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박은지, 시선 사로잡는 글래머 몸매
“홀딱 벗고 잔다” 낸시랭 알몸 침대사진 ..
국민여동생 가수, 알몸으로 백마 올라타 ‘..
송지효, 옷벗으니 란제리 못가린 풍만가슴 ..

 

[포토엔]깜찍 발랄 티아라 지연, 상큼한 브이~
  2009-04-27 00:03:44

 

[남양주(경기)=뉴스엔 지형준 기자]

씨야(김연지 이보람), 다비치(강민경 이해리), 티아라 지연의 디지털 싱글 ‘여성시대 / 영원한 사랑’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26일 오후 5시 경기도 남양주시 수석동 큐빅스튜디오에서 공개됐다.

이 프로젝트 그룹에는 여성 5인조 신인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이 합류한다. 지연은 티아라의 멤버인 동시에 씨야 새 멤버로의 활동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현재 소속사 및 각팀의 멤버 간에 관련 사항을 협의 및 조율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2의 김태희'란 평을 듣고 있는 티아라 멤버 지연(본명 박지연)은 현재 혜화여고 1학년에 재학중이다. 2008년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해 샤이니와 함께 스마트 메인 모델로 활동중이다. 167cm, 45kg의 매력적인 체형에 노래, 춤 뿐 아니라 연기까지 수년간 트레이닝 받은 준비된 새내기 유망주다.

신인그룹 티아라(T-ara)는 엠넷미디어에서 지난 3년간 야심차게 준비해온 5인조 여성그룹. 가수 이외에도 영화배우, 탤런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재능있는 지연, 은정, 효민, 지원, 지애 등 5명의 신인 멤버로 구성됐다. 티아라는 데뷔 전 이미 그 가능성을 인정받아 신승훈, 옥주현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 드라마 '신데렐라맨' OST에 '좋은 사람(ver.1)'이라는 곡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씨야, 다비치, 티아라 지연은 오는 29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5월 첫째주부터 가수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씨야 김연지와 이보람은 26일 뮤직비디오 촬영에 앞서 기자회견을 갖고 남규리의 팀 이탈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이보람은 "(남규리가)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것에 대해 그것은 말도 안된다고 생각한다. 너무 많은 것들이 왜곡됐다. (남규리가 한 말이)너무 왜곡된 것이 많다. 사실이 아닌 이야기가 나온 것에 대해 당황스럽다. 왜곡된 이야기들 때문에 회사나 씨야가 곤란을 겪고 있다. 더 이상 안좋은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연지는 "2006년 5년간 계약했다. 최근 불거진 1억3천만원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우리는 욕심이 없었다. 돈이 욕심 있었으면 아마도 다른 회사에 갔을 것이다"고 밝혔다.

이보람은 "남규리가 올린 글을 봤는데 굉장히 당황스러웠다. 김광수 사장님이 열심히 해줬는데 굉장히 안타까웠다"고 심정을 드러냈다.

이어 "지금 너무 힘든 상황이다. 어떤 것이 부당한 대우였는지 모르겠다. (남규리가)8,000만원을 벌었다고 밝혔는데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다.

김연지는 "(남규리)언니와 3년동안 같이 지내오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다. 회사나 주변 사람들, 스태프들이 우릴 스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는데 저희 입장에서도 배신이라고 생각들어 굉장히 속상했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이보람은 또 "3집 활동할 때 너무 힘들었다. 3집을 준비하면 남규리가 연기 활동을 해야겠다며 씨야 활동을 못하겠다고 했다. 우리는 노래를 하고 싶은 사람이었고 3집 준비하는 과정에서 (남규리는)자기 파트가 없으면 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했다. 너무 억울하다고 하는 것에 대해 이해가 되지 않는다. 우리가 사실 더 힘든 부분이 있다"고 말하며 끝내 눈물을 흘렸다.

