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의리男 3인방 문란 변태행각, 텐프로 파트너 바꿔가며‥[연예가뒷담화]

가수 A 바람핀 여인들 리스트 쥔 처가 횡포에 이혼 꿈도 못꿔[연예가뒷담화]

A양, 새파란 후배 PPL 립스틱 따먹자 “양아치 짓” 윽박[연예가뒷담화]

미녀A 돈주는 광고주에 초갑질, 토달기 끝내줘 빈정 확~[연예가뒷담화]

재범없는 6인조 2PM CF봇물 거침없네
조회수 : 9,724 2009-11-26 18:50:00

 

[뉴스엔 김유경 기자]

박재범의 탈퇴 선언으로 6명의 멤버로 활동하는 2PM이 연이은 광고 모델발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2PM은 정규 1집 '1:59PM'의 타이틀곡 'Heartbeat'(하트비트)로 컴백했다. 가요계 복귀 이후 2PM은 각종 음악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으며 활발한 CF활동으로 최강 아이들 그룹이라는 명성을 실감케하고 있다.

2PM이 이번 컴백 후 11월 찍은 CF만해도 과자, 핸드폰, 제방업체까지 모두 3개다.

첫번째 CF는 오리온의 고급과자브랜드 '마켓 오'의 '리얼브라우니'다. 2PM는 '리얼브라우니'에서 '짐승돌'(짐승아이돌)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초콜릿 복근을 공개했다. 특히 닉쿤은 기존의 꽃미남 이미지에서 벗어나 합성과 같은 완벽 복근을 자랑했다. '리얼브라우니' CF는 기존 과자 CF와는 차별화된 2PM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두번째 CF에서는 최고의 인기 스타만이 찍을 수 있다는 핸드폰 광고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핸드폰 CF는 삼성전자의 풀터치폰 '코비(Coby)'로 2PM 여섯 멤버들이 각기 다른 개성으로 코비의 감각적인 컬러를 표현했다. 벌써부터 2PM의 '코비 CF'는 광고포털사이트 TVCF(www.tvcf.co.kr)에 '눈에 띄는 국내 CF'로 선정됐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번째 CF는 제방업체 '파리바게트' 의 것이다. 앞서 두가지 CF에서는 짐승돌에 걸맞는 남성다움을 선보였다면 파리바게트 CF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아이돌 그룹다운 달콤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CM송인 크리마스송까지 불러 광고가 공개되자 일시적으로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접속이 어려워지는 상황까지 발생했다.

대부분의 팬들은 "역시 2PM이다. 컴백하고 1달안에 3건의 광고 모델을 하다니 대단하다", "CF 속에서도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2PM 최고의 아이돌"이라며 기뻐하고 있다. 반면 일부 팬들은 "CF를 보면 계속 재범이 생각인 난다. 누가 합성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며 아쉬워하고 있다.

2PM 6명의 멤버들은 1집 타이틀을 박재범의 빈자리를 의미하는 '1:59PM'으로 발표했으며 지난 21일 열린 '2009 Mnet Asian Music Awards(엠넷 아시안뮤직어워즈 MAMA)'에서도 박재범의 빈자리를 언급했다. 2PM는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며 "이 자리에 없지만 박재범, 우리 리더, 같이 영광 같이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무대에서 박재범의 빈자리를 의미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렇듯 2PM 6명의 멤버 또한 박재범의 빈 자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보이자 2PM 팬들의 격양된 분위기도 변화했다. 2PM 팬들은 박재범 탈퇴 이후 박재범이 없는 2PM의 광고 제품을 불매운동 하겠다고 선언했으나 이런 태도는 다소 누그러진 것으로 보인다.

김유경 kyong@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할리우드여신 ...

골반댄스 달샤...

백만불미소 이...

8등신각선미 미...

장동민 “‘무한도전’에 누 끼칠까 식스맨 후보 사퇴” 공식입장(전문포함)

장윤주, 신체사이즈 솔직 공개 “70C컵, 여자로서 싫지 않아”

임채무 놀이공원 운영 불구 26년 적자, 수십억 빚더미(명단공개)

‘이홍기 열애설 그녀’ 시노자키 아이 누구? 그라비아 평정한 G컵 베이글녀

박윤재 녹취록 “어디서 쓰레기가 와 구질구질하게..”(한밤)

‘무한도전’ 식스맨 찌라시 내용 봤더니 “장동민이 식스맨 기획?” 황당

연예인 빌딩부자 순위 공개, 1위는 이수만(연예가중계)

‘K팝스타4’ 케이티김 우승, 뒷심으로 강력 정승환 꺾었다

‘영재발굴단’ 19세된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박사학위 눈앞

‘택시’ 이지현 “혼전임신 탓 3개월만 결혼, 선택의 폭 없었다”

‘완연한 봄날씨에 초미니 즐..

[김해(경남)=뉴스엔 표명중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넥센 세인트나인 ..

‘슈스케6’ 송유빈 “대형기획사 거절..

‘장미빛연인들’ 한선화 “날 욕하는 ..

슈&라둥이 ‘붕어빵 모녀의 백화점 나..

신분확인하는 정일우 ‘저 정일우 맞아..

홍은희-유준상 부부 ‘남편이 먹여주니..

휘파람 부는 택연 ‘무슨 노래 듣길래?..

로드리게스-서벨리, ‘우리가 정호의 ..

이본 눈물 ‘엄마 생각에 말 잇지 못하..

김혜수 “죽도록 살 뺐을때가 ‘타짜’..

‘힙합밀당녀’ 육지담, 욕먹어도 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