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난 양성애자” 커밍아웃 엠버 허드, 여전한 고혹미[포토엔]

제니퍼 허드슨 36kg 감량 몸매 유지 ‘다이어트의 교과서’[파파라치컷]

레오나르도 다빈치 예언, 인류는 정말 4006년 대홍수로 멸망할까(서프라이...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

고현정 ‘무릎팍도사’ 출연, 득일까 독일까
2009-01-22 10:15:05

 
[뉴스엔 김형우 기자]

고현정의 무릎팍도사 출연은 득이였을까? 독이였을까?

고현정은 2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그동안 자신을 두고 퍼져나갔던 루머들에 대해 해명했다.

'무릎팍도사' 특유의 거침없는 질문이 또 한번 오갔던 이번 방송에서 고현정은 결혼과 이혼, 조인성-천정명과의 열애설, 성형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고현정은 결혼과 이혼에 대해 前 남편을 진심으로 사랑했고 배경으로 보고 결혼한 것이 아니라고 밝혔다. 너무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다보니 문제가 있었다며 사람만 본다면, 그때로 다시 돌아가도 그 사람과 결혼 하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어린 아이들에 대한 사랑도 과시해 "TV에 많이 출연하며 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특별한 상황에 특별한 사랑이라고 이해해줬으면 좋겠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조인성, 천정명에 대한 열애설에 대해서도 고현정은 동생으로서 사랑한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특히 조인성에 대해선 "난 쉬운 여자가 싫다고 말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으며 천정명의 이야기가 나오자 "누나가 정말 사랑한다"고 전해 그동안 신비주의로 감싸졌던 고현정의 인간관계를 엿보게 했다.

성형설에 대해서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출전 전 조금은 고쳤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고 미용에 막대한 돈을 들인다는 루머 역시 해명했다.

이번 고현정의 '무릎팍도사' 출연에 대한 시청자들의 일반적인 평가는 긍정적이다.

대표적인 신비주의 연예인으로서 알려진 고현정의 인간미와 숨겨진 위트가 숨김없이 전달된 방송이였다는 것. 매우 민감할 수 있는 이혼, 열애 등에 대해서도 큰 문제없이 터치됐다는 평가다.

특히 신비주의에서 방송 프랜들리주의로 이미지를 바꾸려는 고현정에게 있어 이번 방송은 적지 않은 도움이 됐다는 분석이다. '고현정쇼'를 비롯해 각종 방송과 연기 활동을 준비 중인 고현정에게 있어 '무릎팍도사'는 '어려운' 고현정이 아닌 '친숙한' 고현정으로 변화하는데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것.

하지만 이런 호평에도 불구, 부정적인 시선도 분명 존재했다. 갑작스런 이미지 변경이 고현정을 바라보는 대중들에게 혼란감을 더욱 가중 시켰다는 이야기도 흘러나온다.

단 시간 내에 이미지 변화를 시키기엔 고현정이 가지는 신비스러움은 너무나 묵직하다는 것. 또 1~2차례 방송을 통해 결혼, 이혼, 컴백 등을 모두 대중들에게 이해시키려 하는 건 자칫 더 큰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다는 평이다.

이번 방송을 본 일부 시청자들도 "너무 많은 걸 한꺼번에 다 해명하려는 듯한 인상이다"고 말한 점도 고현정이 앞으로 고민해야할 부분이다.

물론 이번 고현정의 '무릎팍도사' 출연은 부정보단 긍정적인 평가가 대다수다. 슈퍼스타 고현정이 대중들에게 한발짝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다는 것이 일반적인 평이다. 한 방송 관계자는 "다소 무리한 면도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고현정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송이었다"며 "고현정의 앞으로 활동을 엿볼 수 있었던 '무릎팍도사'였다"고 말했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라디오쇼’ 정다은 “남편 조우종과 최근 싸워, 상처받았다”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하루 앞두고 물오른 꽃미모 ‘오상진이 빠질만’
비욘세♥제이지 부부 1350억 대저택 항공사진 ‘어마어마하네’
77세 알파치노, 37세 여자친구와 해변의 비키니 애정행각
클라라, 해변서 뽐낸 아찔 비키니 몸매 ‘입 쩍 벌어지는 애플힙’
싸가지걸 H양 제발 민낯 셀카 그만! 화장품회사 망합니다
김성령, 수영장서 뽐낸 무결점 수영복 자태 “난 진정 50대 허당 아줌마”
‘조우종♥’ 정다은, 발리 신혼여행서 뽐낸 무결점 비키니 몸매 ‘러블리 ...

알콩달콩 예비...

도봉순커플, 사...

단발이 예뻐~

큐티섹시 걸스...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하루 앞두고 물오른 꽃미모 ‘오상진이 빠질만’

비욘세♥제이지 부부 1350억 대저택 항공사진 ‘어마어마하네’[포토엔]

클라라, 해변서 뽐낸 아찔 비키니 몸매 ‘입 쩍 벌어지는 애플힙’

77세 알파치노, 37세 여자친구와 해변의 비키니 애정행각[파파라치컷]

[TV와치]‘윤식당’ 윤여정X이서진 파전, 라면 잇는 효자 신메뉴되나

‘프로듀스 101 시즌2’ 1차 투표 오늘(29일) 오전11시 마감..첫 탈락자 누굴까

‘라디오쇼’ 정다은 “남편 조우종과 최근 싸워, 상처받았다”

지드래곤, 눈빛에서 느껴지는 퇴폐미 ‘시선강탈 문신’

손나은 “가족 욕해 시원하세요?” 악플러에 일침

‘차달남’ 홍상수-김민희 불륜에 티아라 왕따까지, 연예계 논란 TOP12(종합)

아이돌출신 최정윤 남편 윤모씨, 주가조작혐의로 구속

[스타와치]‘박보검도 김구라도 인정한’ 차태현, 이쯤되면 국민 호감남

[이슈와치]‘흑인 비하 논란’ 개그라는 이름으로 포장해서야

[포토엔HD] 주상욱-차예련 ‘우리 곧 결혼해요, 행복한 하트포즈’(공항패션)

[포토엔화보] ‘공항이 런웨이’ 장근석 출국 ‘그만 소화 가능한 핑크 패션’(공항패션)

‘석조저택 살인사건’ 고수vs김주혁 제대로 붙는다, 쫄깃 미스터리(종합)

홍현희, 흑인비하 논란 7일만 직접 사과 “상처입은 분들께 죄송”(입장 전문)

정우성 측 “前소속사 前대표 심각한 불법행위로 해임, 현재 소송 진행중”(공식)

‘걱정말아요 그대’ 논란 속 전인권 “난 표절 안해, 마음대로 생각하세요”

美매체 “렉시 톰슨, 벌타 관련 확실한 입장 밝혀라”

‘석조저택 살인사건’ 김주혁..

김주혁이 스스로 쓴소리를 날렸다.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감독 정식..

‘추리의 여왕’ 김현숙 “최강희, 사..

‘우리 갑순이’ 최대철 “무용→연기,..

‘석조저택 살인사건’ 고수 “외모보..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제아 멤..

‘우승’ 김민선 “타수 차 여유있어 ..