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포토엔화보]김준수 ‘시선 집중 시키는 최고급 슈퍼카 출국’

[포토엔]최고급 슈퍼카 타고 종방연 참석한 장근석 ‘주변 시선 쓸어담은 ...

[포토엔]이진욱 ‘최고급 스포츠카 타고 종방연 참석’

[포토엔]하지원, 최고급 스포츠카 직접 몰고 공항 도착

동방신기 윤호-창민 측 “부당 계약 말도 안돼, 거짓 주장 안타깝다”
2009-11-02 16:03:07

 
[뉴스엔 김형우 기자]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정윤호)와 최강창민(심창민) 측이 나머지 3인 멤버들과 다른 의견을 내세웠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3인 멤버(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와 마찰에 대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자신들의 입장을 밝힌 보도자료를 배포하며 "SM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지킬 것"이라고 밝히며 지금까지 입장을 표명하지 않았던 이유는 당사자들끼리의 원만한 합의를 원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정윤호와 심창민은 자신의 친필사인이 기재된 보도자료를 통해 "한마디로 세명의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고부터 모든 것이 변했던 것 같다"며 "5년동안 같은 꿈을 위해 모두가 함께 만들어 온 동방신기가 이런 올바르지 않은 화장품 회사와 편법적인 화장품 사업으로 인해 무너진다는 것을 납득하고 받아들일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우리는 소속사와 함께한 계약이란 약속을 지킬 것이다"며 "동방신기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만들어졌고 앞으로도 우리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동방신기로서 활동할 것이다. 우리는 그 어떤 이유보다 신의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SM 외 다른 곳에서 동방신기로서 활동할 생각은 없다. 세명의 멤버들이 동방신기로서 활동을 진심으로 원한다면 더 늦기전에 결정해달라"고 밝혔다.

정윤호의 아버지인 정양현씨도 확인서를 통해 "이 사건에 대한 진실은 두명의 멤버는 모두 알고 있었다. 하지만 두명의 멤버들이 그동안 어떤 입장표명도 하지 않고 침묵해온 것은 당사자들이 상호 합의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며 진실을 왜곡하지 말고 회사 및 동방신기의 내부 문제로 빨리 해결되길 바라고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정양현씨는 "금번 사건 본질에는 어떻게든 화장품 사업과 그로 인한 금전적 욕심이 있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다"며 "2009년 2월 화장품 사업에 대해 처음 들었다. 아시아 최고 스타인 동방신기가 세계적 브랜드 화장품 모델 하는 것도 그다지 어려운 상황도 아닌데 굳이 생전 처음 들어보는 화장품 회사에 투자를 하고 소속사와 논의 없이 대리점을 내는 등의 행동 이유가 납득이 가지 않았다. 소속사와 논의를 해서 진행하는 사업도 아니고 사업 짆애 화장품 회사 자체 신뢰도도 떨어지고 동방신기 브랜드 가치가 떨어질 우려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떠올렸다.

또 "일본에서 SM과 만남을 가졌고 김영민 대표는 일본 에이벡스로부터 화장품 회사 관련 공식 질의를 받았고 이미지 손상과 멤버들에 대한 피해가 있을 수도 있다고 이야기하며 화장품 사업에 대한 자제를 요청했다. 그러나 세명의 부모들은 납들할 만한 이유 없이 이에 반발했다. 나와 심창민 군 아버지가 나머지 부모들을 설득했으나 완강한 입장들이었다"며 "각 정산서에 서명할땐 문제제기를 왜 하지 않았는지, 계약이 부당하다고 생각했다면 계약 갱신 체결때 문제제기를 안했는지 그 부모들에게 묻고 싶다"고 말했다.

심창민의 아버지인 심동식씨도 "세명의 멤버들이 법원에 금번 가처분 신청을 제기한 발단이자 이유는 화장품 회사 등과 관련된 금전적인 이유, 또 다른 금전적인 이득을 위한 것일 뿐이다"고 주장했다.

