민..

김혜수 “미성숙한 연예인도 많아..나..

키썸 “데뷔 후에도 옥탑방 생활, 방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