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소녀시대 ‘공포영화 제작소’ 강심장 태연 몰카 성공
2009-05-03 19:27:49

 
[뉴스엔 송윤세 기자]

소녀시대 멤버들이 눈치백단, 평소 겁 없기로 유명한 리더 태연을 속이는 데 성공했다.

3일 첫방송되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일밤) 새 코너 ‘공포영화 제작소’에서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공포영화 여주인공이 되기 위한 연기 훈련과 테스트 과정을 여과 없이 공개했다.

이날 ‘공포영화 제작소’ 첫회에서는 소녀시대 리더 태연이 담력을 키우기 위해 실시된 몰래카메라의 희생양으로 낙점됐다. 태연을 속이기 위해 제작진과 타 멤버들은 귀신이 나오는 흉가를 돌며 공포를 체험하는 몰래카메라용 가짜 프로그램을 촬영했다.

소녀팀과 시대 팀으로 나뉘어 폐가로 소녀팀이 먼저 향하면서 공포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멤버들이 소리를 지르자 태연은 “내일 녹음해야 하는데, (저 친구들) 목 쉬면 안 되는데...”라고 걱정하는 어른스러운 리더의 모습을 보였다.

이런 강심장 태연을 속이기 위해 멤버들은 똘똘 뭉쳐 발군의 연기력을 뽐내며 열연을 했다. 이 과정에서 티파니와 서현은 코끝이 빨개지는 리얼한 눈물연기로, 유리는 빙의연기, 효연과 수영은 소리를 지르고 실신을 감행, 태연을 기겁하게 만들었다.

약속한 대로 유리가 쓰러지고 빙의가 된 듯한 이상 증세를 보이자 그제야 차분했던 태연도 울먹거리며 도사가 시키는 대로 유리에게 팥을 뿌리며 귀신을 물리치는 의식에 동참했다. 하지만 바가지까지 긁으라는 도사의 주문에 아리송해진 태연은 의아하면서도 할 수 없이 이상증세를 보이는 유리를 위해 열심히 바가지를 긁었다.

클라이막스를 향해 유리가 벌떡 일어나 “그만 좀 하지”라고 외치며 벽을 발로 차자 미라처럼 붕대로 몸을 칭칭 감은 유세윤이 벽에서 튀어나와 드디어 태연을 속이기 위한 몰래카메라였음이 드러났다. 이에 태연은 허탈한 웃음을 보이며 한참이나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소녀시대의 예능 고정출연 코너로 화제를 모은 ‘공포영화 제작소’는 소녀시대가 매 회마다 특별 연기 선생님을 모시고 새로운 방식의 연기훈련과 자질 테스트를 거치는 코너. 최고의 호러퀸으로 뽑힌 소녀시대 멤버는 실제로 공포영화 여주인공으로 선발된다. 소녀시대를 비롯해 유세윤 조혜련 김신영이 공동MC로 발탁돼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한다.


송윤세 knat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
‘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마이웨이’ 김세레나 “재벌들의 노리개 되는 느낌 싫었다”
김진태 의원, 세월호 인양 속 과거 발언 재주목 “인양 반대했던 이유는.....
‘16kg 감량’ 심진화,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 아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故정다빈 자살? 타살? 유가족-소속사 재수사 요청한 이유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여의도 휴지통]

‘부상병동’ 아일랜드, 주전 공백에도 웨일스 베일 막아낼까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TV와치]자숙 이세영-사과 정이랑 손잡고 ‘SNL9’ 복귀 , 용서받나

[결정적장면]‘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포토엔]구하라 ‘온몸에 액세서리가 주렁주렁’

‘기아클래식’ 1R 공동선두 전인지 “스윙감 4년만에 찾아”(단독 인터뷰)

‘마이웨이’ 김세레나 “재벌들의 노리개 되는 느낌 싫었다”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TV와치]‘당신은’ 6회만에 막장논란+주인공 구혜선 하차까지, 전화위복될까

구혜선 측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로 드라마 하차, 걱정끼쳐 죄송”(공식입장 전문)

[포토엔화보]김희애-한효주-고준희-수현-정유미 ‘스타들의 패션 열전, 화사한 청담동 나들이’

임시완 “‘무한도전’ 광팬, 황광희 후임은 NO”(인터뷰)

[뮤직와치]하이라이트, 처음 가보는 그 길은 어떻게 꽃길이 됐나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세계 1위 위협받는 리디아 고 vs 1.5점차로 쫓는 주타누간

[포토엔화보]‘우아한 품격은 기본’ 김희애 ‘동안 미모 비결이 너무 궁금해’

[어제TV]‘김과장’ 준호, 남궁민 덕 개과천선.. 꿀 브로맨스 기대

‘K팝스타3’ 피터한 “버나드박 샘김, 처음 활동 시작할 땐 부러웠죠”(인터뷰①)

‘기아클래식’ 1R 공동선두 ..

[칼즈배드(미국)=뉴스엔 이재환 기자] 전인지가 LPGA 투어 'KIA 클래식' 1..

‘보이스’ 이하나, 장혁 뒷모습에 울..

‘복면’ 강남제비 봉구 “긴 무명시절..

임시완 “입대? 숙제 못한 기분..미루..

‘보이스’ 백성현 “연관검색어에 #빨..

‘미씽나인’ 최태준 “발견된 적도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