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명단공개’ 조정석♥거미, 기타치고 노래부르며 영화같은 데이트

[포토엔]이민정 출국 ‘최고급 차량에서 하차’(공항패션)

[포토엔]전지현 ‘공항가는길, 최고급 세단과 함께’

‘명단공개’ 연세대 김용건부터 유학파 마동석까지, 반전 학벌 스타 9人(...

동방신기 윤호-창민 측 “부당 계약 말도 안돼, 거짓 주장 안타깝다”
2009-11-02 16:03:07

 
[뉴스엔 김형우 기자]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정윤호)와 최강창민(심창민) 측이 나머지 3인 멤버들과 다른 의견을 내세웠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3인 멤버(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와 마찰에 대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자신들의 입장을 밝힌 보도자료를 배포하며 "SM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지킬 것"이라고 밝히며 지금까지 입장을 표명하지 않았던 이유는 당사자들끼리의 원만한 합의를 원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정윤호와 심창민은 자신의 친필사인이 기재된 보도자료를 통해 "한마디로 세명의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고부터 모든 것이 변했던 것 같다"며 "5년동안 같은 꿈을 위해 모두가 함께 만들어 온 동방신기가 이런 올바르지 않은 화장품 회사와 편법적인 화장품 사업으로 인해 무너진다는 것을 납득하고 받아들일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우리는 소속사와 함께한 계약이란 약속을 지킬 것이다"며 "동방신기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만들어졌고 앞으로도 우리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동방신기로서 활동할 것이다. 우리는 그 어떤 이유보다 신의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SM 외 다른 곳에서 동방신기로서 활동할 생각은 없다. 세명의 멤버들이 동방신기로서 활동을 진심으로 원한다면 더 늦기전에 결정해달라"고 밝혔다.

정윤호의 아버지인 정양현씨도 확인서를 통해 "이 사건에 대한 진실은 두명의 멤버는 모두 알고 있었다. 하지만 두명의 멤버들이 그동안 어떤 입장표명도 하지 않고 침묵해온 것은 당사자들이 상호 합의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며 진실을 왜곡하지 말고 회사 및 동방신기의 내부 문제로 빨리 해결되길 바라고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정양현씨는 "금번 사건 본질에는 어떻게든 화장품 사업과 그로 인한 금전적 욕심이 있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다"며 "2009년 2월 화장품 사업에 대해 처음 들었다. 아시아 최고 스타인 동방신기가 세계적 브랜드 화장품 모델 하는 것도 그다지 어려운 상황도 아닌데 굳이 생전 처음 들어보는 화장품 회사에 투자를 하고 소속사와 논의 없이 대리점을 내는 등의 행동 이유가 납득이 가지 않았다. 소속사와 논의를 해서 진행하는 사업도 아니고 사업 짆애 화장품 회사 자체 신뢰도도 떨어지고 동방신기 브랜드 가치가 떨어질 우려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떠올렸다.

또 "일본에서 SM과 만남을 가졌고 김영민 대표는 일본 에이벡스로부터 화장품 회사 관련 공식 질의를 받았고 이미지 손상과 멤버들에 대한 피해가 있을 수도 있다고 이야기하며 화장품 사업에 대한 자제를 요청했다. 그러나 세명의 부모들은 납들할 만한 이유 없이 이에 반발했다. 나와 심창민 군 아버지가 나머지 부모들을 설득했으나 완강한 입장들이었다"며 "각 정산서에 서명할땐 문제제기를 왜 하지 않았는지, 계약이 부당하다고 생각했다면 계약 갱신 체결때 문제제기를 안했는지 그 부모들에게 묻고 싶다"고 말했다.

심창민의 아버지인 심동식씨도 "세명의 멤버들이 법원에 금번 가처분 신청을 제기한 발단이자 이유는 화장품 회사 등과 관련된 금전적인 이유, 또 다른 금전적인 이득을 위한 것일 뿐이다"고 주장했다.