김연지는 "(남규리)언니는 처음부터 연기에 대한 욕심이 많았다. 연기를 하고 싶어했고 연기할 기회가 돼 잘 되기를 바랐다. 연기를 잘 하고 돌아오기를 바랐고 그렇지만 여러 상황은 그렇치 못했다. 씨야가 해체설이 났었는데 그런 상황이 없는데 났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는다"고 밝혔다.

팀 불화설과 관련, 김연지는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남규리가)갈수록 많은 상처를 줬고 리더로서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고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보람은 "연락이 안된 것도 한참이 됐다. 많은 이들이 한순간에 일어난 것으로 보이지만 굉장히 오랜동안 진행된 것이었다. 굉장히 힘들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김연지는 "(남규리)언기는 처음부터 연기를 너무 하고 싶어했다. 그 꿈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랐다"고 말했다.

이보람은 "우리 입장에서 같은 한 팀이었고.. 정말 이런 이야기까지 하고 싶지 않았는데 남규리씨 참 그렇다"며 끝내 말을 잇지 못했다.

김연지는 "팬들께 혼란스럽게 해 죄송하다. 안타깝게 바라봐주는데 여러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빨리 마무리 됐으면 한다. 힘을 내 열심히 활동하겠다.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줬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지형준 jeehouse@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오디션스타 A, 女가수에 “나랑 술마시자” 애걸복걸 망신[연예가 뒷담화]

여배우A 애인있는 男과 은밀 동침 발각 ‘캐스팅 퇴출 후폭풍’[연예가 뒷담화]

女아이돌 때밀이 체험했다 가슴크기 굴욕당해

아이돌A군 사생팬 폭행해 중상, 스토커 수준 시달림 참다못해..

조세희 바지 벗을듯 ..

미란다커, 가릴곳만 ..

지나 역대급 D컵볼륨 ..

배두나 속옷 뺨치는 ..

나나 엎드린채 레깅스..

홍진영 재킷 사이 드..

스칼렛요한슨 다 벗었..

손연재 ‘한송이 꽃처럼 우아하게...’

19일, 20일 양일간 펼쳐지는 이번 코리아컵 국제체조..

벤치클리어링의 날? ML 밀워키-피츠버그도 ..

4월 20일 LG 트윈스와 한화 이글스의 '2014 한..

손헌수와 열애설 김주연 누구? “열라 짬뽕나” 미녀개그우먼

‘갑동이’ 성동일 미친연기력 ‘응사’ 나정아빠는 잊어라

‘사남일녀’ 까칠남? 이제야 드러난 서장훈 진가

오지호 “안성기에 주례 부탁, 거절당했다”

영화배우 강민영, 감우성 아내 박은지 사촌 미모보니..

나PD 눈에 비친 실제 이서진? “매우 충실하다”(꽃보다할배)

‘기황후’ 고독남 지창욱, 카메라 꺼지면 180도 돌변

허진 “3만원 없어서 故김재형PD 장례식장 못갔다” 눈물(풀하우스)

신동 강시내 열애소식에 팬들 깜짝 “본인도 난감할듯”

17살 여진구, 어른들 이기심에 희생양 ‘농락당했다’

고은아 “끊임없이 흡연 또 흡..

고은아가 쉴새없이 찍어야 했던 흡연신 고충을 토로했다. 영화 '스케치'..

이지아 “성형논란, 내가 정말 고친 것..

김현중 “콘서트 혼자 다녀..주변 시선..

보아 “길거리 키스신 파파라치까지 출..

김혜은 “왜 제목이 밀애 아닌 밀회일..

차유람 “인천 아시안게임, 당구 빠져 ..

이은우 “뫼비우스 노출신 찍고 인터넷..

보아 “9개월 후면 30살..반평생 연예..

에이핑크 “걸스데이 멜빵춤, 다들 안 ..

차유람 “당구위해 중2때 자퇴, 후회없..

유인나 “절친 아이유, 내겐 없어선 안..

오렌지캬라멜 ...

고개숙인 성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