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프로듀서A 업소女 교제후 찌질, 2천만원 줄게→ 5백만 깎아줘[연예가뒷담화]

짠순이 여배우A 3만원 청바지도 딱 한번 입고 ‘반품해줘’ [연예가뒷담화]

방송인A 선물받을땐 언제고 뜨더니 “날 모시려면 …” [연예가뒷담화]

톱스타A 공항 꽈당에 벽돌두께 깔창 들통 ‘이런 X망신’ [연예가뒷담화]

재범없는 6인조 2PM CF봇물 거침없네
조회수 : 9,717 2009-11-26 18:50:00

 

[뉴스엔 김유경 기자]

박재범의 탈퇴 선언으로 6명의 멤버로 활동하는 2PM이 연이은 광고 모델발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2PM은 정규 1집 '1:59PM'의 타이틀곡 'Heartbeat'(하트비트)로 컴백했다. 가요계 복귀 이후 2PM은 각종 음악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으며 활발한 CF활동으로 최강 아이들 그룹이라는 명성을 실감케하고 있다.



2PM이 이번 컴백 후 11월 찍은 CF만해도 과자, 핸드폰, 제방업체까지 모두 3개다.

첫번째 CF는 오리온의 고급과자브랜드 '마켓 오'의 '리얼브라우니'다. 2PM는 '리얼브라우니'에서 '짐승돌'(짐승아이돌)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초콜릿 복근을 공개했다. 특히 닉쿤은 기존의 꽃미남 이미지에서 벗어나 합성과 같은 완벽 복근을 자랑했다. '리얼브라우니' CF는 기존 과자 CF와는 차별화된 2PM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두번째 CF에서는 최고의 인기 스타만이 찍을 수 있다는 핸드폰 광고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핸드폰 CF는 삼성전자의 풀터치폰 '코비(Coby)'로 2PM 여섯 멤버들이 각기 다른 개성으로 코비의 감각적인 컬러를 표현했다. 벌써부터 2PM의 '코비 CF'는 광고포털사이트 TVCF(www.tvcf.co.kr)에 '눈에 띄는 국내 CF'로 선정됐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번째 CF는 제방업체 '파리바게트' 의 것이다. 앞서 두가지 CF에서는 짐승돌에 걸맞는 남성다움을 선보였다면 파리바게트 CF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아이돌 그룹다운 달콤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CM송인 크리마스송까지 불러 광고가 공개되자 일시적으로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접속이 어려워지는 상황까지 발생했다.

대부분의 팬들은 "역시 2PM이다. 컴백하고 1달안에 3건의 광고 모델을 하다니 대단하다", "CF 속에서도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2PM 최고의 아이돌"이라며 기뻐하고 있다. 반면 일부 팬들은 "CF를 보면 계속 재범이 생각인 난다. 누가 합성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며 아쉬워하고 있다.

2PM 6명의 멤버들은 1집 타이틀을 박재범의 빈자리를 의미하는 '1:59PM'으로 발표했으며 지난 21일 열린 '2009 Mnet Asian Music Awards(엠넷 아시안뮤직어워즈 MAMA)'에서도 박재범의 빈자리를 언급했다. 2PM는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며 "이 자리에 없지만 박재범, 우리 리더, 같이 영광 같이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무대에서 박재범의 빈자리를 의미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렇듯 2PM 6명의 멤버 또한 박재범의 빈 자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보이자 2PM 팬들의 격양된 분위기도 변화했다. 2PM 팬들은 박재범 탈퇴 이후 박재범이 없는 2PM의 광고 제품을 불매운동 하겠다고 선언했으나 이런 태도는 다소 누그러진 것으로 보인다.

김유경 kyong@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레인보우 재경, 아슬아슬한 발차기~

이날 레인보우(김재경 오승아 고우리 노을 정윤혜 김..

연예계 진사 여군편 출연전쟁, 여배우-걸그..

MBC '일밤-진짜 사나이'는 내년 1월 말 촬..

인터뷰 온라인 배포 시작 ‘소니, 北협박불..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는 북한 김정은 국방위원회..

조여정 볼륨몸...

과감해진 니콜

마네킹 몸매 헬...

수지의 공항패...

‘中 톱스타’ 진혁신 “엑소, 예의 바른 모습에 놀라”

진양혜 “남편 손범수와 1년 중 6개월 따로 살고 싶다”

박지헌 “비밀결혼 들통..이후 많이 힘들었다”

‘슈스케6’ 5억 우승상금 곽진언 “공무원시험 생각중, 가족 안정이 최우선”

조정치 “父 정치야망 때문에 내 이름 정치로 지어”

한고은 방부제미모, 39세 나이에도 20대 청정동안

교수직 내려온 류태호 ‘미생’으로 다시 시작하기까지(인터뷰)

[포토엔]여권확인하는 수지 ‘저 미쓰에이 수지 맞아요~’

‘삼시세끼’ 대쪽같던 나PD, 이순재 김영철에 무릎꿇었다

김유정 일상, 언제 이렇게 컸나 ‘국민여동생 성장 좋은예’

장그래 임시완 ‘현실에서는 ..

[인천공항(영종도)=뉴스엔 이한형 기자] tvN 드라마 '미생'팀 이 포상휴가..

이미향 “목표 톱5였는데 덜컥 우승, ..

‘국제시장’ 황정민 “40대에도 멜로..

제시카 ‘명동 시선 싹쓸이한 패션~’

노출=흥행? 스크린 밖만 달구고 떠난 1..

올해 여배우 드레스 자존심은 가슴에 ..

미쓰라진 바라보는 권다현 ‘아하 그래..

미쓰라진-권다현 열애인정 ‘두손은 잡..

끝내 눈물흘린 싸이, 특별했던 故 신해..

“무한도전 극한알바 나갔어야 했는데"..

강하늘 “미생 만취장사, 임시완과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