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배우 A, 볼륨녀 B양 촬영장 불러내 대놓고 민폐 스킨십 [연예가뒷담화]

뇌섹남 A, 인기 좀 얻더니 쿡방서도 재수없어 “추락은 시간문제”[연예가...

男배우 A 게이였어? 남친 집에 불러들여 몰래연애 부모 냉가슴[연예가뒷담...

가수 A 실체는 남자 마담뚜, 재벌-女연예인 연결고리[연예가뒷담화]

고현정 ‘고쇼’ 오디션 품었다 “특별하지 않으면 시작 안해”
조회수 : 123 2012-03-28 13:33:31

 

[뉴스엔 황유영 기자]

고현정 '고쇼' 가 오디션을 품었다.

SBS 새 토크쇼 '고쇼'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 시추에이션 토크쇼를 표방하는 '고쇼'는 매주 영화 주인공 오디션이라는 상황 설정 아래 스타의 매력과 캐릭터를 발굴한다. 게스트로 초대된 스타는 300명의 관객 앞에서 영화보다 더 버라이어티한 토크쇼를 펼쳐야 한다.

'특별하지 않으면 시작하지 않았다'고 당당히 말하는 '고쇼'는 브라브라운관을 섭렵한 오디션 열풍을 토크쇼에 접목했다. MC 고현정, 윤종신, 정형돈, 김영철이 심사위원, 게스트를 지원자로 설정해 심사위원과 지원자 사이에 불꽃튀는 설전과 공방이 오가는 살아있는 리얼 토크쇼를 만들겠다는 포부다. 게스트 중 주인공으로 누가 뽑힐지 모르는 '예측불허 오디션'이다.

매주 가상의 영화를 정하고 그 작품의 주인공을 뽑는다는 설정 아래 진행되기 때문에 MC들이 지원자인 톱스타의 숨겨진 면을 유쾌하면서도 날카롭게 풀어낸다. 오디션 설정을 토크 유도 장치로 활용함과 동시에 오디션 시대에 오디션을 풍자하는 새로운 예능 코드로 정착시킬 예정이다.

오디션을 주최하는 제작사 '고' 사원 자격으로 300명의 방청객과 함께 한다. 이들은 연극을 보러 온 관객들처럼 게스트와 함께 웃고 울고 호흡하며 토크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때로는 무대 위로 올라와 스타와 맞장을 펼치지도 한다.

스타를 닮은 일반인들도 토크쇼에 적극 투입된다. 이미 조인성, 천정명 닮은꼴 스타를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했으며 스타의 외모 뿐 아니라 목소리, 특징, 재능을 완벽하게 모사할 수 있는 끼 많은 일반인들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웃음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의 본질에서 한 발 더 나아가 트결한 기부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싱글맘을 돕는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 매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300명의 방청객들은 녹화 후 자발적으로 소액을 기부하고 이렇게 모인 '후불제 관람료' 전액은 싱글맘들이 임시로 거처하는 공간인 희터에 기부된다.

'고쇼'는 지난 3월 24일 첫 녹화를
마쳤으며 4월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황유영 alic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지연 인형미모

돋보이는 강소...

급이 다른 섹시...

화려한 몸매 류...

정은우 박한별 양측 결별 공식인정, 7개월 열애 종지부(종합)

이동건 지연 곳곳서 포착된 열애징후, 네티즌 알고있었다

이미연 과거 수영복 자태, 군살없는 완벽 몸매(해피타임)

‘청춘의덫’ 심은하 딸 하승리 근황 공개 “21살인데 고교생 역할만..”(명단공개 2015)

김가연 붕어빵 외모 딸 공개, 임요환과 결혼에 딸 반응은?(명단공개)

제시카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 계획” 깜짝고백(출발드림팀)

이경애 “나이트클럽 사업으로 3억 날려 빚더미, 자살시도 해봤지만..”(좋은아침)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전 어색했던 첫만남 포착 난감한 스킨십(명단공개)

[포토엔]소녀시대 윤아, 바람불면 날아갈듯한 가녀린 몸매(채널 소녀시대)

‘택시’ 신주아 남편, 결혼결심 이유 “신주아 잃을수도 있다 생각”

조인성, 판교 뒤 흔든 귀요미 ..

[성남(경기)=뉴스엔 안성후 기자] ‘슬립앤슬립’ 전속 모델 조인성 팬사인회가 8월 ..

조정석 “열심히 하면 언젠가 ‘납득이..

유선 “일없을땐 오로지 엄마의 삶..부..

여행가는 이수-린 부부, 인천공항에서 ..

소녀시대 윤아, 미모로 완성한 출근길 ..

소녀시대 태연, 기분 좋아지는 비타민 ..

현아 ‘명불허전 패왕색’

에이프릴 ‘카라 여동생 그룹다운 귀여..

‘오피스’ 박성웅 “고아성 배성우, ..

티파니, 부러질듯한 가녀린 각선미

유아인 “‘베테랑’ 호평 감개무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