심동식씨는 '우리들이 앞으로 코스닥 회사를 우회상장해서 '동방신기가 사업을 한다'라고 소문을 내 주가가 막 치솟을때 미리 정보를 드릴 테니 주식을 사세요', '다른 기획사에서 거액의 계약금을 준다는 이야기도 들었다. 두 부모님께서 함께해 준다면 회장품 회사 회장님께 이야기해 화장품 회사 지분을 드리겠다'라는 다른 멤버 부모님의 말도 인용했다.

심동식씨는 "소속사와 처음 계약을 체결했을 때부터 새로 계약을 다섯차례 갱신할 때에 정확히 소속사와 협의하고 동의해 계약을 체결했으며 수차례 수입정산을 할때에도 모든 자료를 정확히 검토하고 동의해 확인해왔다. 이런 사정을 세명의 멤버들과 그 부모들도 정확히 알고 있음에도 진실을 숨기기 위한 거짓 주장만을 하는 그들이 참 안타까울 따름"이라고 덧붙였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부산행’ 최우식 안소희 커플, 헬조선의 상관관계
‘굿와이프’ 전도연 유지태 러브신, 욕정일까 죄책감일까
‘연중’ 이진욱vs고소인, 성폭행 혐의 둘러싼 네가지 쟁점
김민희 은밀히 귀국, 홍상수 불륜설 입장있나
미스 선 신아라 ‘비키니 자세도 남달라’
‘리얼스토리눈’ 홍상수 아내 밝힌 1200억 유산상속설-김민희 비밀결혼설
미나, 45살 맞아? 비키니로 겨우 가린 구릿빛 볼륨몸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파란색 수영복은 안녕 과감한 비키니’

      SNS 계정으로 로그인           

예쁜 여자친구

상큼발랄 구구...

마네킹 각선미 ...

눈빛으로 올킬 ...

‘굿와이프’ 전도연 유지태 러브신, 욕정일까 죄책감일까[TV와치]

김민희 은밀히 귀국, 홍상수 불륜설 입장있나

[무비와치] ‘부산행’ 최우식 안소희 커플, 헬조선의 상관관계

‘연중’ 이진욱vs고소인, 성폭행 혐의 둘러싼 네가지 쟁점

[포토엔]미스 선 신아라 ‘비키니 자세도 남달라’(미스코리아)

‘진짜사나이’ 솔비, 입대 소감 “무섭고 걱정돼.. 필승”

‘리얼스토리눈’ 홍상수 아내 밝힌 1200억 유산상속설-김민희 비밀결혼설(종합)

[결정적장면]트와이스 지효, 초등 3학년 당시 오디션 포착 ‘모태미녀’

‘무한도전’ 광희, 정준하 하하 저격? “공개연애 했다 피봐”

한국,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최종 준우승..美 우승(종합)

‘인천상륙작전’ 실화-첩보-액션, 관전포인트 셋

‘덕혜옹주’ 손예진, 애잔한 표정이 다했다

류준열의 호기심 ‘케미’에 날개를 달다[운빨스페셜①]

박해진, 허위보도 매체 명예훼손 아닌 업무방해 고소 이유(공식입장 전문)

‘닥터스’ 나쁜기집애, 빗속 입맞춤..김래원 박신혜 명장면4

[무비와치]‘부산행’ 국산좀비에 실망했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민기도 性스캔들, 전역후 활동 적신호

‘인천상륙작전’ 이정재 “첩보軍 역할..숭고한 희생 그릴것”

[포토엔]송중기 ‘경호원 보호 아래 신촌 맥주축제 참석’

‘잘 나가는’ 국카스텐 하현우 CF서도 폭풍 가창력

‘부산행’ 연상호 감독 “안..

'부산행'이 많은 이들의 예상대로 흥행 가도를 질주하고 있다. 영화는 개..

‘부산행’ 최우식 “오프닝 대박? 숟..

FT아일랜드, 아이돌 버리니 남성팬들이..

류준열 “난 아직도 신인, 초심 잃을 ..

‘운빨’ 류준열 “응팔의 저주? 노년..

민아는 왜 ‘미녀공심이’ 얘기하다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