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의리男 3인방 문란 변태행각, 텐프로 파트너 바꿔가며‥[연예가뒷담화]

가수 A 바람핀 여인들 리스트 쥔 처가 횡포에 이혼 꿈도 못꿔[연예가뒷담화]

A양, 새파란 후배 PPL 립스틱 따먹자 “양아치 짓” 윽박[연예가뒷담화]

미녀A 돈주는 광고주에 초갑질, 토달기 끝내줘 빈정 확~[연예가뒷담화]

‘아이리스’ 35.7% 12회연속 30%대, 최승희도 IRIS?
조회수 : 10,202 2009-12-11 07:15:29

 

[뉴스엔 이재환 기자]

종영 2회를 앞둔 이병헌 김태희 주연 KBS 2TV 수목극 '아이리스'가 12회 연속 30%대를 기록하며 부동의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12월10일 방송된 '아이리스' 18회는 전국기준 35.7%로 전날 9일 17회 37.2%에서 기록한 이전 자체최고시청률에 비해 소폭 하락세를 보였다. 이는 2일 16회 35.7%, 2일 15회 34.7%를 뛰어넘는 수치다. 11월26일 14회 32.5%, 25일 13회 32%, 19일 12회 31.3%, 18일 11회 34.1%, 12일 10회 33.7%, 11일 9회 32.7%, 5일 8회 30.9%, 4일 7회 30.7% 등 12회 연속 30%를 기록하며 인기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동 시간대 방송된 고수 한예슬 주연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4회는 7.8%로 9일 3회 7.2%, 지난 주 3일 2회 7.7%, 2일 첫회 8.6%와 비슷한 수치를 보이며 다소 고전하는 분위기다.

한편 '아이리스'는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김승우 김소연 빅뱅 탑(T.O.P, 본명 최승현)에 이르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리스'의 팬들 사이에서 초유의 관심대상이 되고 있는 최승희(김태희 분)의 정체에 관한 힌트가 공개됐다. 김현준(이병헌 분)은 최승희와 함께 제주도로 짧은 여행을 떠나 예전처럼 닭살커플로 돌아가 달콤한 휴가를 즐기던 중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 딱딱하게 전화를 받던 최승희는 잠든 김현준(이병헌 분)을 뒤로 하고 호텔을 나갔고 이후 연락이 두절됐다.

김현준은 '백산(김영철 분)과 진사우(정준호 분)가 탈출했다'는 박상현(윤제문 분)의 소식을 들은 뒤 최승희에게 연락을 시도했지만 최승희의 휴대폰은 계속해서 꺼진 상태였다. 같은 시각 '아이리스'에 복귀한 진사우는 우연히 백산의 통화 내용을 엿들은 뒤 백산과 조직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됐다. 백산은 누군가와의 통화에서 "최승희 문제도 지시한대로 조처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진사우는 백산이 내통하고 있는, 감금된 여인이 최승희임을 감지한 뒤 백산을 찾아가 답답함을 호소했지만 백산은 "알게 되는 것만 알면 된다"며 어떤 것도 알려주지 않았다.

묵묵부답인 것은 최승희도 마찬가지였다. 갑작스럽게 국가 안전국(NSS)에 모습을 드러낸 최승희는 연인인 김현준에게 조차 "미안하다"고만 할 뿐 "지금은 말하기 힘드니 넘어가 달라'고 부탁했다.

이로써 최승희와 백산의 관련성이 거의 확실시되고 있지만 자세한 내막은 밝혀지지 않아 어느 하나도 확실히 단정지을 수 없는 상태다.

한편, 남조선으로 가자는 박철영(김승우 분)의 제안을 거절했던 김선화(김소연 분)가 김태희 프로필을 열어본 뒤 남조선에 가기로 마음을 바꿔 김태희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재환 star@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할리우드여신 ...

골반댄스 달샤...

백만불미소 이...

8등신각선미 미...

장동민 “‘무한도전’에 누 끼칠까 식스맨 후보 사퇴” 공식입장(전문포함)

장윤주, 신체사이즈 솔직 공개 “70C컵, 여자로서 싫지 않아”

임채무 놀이공원 운영 불구 26년 적자, 수십억 빚더미(명단공개)

‘이홍기 열애설 그녀’ 시노자키 아이 누구? 그라비아 평정한 G컵 베이글녀

박윤재 녹취록 “어디서 쓰레기가 와 구질구질하게..”(한밤)

‘무한도전’ 식스맨 찌라시 내용 봤더니 “장동민이 식스맨 기획?” 황당

연예인 빌딩부자 순위 공개, 1위는 이수만(연예가중계)

‘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뒷심으로 강력 정승환 꺾었다

‘영재발굴단’ 19세된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박사학위 눈앞

‘택시’ 이지현 “혼전임신 탓 3개월만 결혼, 선택의 폭 없었다”

김혜수, 보검아 괜찮아~토닥토..

영화 '차이나타운' CGV스타라이브톡이 4월 28일 오후 9시 30분 서울 강남..

‘어벤져스2’ 수현 직접 밝힌 마블 신..

한선화 “연기 시작하며 오히려 이미지..

김희애 ‘청담동 시선 싹쓸이한 눈부신..

김혜수-김고은 ‘어깨에 손만 올려도 ..

오현경 ‘쇄골 드러낸 과감한 브이라인..

류현진, ‘부상 이후 첫 불펜 성공적..

임시완 ‘여심사로잡는 비주얼’

치어리더 박기량 ‘퍼펙트 개미허리’

황혜영 “쇼핑몰 초창기, 하루 평균 20..

장난꾸러기 박석민 ‘이승엽 향해 겁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