심동식씨는 '우리들이 앞으로 코스닥 회사를 우회상장해서 '동방신기가 사업을 한다'라고 소문을 내 주가가 막 치솟을때 미리 정보를 드릴 테니 주식을 사세요', '다른 기획사에서 거액의 계약금을 준다는 이야기도 들었다. 두 부모님께서 함께해 준다면 회장품 회사 회장님께 이야기해 화장품 회사 지분을 드리겠다'라는 다른 멤버 부모님의 말도 인용했다.

심동식씨는 "소속사와 처음 계약을 체결했을 때부터 새로 계약을 다섯차례 갱신할 때에 정확히 소속사와 협의하고 동의해 계약을 체결했으며 수차례 수입정산을 할때에도 모든 자료를 정확히 검토하고 동의해 확인해왔다. 이런 사정을 세명의 멤버들과 그 부모들도 정확히 알고 있음에도 진실을 숨기기 위한 거짓 주장만을 하는 그들이 참 안타까울 따름"이라고 덧붙였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정유라 IOC 선수위원 만들려 김연아-박태환 견제 의혹”
김장훈 “차은택과 호형호제하지만 혜택無, 최순실 몰라”
살빠진 브리트니, 과감한 복근 노출에 망사스타킹 패션
‘서프라이즈’ 쥬세리노, 마이클잭슨 사망-도널드트럼프 당선도 예언
‘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 엘시티 조사 카드 빼든 이유 ‘소름’
‘그것이 알고싶다’ 이번엔 박근혜 대통령 5촌 살인사건 파헤친다
‘제보자들’ 성형수술 부작용 여성, 체중 27Kg까지 “앞니 3개 빠졌다”
걸그룹 A양 밀수범 오해 입방아, 억대 싹쓸이 쇼핑에 기내 안하무인 태도

      SNS 계정으로 로그인             

반짝반짝 청순...

유쾌 혼술종방...

달달한 구르미...

사랑스런 연아

살빠진 브리트니, 과감한 복근 노출에 망사스타킹 패션[파파라치컷]

“정유라 IOC 선수위원 만들려 김연아-박태환 견제 의혹”

도종환 의원 “삼성, 정유라아 186억원 지원하려 했다”

주진형 전 대표 “한화 비롯 재벌들, 조직폭력배 운영방식과 똑같아”

김장훈 “차은택과 호형호제하지만 혜택無, 최순실 몰라”(공식입장 전문)

[어제TV]‘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 엘시티 조사 카드 빼든 이유 ‘소름’

하태경 의원 “삼성, 광고로 언론 압박해”..이재용 “압력 가하지 않겠다”

정몽구 회장, 차은택 플레이그라운드 광고 계약에 “잘 모른다”

‘서프라이즈’ 쥬세리노, 마이클잭슨 사망-도널드트럼프 당선도 예언

남보라 “쇼핑센터 사진은 상 치르기 전.. 스폰 아냐”(전문)

[TV와치]우아+호탕 이소라, 연하 남친 반할만 팔색조 매력

‘미씽’ 듬직한 엄지원, 믿음직한 공효진[윤가이의 팝콘중독]

[스타와치]정우성 “권력으로 사익 추구, 추악해” 소신발언은 계속된다

김장훈 “차은택과 호형호제하지만 혜택無, 최순실 몰라”(공식입장 전문)

‘도깨비’ 김고은 잡는 최리, 이 얄미운 사촌언니 어디서 왔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김윤석 발언 논란 지울 명연기, 민심 돌릴까(종합)

[TV와치]“박보검, 장현성, 커튼콜” 천생배우 박철민이 사랑하는 것들(식사)

샤이니 종현, 인도문화 희화 논란에 장문의 사과글(전문)

박태환 측 “최순실 씨 관련 수사 요청한적 없다”

[TV와치]‘불야성’ 야망녀만 잘하는 이요원? 순애보 연기로 울릴줄이야

‘판도라’ 문정희 “촛불집회..

문정희가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촛불을 들고 광화문으로 향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우결’ PD “공명-정혜성 첫촬영? 기..

고경표 ‘질투의 화신’ 이후 많이 달..

‘별난가족’ 전지안 “과거 필리핀서 ..

‘우결’PD “조타-김진경 아름다운 시..

서인국 “이상형 날 믿어주는 사람,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