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글래머 꿈꾸던 여배우 A양, 가슴수술 거부당한 속앓이[연예가뒷담화]

노출로 뜬 여배우A 돌연 베드신 거부, 무슨 속사정 있길래[연예가뒷담화]

젊은 미녀와 강남 고급빌라 동거중인 한류스타 정체에 기겁 [연예가뒷담화]

톱배우A 아내 의부증에 여배우 벌벌 ‘일탈은 언감생심’[연예가뒷담화]

‘런닝맨’ 뜨거운 쌍화차 언제까지 원샷? ‘여유 아닌 안쓰러움’
조회수 : 8,289 2010-09-06 10:08:55

 

[뉴스엔 이언혁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 1부 ‘런닝맨’이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지려다 뭇매를 맞고있다.

5일 방송된 ‘런닝맨’은 7.4%(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8월 29일 7.9%에 비해 0.5%P 떨어진 수치다. ‘런닝맨’은 7월 11일 첫 방송 이후 6~7%대의 평균 시청률을 나타내고 있다.

‘런닝맨’은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리쌍 개리, 송중기, 이광수 등을 고정 출연자로 갖고 있지만 부진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 이 때문에 시청자들은 “다이아몬드를 가져다 돌덩이로 쓴다”고 쓴 소리를 한다.

지난 방송에서 ‘런닝맨’은 서울 잠실의 놀이동산을 찾았다. 마이크를 들고 롤러코스터를 타며 노래 대결을 펼치는 장면은 안전 불감증이라는 지적을 받았지만 더 큰 문제는 따로 있었다.

밤새 뛰어다녔던 멤버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제작진이 마련한 ‘차 한 잔의 여유’. 출연자들은 쌍화차에 계란 노른자, 뜨거운 물을 넣어 말 그대로 ‘차 한 잔’을 마신다. 하지만 ‘여유’라는 단어는 반어법에 불과하다. 마시는 이들도, 보는 이들도 모두 고역인 시간이다.

각자 다른 양의 쌍화차 가루를 넣고 게임에서 패한 팀은 주사위를 던져 계란 노른자의 개수를 정한다. 나머지 공간은 뜨거운 물로 채운다. 가루나 노른자가 많다고 해서 불리한 게임은 아니다. 오히려 뜨거운 물이 적게 들어가기 때문이다. 쌍화‘차’보다 쌍화‘죽’에 가깝지만 마시다 데일 정도로 뜨겁지는 않다.

저녁 식사시간 가족들과 함께 보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쌍화차 가루와 뒤섞인 계란, 뜨거운 물을 한꺼번에 마시는 멤버들의 모습은 그다지 유쾌하지 않다. 불편한 속을 그대로 드러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부담스럽기까지 하다.

상대 팀보다 더 빨리 마시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출연자들의 모습은 안쓰러워 보인다. ‘게임마왕’ 김수로는 “도와달라”는 이광수의 말에 힘입어 입을 컵에서 떼지 못하게 하고 마시는 고통을 잊게 하기 위해 등, 팔 등을 세게 쳤다. 까딱하면 식도에 화상을 입을 수도 있는 상황이지만 멤버들은 팀 색깔의 공 하나를 더 얻기 위해 투혼을 발휘한다.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은 까나리 액젓, 통 레몬 등을 먹는 ‘복불복’을 선보여 왔기에 비단 ‘런닝맨’의 문제에 그치지는 않는다는 지적도 있지만 적어도 뜨겁지는 않았다는 반응이다. 시청자들은 “저러다 큰 일 나면 어쩌려고”, “보고만 있어도 속이 거북하다”, “볼수록 불편하다”는 등의 의견을 나타냈다.

가학성, 시간조작 등 갖가지 논란을 불러 일으켰던 ‘런닝맨’. 시청자들은 이제 답 없는 논란보다 재미를 원하고 있다.


이언혁 leeu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8등신각선미 미...

독보적섹시미 ...

레이싱모델 남...

시선싹쓸이 민...

장동민 “‘무한도전’에 누 끼칠까 식스맨 후보 사퇴” 공식입장(전문포함)

장윤주, 신체사이즈 솔직 공개 “70C컵, 여자로서 싫지 않아”

임채무 놀이공원 운영 불구 26년 적자, 수십억 빚더미(명단공개)

‘이홍기 열애설 그녀’ 시노자키 아이 누구? 그라비아 평정한 G컵 베이글녀

박윤재 녹취록 “어디서 쓰레기가 와 구질구질하게..”(한밤)

‘무한도전’ 식스맨 찌라시 내용 봤더니 “장동민이 식스맨 기획?” 황당

연예인 빌딩부자 순위 공개, 1위는 이수만(연예가중계)

‘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뒷심으로 강력 정승환 꺾었다

‘영재발굴단’ 19세된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박사학위 눈앞

‘택시’ 이지현 “혼전임신 탓 3개월만 결혼, 선택의 폭 없었다”

‘앵그리맘’ 지수 “17살연상..

배우 지수가 17살 연상 여배우 김희선과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밝혔다. 지수는 ..

신지수 “슈스케 끝나고 정신적 방황, ..

신사동호랭이 “EXID ‘아예’ 호불호 ..

‘장수상회’ 윤여정 “강제규 감독 성..

칸 두작품 초청 박성웅 “전혀 예상못..

크리스 에반스-마크 러팔로 ‘어벤져스..

‘은퇴해도 또 선수’ 신수지 “운동의..

이혁재 “이웃주민 돕는 것 당연한 일,..

유병재 “식스맨 욕심낸적 없어, 좋은 ..

EXID 하니 ‘과감한 몸매 노출’

이태란 ‘목이탄다 목이 타~’(여자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