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의리男 3인방 문란 변태행각, 텐프로 파트너 바꿔가며‥[연예가뒷담화]

가수 A 바람핀 여인들 리스트 쥔 처가 횡포에 이혼 꿈도 못꿔[연예가뒷담화]

A양, 새파란 후배 PPL 립스틱 따먹자 “양아치 짓” 윽박[연예가뒷담화]

미녀A 돈주는 광고주에 초갑질, 토달기 끝내줘 빈정 확~[연예가뒷담화]

에이스타일 성인규 희귀병 흉선암 2기 투병중
조회수 : 3,825 2011-11-14 10:50:44

 

[뉴스엔 권수빈 기자]

2008년 데뷔해 활동한 에이스타일(A'st1) 멤버 성인규가 암투병 중으로 밝혀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성인규는 지난 10월 20일 미니홈피에 "고백하겠습니다. 저는 아픈사람이라 사람들이 말하는것이 싫습니다. 2011년 4월초 가슴에 통증이 심하게 오기 시작했습니다"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성인규는 "아무것도 아니겠지 라고 계속 넘기며 5월달이 되었죠. 상태가 심각해진 것을 느끼고 병원에 가서 ct 촬영을 하였는데 무언가 가슴 안에 혹이 발견되고 목 핏대로까지 이어져 전이가 된 것을 알고야 말았습니다"며 지난 4월 몸에 이상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어 "별거 아니겠지 일단 병원에 입원해 조직검사하고 여러가지 검사를 받고 며칠을 기다렸습니다. 결과가 나오기 전 세 가지 중 하나라고 했습니다. 그게 다 좋은 건 아니더라고요. 종양이더군요.. 그것도 악성.. 한마디로 암이죠. 가슴샘에 종양이 생긴 걸 모르고 있다가 목 핏대로까지 타고 올라와서 숨을 쉬기도 힘들고 더 참고 있었으면 정말 상상할 수 없을 일이었습니다"고 병을 발견하기까지 경과를 설명했다.

성인규는 "저는 5월달부터 6차례 항암치료를 했습니다. 수술은 위험해서 못한다고 하더라고요. 나는 건강한 줄만 알았는데 이유없는 병이 저에게 찾아온거죠. 사실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2009년 후반기부터 많이 힘들었습니다. 마음 고생도 하고 여러가지로.. 저는 희귀병입니다. 흉선암 2기죠"라며 정확한 병명을 밝혔다.

이어 성인규는 "어디가 안 좋아서 걸리는 게 아니래요. 모든 원인은 스트레스인가 봐요. 병원에선 당분간 제가 좋아하는 노래는 안 하는 게 좋을거 같다고 하더군요. 지금은 노래하는 것이 숨도 차고 많이 힘들지만 하지만 저는 꿈을 포기하지 않아요. 보여줄게요. 앞으로 치료잘받으면서 건강해지면 좋은 소식 들려줄게요"라며 의지를 다졌다.

또 성인규는 "이제서야 말하네요. 저를 기다리고 생각해주시는 분들 고마워요. 꼭 보답하겠습니다"고 감사인사를 하며 "우리 곧 무대에서 봐요. 사랑합니다"고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

에이스타일은 지난 2008년 카라 소속사인 DSP미디어에서 데뷔한 6인조 그룹으로 중국인, 일본인이 포함된 다국적 그룹이다. 약 1년 간 2개의 앨범을 내고 활동했지만 2009년 해체되고 말았다. 에이스타일 멤버였던 임한별은 현재 먼데이키즈 새 멤버로 합류해 활동하고 있다.


권수빈 기자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8등신각선미 미...

독보적섹시미 ...

레이싱모델 남...

시선싹쓸이 민...

장동민 “‘무한도전’에 누 끼칠까 식스맨 후보 사퇴” 공식입장(전문포함)

장윤주, 신체사이즈 솔직 공개 “70C컵, 여자로서 싫지 않아”

임채무 놀이공원 운영 불구 26년 적자, 수십억 빚더미(명단공개)

‘이홍기 열애설 그녀’ 시노자키 아이 누구? 그라비아 평정한 G컵 베이글녀

박윤재 녹취록 “어디서 쓰레기가 와 구질구질하게..”(한밤)

‘무한도전’ 식스맨 찌라시 내용 봤더니 “장동민이 식스맨 기획?” 황당

연예인 빌딩부자 순위 공개, 1위는 이수만(연예가중계)

‘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뒷심으로 강력 정승환 꺾었다

‘영재발굴단’ 19세된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박사학위 눈앞

‘택시’ 이지현 “혼전임신 탓 3개월만 결혼, 선택의 폭 없었다”

이본 눈물 ‘엄마 생각에 말 ..

JTBC 예능 프로그램‘엄마가 보고 있다’제작발표회가 4월 21일 오후 2시 서울 마포..

신지수 “슈스케 끝나고 정신적 방황, ..

신사동호랭이 “EXID ‘아예’ 호불호 ..

김혜수 “죽도록 살 뺐을때가 ‘타짜’..

‘힙합밀당녀’ 육지담, 욕먹어도 랩 ..

차승원, 무릎앉아 장애아동 손 잡아주..

김준수 ‘여성 댄스와 과감한 공연’

‘앵그리맘’ 지수 “17살연상 김희선 ..

‘장수상회’ 윤여정 “강제규 감독 성..

칸 두작품 초청 박성웅 “전혀 예상못..

크리스 에반스-마크 러팔로 ‘어벤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